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혼자하는거 말고
바욜린 반주가 있는게 듣고 싶네요...
Comment '1'
  • seneka 2003.09.09 20:02 (*.126.99.243)
    있긴 한데 용량이 커서 어떻게 올릴지..방법을 아시는분 알려주시길..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6 한국 전통음악 좋은곡으로 추천해 주셔여~~^^ 19 2003.11.17 14959
935 황병기 가야금 작품집을 추천합니다. 6 고정석 2003.11.17 17645
934 류트조곡 연주자소개.(사랑방님의 글) 2003.11.17 11656
933 비욘디와 에우로파 갈란테의 레코딩 모습... 비발디..."con molti strumenti" 8 eveNam 2003.11.11 10842
932 데이비드 러셀의 옛 내한공연에 대한 질문입니다.. 18 으니 2003.11.10 9316
931 트레몰로~ 5 j.w 2003.11.10 11136
930 트레몰로의 교과서연주. 20 2003.11.09 13013
929 트레몰로에 대한 변증법적(?)인 고찰..........(지얼님글 퍼온글) 3 2003.11.09 11635
928 트레몰로에 대한 투정. 2 2003.11.09 12921
927 클래식 기타의 "꽃" 트레몰로... 11 2003.11.05 15440
926 트레몰로 주법의 처리 7 gmland 2003.11.05 12566
925 [re] 악기별 트레몰로 주법 gmland 2003.11.16 17618
924 밥할때 불의세기. 2 2003.11.16 12016
923 유명연주자의 트레몰로감상후기(러쎌, 바루에코,윌리암스) 64 2003.11.18 15737
922 적어도 이 두곡 만큼은여... 2003.11.18 9218
921 완벽한 트레몰로란? J.W. 2003.11.04 11740
920 트레몰로에 관하여 18 트레몰로미친 삐꾸 2003.11.04 10944
919 파크닝의 알함브라... 2 pepe 2003.11.01 11555
918 Gila's lullaby 1 ansang 2003.10.31 14156
917 La Guitarra California 2003 (후기) 7 bluejay 2003.10.28 15032
916 bluejay님 미국사라여? 3 2003.10.28 11757
915 Lecture of Jordi Savall... Early Music Today... 9 eveNam 2003.10.11 11696
914 연주에 대해서...("존 윌리암스 스펙트럼"관련)(어쩌면여^^) 1 2003.10.12 10688
913 sadbird 라는 곡.. 1 아따보이 2003.10.12 9506
912 "콤파냐 보칼레" 연주회 후기... 10 file eveNam 2003.10.02 11677
911 나의 연탄 이중주에 대한 거짓말 으니 2003.10.03 8560
910 망고레에 대하여~ 23 file 2003.09.20 12411
909 공개질문입니다요~ 52 기타사랑 2003.09.19 13033
» 파가니니의 기타와 바이올린을 위한 대소나타[바이올린이 반주해주는] 좀 올려주세요. 1 메르츠 2003.09.07 13584
907 로드리고의 곡들좀 감상실에 올려주십시오... 2 손님 2003.09.06 8572
906 Cuban Landscape with Rain verve 2003.09.04 10579
905 ★★★ 화음의 진행 27 file bluejay 2003.09.03 13707
904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5부(참고문헌) 9 쩜쩜쩜 2003.09.02 11982
903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4부 쩜쩜쩜 2003.09.02 11723
902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3부 쩜쩜쩜 2003.09.02 54651
901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2부 쩜쩜쩜 2003.09.02 12945
900 J. S. BACH CHACONNE FROM PARTITA II, BWV 1004 - 제1부 쩜쩜쩜 2003.09.02 15067
899 [re] 나누어서 번역할 자원봉사 찾습니다. 7 gmland 2003.09.04 9110
898 무뇌중 어록중에서. 44 B612 2003.09.01 13549
897 [re] 무뇌중 어록중에서. 4 천지대야망 2003.09.01 10850
896 [re] 클래식은 리듬이 약하다는 논리에는 이견이 있습니다. 12 gmland 2003.09.01 10193
895 전체적으로는 공감합니다만 약간... 오로라 2003.09.02 8953
894 바하와 헨델, 바로크 7 천지대야망 2003.08.31 10526
893 [re] 바하와 헨델, 바로크 - 약간의 딴지... ^^; 2 신동훈=eveNam 2003.09.01 10167
892 총평(디게 잼있어요) 3 B612 2003.08.31 9606
891 지극히 개인적인. 9 B612 2003.08.31 11266
890 음악의 호불호에도 객관적 보편타당성이 존재하는가? 1 gmland 2003.08.29 9241
889 한국적인 것. 30 B612 2003.08.29 12488
888 [re] 조선의 힘 15 2003.08.29 11698
887 음악에서의 호불호 6 2003.08.29 12251
886 . 37 . 2003.08.27 10519
885 무척 혼란스럽습니다. 자중들 하십시오 !!! 1 gmland 2003.08.31 9986
