Skip to content

GuitarMania

(*.110.184.80) 조회 수 12266 댓글 3
기타음악감상실에는 없는것 같네요...듣고 싶은데..
Comment '3'
  • 으니 2004.09.28 01:06 (*.149.24.157)
    GHA에서 발매한 아우쎌의 음반에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음반이고 또 아우쎌 선생님이 메냐를 아시는만큼..
    허락을 받고 음원과 음반에 대한 리뷰를 올렸으면 합니다.
    지금 선생님께 메일을 보내놓았으니..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허락하시는대로 사형수의 최후와 음반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 김영욱 2004.09.28 17:12 (*.110.184.80)
    감사합니다...아우쎌 선생님이 메냐를 아세요?? 그렇구나....ㅋ
  • 으니 2004.09.30 03:00 (*.149.24.169)
    오늘 선생님께 허락받았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올리려 했는데, 하루만 늦게 올릴게요. 죄송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혹시 끌레이냥의 사형수의 최후 없나요? 3 김영욱 2004.09.27 12266
1134 엘튼 존 jazzman 2004.09.25 10423
1133 마이클 호페의 'beloved' 2 돈이 2004.09.19 14064
1132 한줄만 더. 37 ZiO 2004.09.18 13384
1131 민중음악의 생명력이 살아 숨쉬는 사르수엘라 7 file 1000식 2004.09.16 16338
1130 마리나 음반사진 16 file 1000식 2004.09.16 13086
1129 자신의 순결을 뿔로 범하게 될 젊은 처녀 30 file 1000식 2004.09.16 15215
1128 제가 갈브레이쓰의 연주를 좋아하는 이유~ 18 seneka 2004.09.15 10539
1127 나의 꿈, 나의 사랑 스페인음악 7 1000식 2004.09.14 12422
1126 갈브레이스의 샤콘느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세요? 43 file 1000식 2004.09.13 18288
1125 -- 제가 생각하는 갈브레이스의 샤콘느, 그리고 옜날 음악~ 26 오모씨 2004.09.14 13463
1124 [re] 내사랑 폴 갈브레히쓰. 6 2004.09.13 10718
1123 갈브레이스가 사용한 악기에 대하여 12 file 1000식 2004.09.13 13443
1122 갈브레이스의 연주 모습 5 file 1000식 2004.09.13 12645
1121 석달 전쯤 갈브레이스의 모습... 5 file 아이모레스 2004.09.13 10825
1120 He loves you so 1 file 김동훈 2004.09.11 11407
1119 Milonga(Jorge Cardoso) - 곡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s2govia 2004.09.09 11966
1118 Bach fuga in A minor 줄리안 브림 51 file niceplace 2004.09.01 16138
1117 [re] Bach fuga in A minor 줄리안 브림 5 file 이웅재 2004.09.02 15738
1116 카렌 4 우러라 기타줄 2004.09.02 16094
1115 segovia 샤콘느 51 file niceplace 2004.08.31 15307
1114 [re] 이건 MCA 랑 무슨 차인지... 2 file 찾던이 2004.09.01 11669
1113 [re] 녹음기술 6 niceplace 2004.09.01 9814
1112 Segovia의 샤콘느 - EVEREST 녹음 8 1000식 2004.08.31 12107
1111 [re] segovia 샤콘느-CD 18 file niceplace 2004.08.31 10561
1110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2004.08.29 9863
1109 혹시 1 안녕하세요^^ 2004.08.12 12210
1108 Fantasia(S.L.Weiss) 에 대한 곡설명을 알고 싶습니다.( 뱅이 2004.08.12 11800
1107 롤랑디옹 flying wigs에 대해서.. 3 kanawha 2004.08.03 11848
1106 앤드류요크의 4중주곡 Spin 가지고 계신분 없나요? 2004.08.02 10129
1105 뿌욜의 땅벌... 기타사랑 2004.08.01 11001
1104 듀엣곡 좋은 거 뭐 없을까요? 1 병신이 2004.07.30 11909
1103 티비 cf중에서 '보성녹차'에 나오는 음악의 제목을 알고싶습니다~ 챠우챠우 2004.07.21 13926
1102 (박자와 관련하여..) 흐름을 깨서 죄송합니다. 40 포에버클래식 2004.07.11 15968
1101 Dust in the wind - Kansas 1 gmland 2004.07.03 13056
1100 Stairway to Heaven 9 gmland 2004.07.02 13228
1099 추억의 스카보로우 10 LSD 2004.06.30 12049
1098 Scarborough Fair 영상시 2 고정석 2004.07.02 9639
1097 [re] 스카보로우의 여인 19 gmland 2004.07.01 11510
1096 장대건님 연주회 끝난 후 이야기 한 토막 2 으니 2004.06.21 9207
1095 하프의 마음, 하프의 영혼 사발레타 정천식 2004.06.19 15285
1094 사발레타가 연주하는 알베니스의 말라게냐 1 정천식 2004.06.19 11320
1093 여섯개의 은빛 달빛, 망고래의 생과 시간들. (리차드 디. 스토우버) 3 file 데스데 리 2004.05.24 9749
1092 20세기를 예비한 바이올리니스트 - 사라사테 5 정천식 2004.05.11 18633
1091 클래식 기타곡좀 추천해주세요... 5 kalsenian 2004.05.05 11755
