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62.26.95) 조회 수 8575 댓글 4
야마돈다님의
실력없으면 느린곡연주해라와,
형편없는 멀렁이 바루에코,
디게 느린 얼간이 갈브레히쓰.

라는 글이었읍니다.

여기에 칭구들이 반박글을 8개나 순식간에 보태었는데
야마돈다님이 자신의 글을 다시 삭제하는바람에
제 글을 포함 다 같이 지워지는일이 있었군요..아쉽당...

야마돈다님의 수이 던진글에
칭구들이 반박을 하며 올린글들이 다 잼있고 좋았었는데...
저도 오래만에 갈브레히쓰 넘 멋지다고 반박글올렸는데,
에고..
모..어쩔수 없져.
앞으론 그런 허황된 글이 올라오면
리플로 달지말고 따로 달아서 같이 지워지는일이 없도록 해야징....


그래도 기억나는 몇가지는..
1......느릭곡을 연주하기는 정말 어렵다.
채울게 많아야 지루해지지 않으니까.

2.......샤콘느에 대한 전체조망과 감상안내.

3.......여유는 어디에서 오는가?

4......바루에코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데...

5......갈브레히쓰 디게 조은데...

6.....빠른게연주한다고 멋진거 아닌데..등등이었읍니다.

Comment '4'
  • # 1970.01.01 09:00 (*.188.1.210 )
    나름대로 고심해서 쓴글이었는데..삭제되어서 속상했어요.
  • 이하캬슬 1970.01.01 09:00 (*.112.72.224 )
    샤콘중에 인상깊은건 우연히 EBS에서 백건우씨 퍄노 연주요...
  • # 1970.01.01 09:00 (*.112.72.224 )
    헉... 역시 나는 수양이 부족해...(아직은 감동이 안느껴지네요...)
  • # 1970.01.01 09:00 (*.112.72.224 )
    수님말씀대로 집에있던 갈브레쓰 샤콘느 한번 더 듣게 되었네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6 아래글에 대한 오해풀기... 6 지얼 2001.05.23 8233
545 비판하려거든... 7 지얼 2001.05.23 9869
» 앗 8개의 글이 몽조리 지워졌군요... 4 2001.05.22 8575
543 제가 들은 갈브레이쓰의 샤콘느는요... 갈브레이쓰 사랑해 2001.05.22 9127
542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왕초보 2001.05.22 8475
541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12320
540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8906
539 글쎄요...내 생각에는... 1 길벗맨 2001.05.22 8344
538 샤콘...느.... 3 채소 2001.05.22 10195
537 Chaconne.. 8 으랏차차 2001.05.21 9090
536 채소짱님 보셔요. 2 2001.05.22 7973
535 ☞ Chaconne.. 롱롱 2001.05.21 8943
534 강추!!!] 괜찮은 실시간 클래식 방송 사이트 5 illiana 2001.05.20 11193
533 사용법은요, 6 illiana 2001.05.20 9149
532 내가 뽑은 5 대 스피드 천왕 16 길벗맨 2001.05.19 10556
531 ☞ 저는 견해가 좀 다르군요. 4 셰인 2001.05.20 8593
530 님들...한번더 질문이요. Loreena 2001.05.19 10391
529 ☞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4 서정실 2001.05.19 8366
528 내가 뽑은 스피디기타리스트. 1 2001.05.19 9649
527 답변 감사합니다...하지만..피아노 못칩니다 Loreena 2001.05.17 8106
526 기타 관련 대학 궁굼해여 8 Loreena 2001.05.16 8147
525 외람되옵지만 제가 한말씀만 더드리자면.... space 2001.05.18 10110
524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space 2001.05.18 8161
523 ☞ 답변 감사합니다..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내용무) Loreena 2001.05.18 8344
522 라쿰파르시타.. 있자나여.. 영어로 어떻게 쓰죠? 2 기타살앙 2001.05.16 8604
521 현상금 3만원........호세 루이스 곤잘레스의 샤콘느. 4 2001.05.16 11177
520 기타는 내겐 너무 어려워.... 7 셰인 2001.05.14 8208
519 바루에코의 샤콘느. 16 바레코미오 2001.05.10 8679
518 기타곡 중에 가장 어려운곡은? 4 으랏차차 2001.05.10 14390
517 ☞ 바루에코의 샤콘느. 5 뽀짱 2001.05.11 8861
516 ☞ 바루에코의 샤콘느. 2 zosel 2001.05.13 8034
515 ☞ ☞ 바루에코의 샤콘느. 1 채소 2001.05.11 9409
514 ☞ ☞ ☞반론은 아닙니다만... 6 셰인 2001.05.11 8451
513 바루에코의 매력은... 2 2001.05.13 9183
512 곡에 맞는 분위기.... 애기엄마. 2001.05.21 8287
511 류트 시대의 음유시인의 시를 혹 가지고 계신 분은? 3 2001.05.10 9300
510 스케일 연습은 언제나 내 생활의 일부 -레오니드 코간 5 채소 2001.05.08 9156
509 채소님을 음악이야기방장으로.... 7 2001.05.06 11131
508 [읽을거리] 소녀와 베토벤 ...퍼온글... 1 채소 2001.05.04 8477
507 [추천도서] Power Performance 성공연주 어떻게 할 것인가 2 채소 2001.05.02 9747