884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6 아롱이 2003.08.29 9493
883 . 13 . 2003.08.28 11817
882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28 B612 2003.08.29 9303
881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13 B612 2003.08.28 10262
880 [re] 음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펌) 10 B612 2003.08.28 13020
879 Agustín Barrios Mangore:The Folkloric, Imitative, and the Religious Influence Behind His Compositions by Johnna Jeong 2 고정석 2003.08.14 15082
878 [re] ★★★ 조국을 사랑한 바리오스 망고레 ( 글 & 번역 gmland ) 완결판 ★★★ 2 고정석 2003.08.29 14178
877 [re] ★★★ 조국을 사랑한 바리오스 망고레 ( 글 & 번역 gmland ) 완결판 ★★★ 2 2003.09.16 9846
876 기타-화성학이란 무엇인가? - 예제를 통한 코드의 이해 (2) 8 file gmland 2003.07.27 15268
875 [re] 코드진행님 질문과 답변 2 gmland 2003.07.29 9581
874 [re] 피날리 가진 분을 위한 피날리 악보 - 별첨 file gmland 2003.07.27 9013
873 이곡 제목 뭔지 아시는분? 7 차차 2003.07.24 9473
872 Naxos 기타 컬렉션 中 명반은??? 11 세곱이야 2003.07.24 12779
871 기타-화성학이란 무엇인가? - 예제를 통한 코드의 이해 (1) file gmland 2003.07.24 20562
870 또 질문 있습니다...^0^ 33 file 아랑 2003.07.20 11056
869 페르시안마켓에 대해서.. 2 케텔비 2003.07.19 14835
868 루이스 밀란의 파반느요.. 3 루이스 2003.07.19 9330
867 [re] 루이스 밀란의 파반느요.. 4 루이스 2003.07.19 8953
866 Guitar의 정의 - The Guitar 5 일랴나 2003.07.18 11502
865 [re] Guitar의 정의 - 번역 19 gmland 2003.07.18 9248
864 [펌] 피아졸라에 관한 글 3 삐아솔라 2003.07.16 11073
863 멋있게 해석좀 해주세요.. 94 아랑 2003.07.15 12768
862 [re] 2001년 9월 1일자 외국어대 영자신문중에.... 5 seneka 2003.07.18 10024
861 [re] 채소님, 음악에 대한 인용구 번역입니다. 2 gmland 2003.07.16 11644
860 Music Quotes.. 채소 2003.07.15 21809
859 퐁세의 발레토 5 iBach 2003.07.01 10268
858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 실황녹음(BWV996) 4 iBach 2003.06.29 11116
857 장화음과 단화음의 비밀 28 file Bluejay 2003.06.29 19495
856 [re] 7화음의 이름 2 file gmland 2003.06.29 11377
855 기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악기는? 12 천지대야망 2003.06.27 12750
854 기타 하모닉스에 관한 물리학적 접근 2 익제 2003.06.23 9473
853 트레몰로. 2 2003.06.23 9832
852 [re] 트레몰로. 5 기타 이상자 2003.07.16 10237
851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 실황녹음(아랑훼즈협주곡) 5 iBach 2003.06.21 9732
850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 참관기 13 iBach 2003.06.21 9911
849 야마시타 11 천지대야망 2003.06.20 11717
848 현대음악이란 이런걸 말하는게 아닐까요? 14 2003.06.19 10859
847 음악도 분명히 현재의 모습을 반영하는 곡들이 지금가득합니다. 9 cool 2003.06.23 8152
846 칼카시 토론을 하면서....... 14 gmland 2003.06.18 8846
845 정규 소품은 연습곡이 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7 gmland 2003.06.17 9020
844 토론실에 있는, 저작권에 대한 글들에 관하여 10 gmland 2003.06.14 10140
843 음악의 예술성과 과학성, 음악과 음학 10 gmland 2003.06.11 12358
842 코드... 2 얼떨결에지나가는넘 2003.06.10 12636
841 마누엘 바루에꼬 마스터클래스(前記) 8 iBach 2003.06.10 9973
840 ★ Krystian Zimerman 마스터 클래스 후기 ★ 28 으니 2003.06.09 12184
839 카르카시 교본에 대하여....제 생각에는...^^;; 6 망고레 2003.06.07 11247
838 제가 야마시타를 좋아하는 이유는,,,, 5 seneka 2003.06.06 9638
837 카르카시교본비판에 관하여3 4 기타방랑자 2003.06.04 891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