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12.72.224) 조회 수 7884 댓글 6
에고, 글쓰기가 뻘쭘하구먼요...

오늘 우연찮게 어린이를 위한 친절한 해설이 있는 가야금연주를 보러 갔었습니다...
가야금도 즐거운 탄현악기인지라... 관심을 갖구 본...건 아니구... 그냥 봤습니다...

연주자분이 국악관현악단에 있는 분인데, 일주일쯤 전에 부친상을 당하셨더군요...
중간에 어떤 곡을 치기 전에 "아버님, 여기 와 계실줄 아는데, 연주 편안히 보세요"라고 말씀하시며 눈물을 글썽이시더라구요...
헉... 오히려 연주내내 더 많은 관객들이 눈물을 훔치시더라구요...
꿋꿋하게 연주회를 준비한 그분은 참 대단한 분이셨네여...

참 생각해 보니 너무 부끄럽더군여...

요새 연습할때, 테크닉에만 신경을 썼는데...
정말 보잘것없는 허접 테크닉 하나 완성해 놓고 좋아하고 있던 중이었거덩여...

이런식으로 생각하는게 꽤 된것같네요...
뭐, 음반을 들을때나, 연주회장에서 구경할때도 요샌 그 사람의 테크닉만 신경씁니다...
얼마나 빨리치나, 얼마나 깔끔한가, 얼마나 느낌을 줬나...

작년에 동아리 후배들한테,
"음악감상할땐 테크닉만 보지 말구 연주자가 주는 느낌좀 봐라..."
라구 했는데...
막상 저 하나 제대로 몬하는군여...

