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43.135.89) 조회 수 16659 댓글 1



작곡 : John Dowland
곡명 : What if I never speed
연주 : Paulagnew(Tenor), Christopher Wilson(Lute)

















  위 악보는 존 다울랜드의 "What if I never speed(내가 조금도 조급하지 않다면)"의 옛 악보(대영박물관 소장)입니다. 좌측의 악보는 류트악보(타블래츄어)에 독창이고요, 우측의 악보는 중창으로 노래할 때의 악보입니다. 4각 테이블에 둘러 앉아서 부를 수 있도록 악보를 배치하였네요. 이 곡은 존 다울랜드의 "The third and last songs and airs" 중에 포함된 곡입니다.
Comment '1'
  • 으니 2003.12.01 13:04 (*.46.8.213)
    가끔은 모자란 것이 더 따뜻한 것 같아요.. 종이를 아끼기 위해서였겠지만 연주할 땐 서로의 호흡으로 훈훈했겠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46 피아졸라의 밀롱가 3 정천식 2003.11.28 15190
945 피아졸라의 대표곡은? 5 정천식 2003.11.27 13551
944 [re] 피아졸라의 음악은 과연 탱고인가 ? 51 gmland 2003.11.28 11695
943 혹시 Leonardo Balada의 Apuntes for Four Guitars 들어볼수 있을까요? 옥용수 2003.11.26 17197
942 도깨비불의 노래 4 정천식 2003.11.20 9955
941 음악과 수학(1) - 음악의 엔트로피 33 file bluejay 2003.11.20 13927
» John Dowland의 "What if I never speed"의 악보 1 file 정천식 2003.11.19 16659
939 [re] 당시엔 이런게 유행이었나봐요... ^^ 3 file eveNam 2003.11.19 8947
938 Bach의 푸가의 기법 12번에 대하여 7 file 정천식 2003.11.19 15220
937 바흐의 역행 카논 1 file 정천식 2003.11.19 14307
936 한국 전통음악 좋은곡으로 추천해 주셔여~~^^ 19 2003.11.17 14964
935 황병기 가야금 작품집을 추천합니다. 6 고정석 2003.11.17 17649
934 류트조곡 연주자소개.(사랑방님의 글) 2003.11.17 11659
933 비욘디와 에우로파 갈란테의 레코딩 모습... 비발디..."con molti strumenti" 8 eveNam 2003.11.11 10844
932 데이비드 러셀의 옛 내한공연에 대한 질문입니다.. 18 으니 2003.11.10 9316
931 트레몰로~ 5 j.w 2003.11.10 11137
930 트레몰로의 교과서연주. 20 2003.11.09 13015
929 트레몰로에 대한 변증법적(?)인 고찰..........(지얼님글 퍼온글) 3 2003.11.09 11643
928 트레몰로에 대한 투정. 2 2003.11.09 12923
927 클래식 기타의 "꽃" 트레몰로... 11 2003.11.05 15442
926 트레몰로 주법의 처리 7 gmland 2003.11.05 12567
925 [re] 악기별 트레몰로 주법 gmland 2003.11.16 17620
924 밥할때 불의세기. 2 2003.11.16 12016
923 유명연주자의 트레몰로감상후기(러쎌, 바루에코,윌리암스) 64 2003.11.18 15740
922 적어도 이 두곡 만큼은여... 2003.11.18 9220
921 완벽한 트레몰로란? J.W. 2003.11.04 11741
920 트레몰로에 관하여 18 트레몰로미친 삐꾸 2003.11.04 10944
919 파크닝의 알함브라... 2 pepe 2003.11.01 11559
918 Gila's lullaby 1 ansang 2003.10.31 14157
917 La Guitarra California 2003 (후기) 7 bluejay 2003.10.28 15033
916 bluejay님 미국사라여? 3 2003.10.28 11761
915 Lecture of Jordi Savall... Early Music Today... 9 eveNam 2003.10.11 11697
914 연주에 대해서...("존 윌리암스 스펙트럼"관련)(어쩌면여^^) 1 2003.10.12 10689
913 sadbird 라는 곡.. 1 아따보이 2003.10.12 9507
912 "콤파냐 보칼레" 연주회 후기... 10 file eveNam 2003.10.02 11678
911 나의 연탄 이중주에 대한 거짓말 으니 2003.10.03 8562
910 망고레에 대하여~ 23 file 2003.09.20 12413
909 공개질문입니다요~ 52 기타사랑 2003.09.19 13033
908 파가니니의 기타와 바이올린을 위한 대소나타[바이올린이 반주해주는] 좀 올려주세요. 1 메르츠 2003.09.07 13590
907 로드리고의 곡들좀 감상실에 올려주십시오... 2 손님 2003.09.06 8573
906 Cuban Landscape with Rain verve 2003.09.04 10580
905 ★★★ 화음의 진행 27 file bluejay 2003.09.03 13709
904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5부(참고문헌) 9 쩜쩜쩜 2003.09.02 11982
903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4부 쩜쩜쩜 2003.09.02 11724
902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3부 쩜쩜쩜 2003.09.02 54655
901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2부 쩜쩜쩜 2003.09.02 12949