1090 [질문]Paco de Lucia의 Fuente Y Caudal 1 의문의 2004.04.30 12958
1089 모든 기타협주곡에 대하여 수배령을 내립니다. 59 정천식 2004.04.20 16547
1088 탱고와 아르헨티나 민속문화 5 file 정천식 2004.04.17 16441
1087 [요청] 브라우워의 곡중 Suite No.2 Mebae는? 6 file 옥용수 2004.04.12 12533
1086 저작권에 관하여...(FAQ).. 2004.04.11 9731
1085 [퍼온글] 기타와 다른악기와의 쉽지않은 중주에 관하여...(오모씨님의 글) 5 2004.04.11 11467
1084 디용 전주 황추찜닭 공연 후기. 17 오모씨 2004.03.31 13274
1083 변태가 되어가는 나의 귀....... 27 오모씨 2004.04.02 13073
1082 안녕하세요. 숙젠데..^^; 도레미파 솔라시도.. 이름의 유래에대해 알고 싶습니다. 6 hesed 2004.04.06 12525
1081 Ut queant laxis(당신의 종들이) 악보 2 file 정천식 2004.04.07 15057
1080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4) 1 정천식 2004.04.02 14388
1079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3) 2 정천식 2004.03.29 11513
1078 파야 - 시장의 춤(오케스트라) 정천식 2004.03.30 13724
1077 파야 - 시장의 춤(기타연주) 정천식 2004.03.30 12658
1076 파야 - 물방아꾼의 춤(오케스트라) 정천식 2004.03.30 12546
1075 파야 - 물방아꾼의 춤(기타연주) 정천식 2004.03.30 11562
1074 몇자 안되는 간단의견 넘 아까워서 퍼왔습니다......."무한이 확장되는 경험 2004.03.28 9514
1073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2) 3 정천식 2004.03.26 11467
1072 LAGQ - 파야의 괴로운 사랑의 노래 정천식 2004.03.30 12104
1071 파야의 도깨비불의 노래 정천식 2004.03.26 13757
1070 LAGQ - 파야의 도깨비불의 노래 정천식 2004.03.30 11897
1069 파야의 폴로 - 수페르비아의 노래 정천식 2004.03.26 11937
1068 파야의 폴로 - 예페스의 연주 정천식 2004.03.26 11430
1067 파야의 폴로 - 후쿠다 신이치의 연주 정천식 2004.03.26 12424
1066 역시~디용.....Roland Dyens 의 인터뷰.............(97년 soundboard잡지) 8 맹구 2004.03.23 11009
1065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1) 2 정천식 2004.03.23 11689
1064 파야의 스페인 무곡(기타2중주) 정천식 2004.03.24 13743
1063 파야의 스페인 무곡 오페라 버전 정천식 2004.03.23 12430
1062 바하곡을 연주한다는 것... 23 황유진 2004.03.17 10736
1061 세고비아 & 망고레 41 지어 ㄹ 2004.03.17 21424
1060 인류 평화의 염원이 담긴 새의 노래 4 정천식 2004.03.15 11136
1059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4) 정천식 2004.03.14 12321
1058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3) 3 정천식 2004.03.13 12107
1057 [re]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3) 2 정천식 2004.03.14 10523
1056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2) 1 정천식 2004.03.11 11170
1055 질문. 6 진성 2004.03.11 9884
1054 [re] 질문. 2 file 정천식 2004.03.11 12188
1053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1) 7 정천식 2004.03.10 13117
1052 [re] Omar Bashir의 우드(Oud)연주.. 4 옥용수 2004.03.11 12226
1051 타레가의 "무어인의 춤" 3 정천식 2004.03.10 13083
1050 커트코베인과 클래식기타 10 한민이 2004.03.09 10984
1049 근데...음악성이란게 정확히 뭘 말하는거에요? 19 마왕 2004.02.06 10780
1048 [re] 음악성.........꼬추가루 넣은 안동식혜. 4 2004.02.06 9762
1047 [re] 근데...음악성이란게 정확히 뭘 말하는거에요? 8 ... 2004.02.06 9835
1046 밑의 글들을 일고... 18 vandallist 2004.02.06 10805
1045 [re] 밑의 글들을 일고... 푸하하하하 2006.01.21 9226
1044 위의 글을 읽고... 6 지나가다 2004.02.06 10108
1043 [re] 답답... 21 답답... 2004.02.06 9504
1042 [re] 커트 코베인이 뭘 어쨎길래.. 1 마왕 2004.02.06 10075
1041 한말씀만... 4 file jazzman 2004.02.06 11338
1040 테크닉과 음악성에 대한 이런 생각도 있습니다.. 15 seneka 2004.02.05 10125
1039 쵸콜렛을 좋아하세요?(3) 정천식 2004.03.04 11275
1038 쵸콜렛을 좋아하세요?(2) 정천식 2004.03.03 11102
1037 쵸콜렛을 좋아하세요?(1) 정천식 2004.03.02 10664
1036 스트라디바리 사운드의 비밀, 기후 탓?[잡지 월간객석에서 퍼옴] 9 김동선 2004.02.29 985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