흐흐...
화려한 테크닉, 쏨씽 디퍼런트만 기대하는 연주...
요거... 재미없죠...
Comment '6'
  • # 1970.01.01 09:00 (*.198.127.143)
    훌륭하신 내용~~
  • # 1970.01.01 09:00 (*.112.72.224 )
    헉! 받았습니다!!! 지금 듣고싶은거 하나 더 생각중이에여! ^^;
  • # 1970.01.01 09:00 (*.248.233.155)
    캬슬님! 멜보냈는데....못보셨나여?
  • # 1970.01.01 09:00 (*.248.233.155)
    APF QHSOtSMSEP
  • # 1970.01.01 09:00 (*.222.186.23 )
    비슷한 속담 : 빈수레가 요란하다...
  • # 1970.01.01 09:00 (*.222.186.23 )
    초보의 마음은 항상 절대고수다!(표절해서 죄송~)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음... 그냥... 무제입니다... 6 캬슬 2001.05.23 7884
546 아래글에 대한 오해풀기... 6 지얼 2001.05.23 8235
545 비판하려거든... 7 지얼 2001.05.23 9871
544 앗 8개의 글이 몽조리 지워졌군요... 4 2001.05.22 8577
543 제가 들은 갈브레이쓰의 샤콘느는요... 갈브레이쓰 사랑해 2001.05.22 9129
542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왕초보 2001.05.22 8477
541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12321
540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8908
539 글쎄요...내 생각에는... 1 길벗맨 2001.05.22 8346
538 샤콘...느.... 3 채소 2001.05.22 10196
537 Chaconne.. 8 으랏차차 2001.05.21 9091
536 채소짱님 보셔요. 2 2001.05.22 7973
535 ☞ Chaconne.. 롱롱 2001.05.21 8943
534 강추!!!] 괜찮은 실시간 클래식 방송 사이트 5 illiana 2001.05.20 11193
533 사용법은요, 6 illiana 2001.05.20 9154
532 내가 뽑은 5 대 스피드 천왕 16 길벗맨 2001.05.19 10557
531 ☞ 저는 견해가 좀 다르군요. 4 셰인 2001.05.20 8593
530 님들...한번더 질문이요. Loreena 2001.05.19 10392
529 ☞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4 서정실 2001.05.19 8368
528 내가 뽑은 스피디기타리스트. 1 2001.05.19 9649
527 답변 감사합니다...하지만..피아노 못칩니다 Loreena 2001.05.17 8106
526 기타 관련 대학 궁굼해여 8 Loreena 2001.05.16 8147
525 외람되옵지만 제가 한말씀만 더드리자면.... space 2001.05.18 10110
524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space 2001.05.18 8161
523 ☞ 답변 감사합니다..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내용무) Loreena 2001.05.18 8344
522 라쿰파르시타.. 있자나여.. 영어로 어떻게 쓰죠? 2 기타살앙 2001.05.16 8605
521 현상금 3만원........호세 루이스 곤잘레스의 샤콘느. 4 2001.05.16 11177
520 기타는 내겐 너무 어려워.... 7 셰인 2001.05.14 8209
519 바루에코의 샤콘느. 16 바레코미오 2001.05.10 8679
518 기타곡 중에 가장 어려운곡은? 4 으랏차차 2001.05.10 14391
517 ☞ 바루에코의 샤콘느. 5 뽀짱 2001.05.11 8861
516 ☞ 바루에코의 샤콘느. 2 zosel 2001.05.13 8034
515 ☞ ☞ 바루에코의 샤콘느. 1 채소 2001.05.11 9409
514 ☞ ☞ ☞반론은 아닙니다만... 6 셰인 2001.05.11 8451
513 바루에코의 매력은... 2 2001.05.13 9183
512 곡에 맞는 분위기.... 애기엄마. 2001.05.21 8287
511 류트 시대의 음유시인의 시를 혹 가지고 계신 분은? 3 2001.05.10 9301
510 스케일 연습은 언제나 내 생활의 일부 -레오니드 코간 5 채소 2001.05.08 9156
509 채소님을 음악이야기방장으로.... 7 2001.05.06 11135
508 [읽을거리] 소녀와 베토벤 ...퍼온글... 1 채소 2001.05.04 8477
507 [추천도서] Power Performance 성공연주 어떻게 할 것인가 2 채소 2001.05.02 9747
506 곡 선정을 해 주셩~~~ㅇ` 4 qball 2001.05.02 8502
505 이 사람도 아는지? 1 바리바리 2001.05.02 8114
504 균형잡힌 바흐..? 으랏차차 2001.05.02 8313
503 그리스태생의 여류기타리스트 Antigoni Goni 1 2001.05.02 8608
502 아고고.... 균형잡힌 바흐..? 2 2001.05.02 8251
501 스페인과 알함브라...텔레비젼방송자료. 안또니오 2001.04.18 8350
500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file 바리바리 2001.04.17 10224
499 Feuilles d'automne op.41-3 5 해금궁 2001.04.14 9764
498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딴따라~1 2001.04.17 9277
497 ☞ Feuilles d'automne op.41에 대해 illiana 2001.04.22 10075
496 Eduardo Fernandez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꺄하하^^ 2001.04.12 12280
495 망고레와 세고비아.. 1 으랏차차 2001.04.10 16542
494 무라지 카오리 5 나잘나니 2001.04.10 8367
493 ☞ 망고레와 세고비아.. 9 서정실 2001.04.10 16640
492 망고레는 악보를 정말 출판하지 않았는지... 오원근 2001.04.09 8465
491 대성당.. 으랏차차 2001.04.07 8243
490 대성당..사우데데.. 1 으랏차차 2001.04.06 9145
489 러쎌의 바리오스. 4 러쎌미오 2001.04.06 8064
488 ☞ 대성당..사우데데.. 왕초보 2001.04.06 10562
487 ☞ 안 초라한심판. 셰인 2001.04.07 8898
486 세고비아가 사용한악기들.. 쉬운 영어에요 ^^ 딴따라~! 2001.04.03 18464
485 ☞ 러쎌의 바리오스2.(간단의견 꽉차서) 6 러쎌미오 2001.04.07 9404
484 ☞ ☞ 러쎌미오님의 의견에 대하여 4 고정석 2001.04.07 10534
483 초라한심판. 2001.04.07 12279
482 ☞ 난 슈미트가 무지 미웡^^* 수님..메롱??? 간절한 2001.04.07 9849
481 설마...Paul Galbraith가?? 딴따라~! 2001.04.03 9157
480 마지막 트레몰로 천진우 2001.04.01 8702
479 울티모트레몰로 versus 알함브라궁의 추억 아마쳐 2001.03.29 9572
478 ☞ 마지막 트레몰로 망상 2001.04.02 9087
477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09 2001.03.31 10142
476 오디서 구하지? 2001.03.28 9053
475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서정실 2001.03.31 8996
474 빛나는 한국연주가? 1 2001.03.27 9612
473 요즘엔 이곡 연습하시는 분 없으세요? 김종표 2001.03.21 8545
472 제생각엔.. guitar.. 2001.04.01 10138
471 제생각에도.. 기타칭구 2001.04.02 9757
470 감상-연주가 또는 레파토리 선택 이세원 2001.03.20 9056
469 샤콘느..드디어 벽에 부딪치다... 으랏차차 2001.03.18 8133
468 고정관념을 버리시구... 신동훈 2001.03.20 8228
467 ☞ 그렇다면 가네샤님 만나러 갑시닷! 김종표 2001.03.20 8105
466 내가 아는 기타리스트..간단한 인상.. 으랏차차 2001.03.17 8349
465 아..맞아..가네샤님게 물어보면 된다. 2001.03.19 9829
464 현대곡은... 으랏차차 2001.03.17 9705
463 진산산-허접 차차의 간단한 음반평(?) 으랏차차 2001.03.15 9705
462 바하전집음반시디 172장의 ....전부 얼마게요? 2001.03.13 10411
461 꼭 가르쳐주셔요... 궁금이... 2001.03.13 9353
460 Canticum, La Espial Eterna, Parabola, Tarantos가 무슨 뜻이에요? 왕초보 2001.03.13 10982
459 이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망상 2001.03.11 9311
458 ☞미니압바님 정말 감사합니다...질문 하나만 더요!! 왕초보 2001.03.13 8204
457 쉬미트의 바흐 10현기타 연주에 대한 질문이요. 셰인 2001.03.11 8136
456 질문 한가지(bwv1000번 푸가에 대해) 정성민 2001.03.11 9670
455 허접답변... ^^; 신동훈 2001.03.12 11178
454 ☞ 답변 고맙습니다. 셰인 2001.03.12 9880
453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12831
452 [공지]탱고이야기 나머지회에 대하여.. 변소반장 2001.03.09 9180
451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8404
450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염해석 2001.03.11 8699
449 세고비아가 연주한 소르의 그랜드솔로. 고정석 2001.03.09 17201
448 연주회장도 악기랑 똑같네요. 2001.03.09 828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