506 곡 선정을 해 주셩~~~ㅇ` 4 qball 2001.05.02 8501
505 이 사람도 아는지? 1 바리바리 2001.05.02 8113
504 균형잡힌 바흐..? 으랏차차 2001.05.02 8313
503 그리스태생의 여류기타리스트 Antigoni Goni 1 2001.05.02 8608
502 아고고.... 균형잡힌 바흐..? 2 2001.05.02 8251
501 스페인과 알함브라...텔레비젼방송자료. 안또니오 2001.04.18 8350
500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file 바리바리 2001.04.17 10224
499 Feuilles d'automne op.41-3 5 해금궁 2001.04.14 9763
498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딴따라~1 2001.04.17 9277
497 ☞ Feuilles d'automne op.41에 대해 illiana 2001.04.22 10074
496 Eduardo Fernandez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꺄하하^^ 2001.04.12 12279
495 망고레와 세고비아.. 1 으랏차차 2001.04.10 16542
494 무라지 카오리 5 나잘나니 2001.04.10 8366
493 ☞ 망고레와 세고비아.. 9 서정실 2001.04.10 16639
492 망고레는 악보를 정말 출판하지 않았는지... 오원근 2001.04.09 8463
491 대성당.. 으랏차차 2001.04.07 8243
490 대성당..사우데데.. 1 으랏차차 2001.04.06 9145
489 러쎌의 바리오스. 4 러쎌미오 2001.04.06 8064
488 ☞ 대성당..사우데데.. 왕초보 2001.04.06 10562
487 ☞ 안 초라한심판. 셰인 2001.04.07 8898
486 세고비아가 사용한악기들.. 쉬운 영어에요 ^^ 딴따라~! 2001.04.03 18463
485 ☞ 러쎌의 바리오스2.(간단의견 꽉차서) 6 러쎌미오 2001.04.07 9404
484 ☞ ☞ 러쎌미오님의 의견에 대하여 4 고정석 2001.04.07 10534
483 초라한심판. 2001.04.07 12279
482 ☞ 난 슈미트가 무지 미웡^^* 수님..메롱??? 간절한 2001.04.07 9848
481 설마...Paul Galbraith가?? 딴따라~! 2001.04.03 9157
480 마지막 트레몰로 천진우 2001.04.01 8699
479 울티모트레몰로 versus 알함브라궁의 추억 아마쳐 2001.03.29 9569
478 ☞ 마지막 트레몰로 망상 2001.04.02 9087
477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09 2001.03.31 10141
476 오디서 구하지? 2001.03.28 9053
475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서정실 2001.03.31 8996
474 빛나는 한국연주가? 1 2001.03.27 9611
473 요즘엔 이곡 연습하시는 분 없으세요? 김종표 2001.03.21 8544
472 제생각엔.. guitar.. 2001.04.01 10138
471 제생각에도.. 기타칭구 2001.04.02 9757
470 감상-연주가 또는 레파토리 선택 이세원 2001.03.20 9056
469 샤콘느..드디어 벽에 부딪치다... 으랏차차 2001.03.18 8133
468 고정관념을 버리시구... 신동훈 2001.03.20 8228
467 ☞ 그렇다면 가네샤님 만나러 갑시닷! 김종표 2001.03.20 8105
466 내가 아는 기타리스트..간단한 인상.. 으랏차차 2001.03.17 8349
465 아..맞아..가네샤님게 물어보면 된다. 2001.03.19 9829
464 현대곡은... 으랏차차 2001.03.17 9703
463 진산산-허접 차차의 간단한 음반평(?) 으랏차차 2001.03.15 9705
462 바하전집음반시디 172장의 ....전부 얼마게요? 2001.03.13 10411
461 꼭 가르쳐주셔요... 궁금이... 2001.03.13 9353
460 Canticum, La Espial Eterna, Parabola, Tarantos가 무슨 뜻이에요? 왕초보 2001.03.13 10981
459 이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망상 2001.03.11 9307
458 ☞미니압바님 정말 감사합니다...질문 하나만 더요!! 왕초보 2001.03.13 8203
457 쉬미트의 바흐 10현기타 연주에 대한 질문이요. 셰인 2001.03.11 8136
456 질문 한가지(bwv1000번 푸가에 대해) 정성민 2001.03.11 9670
455 허접답변... ^^; 신동훈 2001.03.12 11178
454 ☞ 답변 고맙습니다. 셰인 2001.03.12 9877
453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12829
452 [공지]탱고이야기 나머지회에 대하여.. 변소반장 2001.03.09 9180
451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8403
450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염해석 2001.03.11 8698
449 세고비아가 연주한 소르의 그랜드솔로. 고정석 2001.03.09 17200
448 연주회장도 악기랑 똑같네요. 2001.03.09 8281
447 Maria Luisa Anido에 관하여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고정석 2001.03.07 843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