900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1부 쩜쩜쩜 2003.09.02 15068
899 [re] 나누어서 번역할 자원봉사 찾습니다. 7 gmland 2003.09.04 9111
898 무뇌중 어록중에서. 44 B612 2003.09.01 13551
897 [re] 무뇌중 어록중에서. 4 천지대야망 2003.09.01 10850
896 [re] 클래식은 리듬이 약하다는 논리에는 이견이 있습니다. 12 gmland 2003.09.01 10194
895 전체적으로는 공감합니다만 약간... 오로라 2003.09.02 8957
894 바하와 헨델, 바로크 7 천지대야망 2003.08.31 10530
893 [re] 바하와 헨델, 바로크 - 약간의 딴지... ^^; 2 신동훈=eveNam 2003.09.01 10170
892 총평(디게 잼있어요) 3 B612 2003.08.31 9606
891 지극히 개인적인. 9 B612 2003.08.31 11268
890 음악의 호불호에도 객관적 보편타당성이 존재하는가? 1 gmland 2003.08.29 9241
889 한국적인 것. 30 B612 2003.08.29 12489
888 [re] 조선의 힘 15 2003.08.29 11698
887 음악에서의 호불호 6 2003.08.29 12251
886 . 37 . 2003.08.27 10520
885 무척 혼란스럽습니다. 자중들 하십시오 !!! 1 gmland 2003.08.31 9987
884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6 아롱이 2003.08.29 9494
883 . 13 . 2003.08.28 11819
882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28 B612 2003.08.29 9304
881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13 B612 2003.08.28 10264
880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10 B612 2003.08.28 13021
879 Agustín Barrios Mangore:The Folkloric, Imitative, and the Religious Influence Behind His Compositions by Johnna Jeong 2 고정석 2003.08.14 15086
878 [re] ★★★ 조국을 사랑한 바리오스 망고레 ( 글 & 번역 gmland ) 완결판 ★★★ 2 고정석 2003.08.29 14182
877 [re] ★★★ 조국을 사랑한 바리오스 망고레 ( 글 & 번역 gmland ) 완결판 ★★★ 2 2003.09.16 9846
876 기타-화성학이란 무엇인가? - 예제를 통한 코드의 이해 (2) 8 file gmland 2003.07.27 15270
875 [re] 코드진행님 질문과 답변 2 gmland 2003.07.29 9581
874 [re] 피날리 가진 분을 위한 피날리 악보 - 별첨 file gmland 2003.07.27 9013
873 이곡 제목 뭔지 아시는분? 7 차차 2003.07.24 9476
872 Naxos 기타 컬렉션 中 명반은??? 11 세곱이야 2003.07.24 12785
871 기타-화성학이란 무엇인가? - 예제를 통한 코드의 이해 (1) file gmland 2003.07.24 20562
870 또 질문 있습니다...^0^ 33 file 아랑 2003.07.20 11056
869 페르시안마켓에 대해서.. 2 케텔비 2003.07.19 14838
868 루이스 밀란의 파반느요.. 3 루이스 2003.07.19 9330
867 [re] 루이스 밀란의 파반느요.. 4 루이스 2003.07.19 8957
866 Guitar의 정의 - The Guitar 5 일랴나 2003.07.18 11505
865 [re] Guitar의 정의 - 번역 19 gmland 2003.07.18 9252
864 [펌] 피아졸라에 관한 글 3 삐아솔라 2003.07.16 11074
863 멋있게 해석좀 해주세요.. 94 아랑 2003.07.15 12770
862 [re] 2001년 9월 1일자 외국어대 영자신문중에.... 5 seneka 2003.07.18 10026
861 [re] 채소님, 음악에 대한 인용구 번역입니다. 2 gmland 2003.07.16 11644
860 Music Quotes.. 채소 2003.07.15 21814
859 퐁세의 발레토 5 iBach 2003.07.01 10269
858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 실황녹음(BWV996) 4 iBach 2003.06.29 11117
857 장화음과 단화음의 비밀 28 file Bluejay 2003.06.29 19498
856 [re] 7화음의 이름 2 file gmland 2003.06.29 11380
855 기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악기는? 12 천지대야망 2003.06.27 12751
854 기타 하모닉스에 관한 물리학적 접근 2 익제 2003.06.23 9473
853 트레몰로. 2 2003.06.23 9832
852 [re] 트레몰로. 5 기타 이상자 2003.07.16 10240
851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 실황녹음(아랑훼즈협주곡) 5 iBach 2003.06.21 9733
850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 참관기 13 iBach 2003.06.21 9914
849 야마시타 11 천지대야망 2003.06.20 11719
848 현대음악이란 이런걸 말하는게 아닐까요? 14 2003.06.19 10860
847 음악도 분명히 현재의 모습을 반영하는 곡들이 지금가득합니다. 9 cool 2003.06.23 815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