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86.48.68) 조회 수 9128 댓글 0
너무 아름다웠어요. 전 갈브레이쓰의 명성만 이름으로 듣다가 산 음반이 바하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와 파르티타 거든요. (2씨디인데요 씨디 라이프에서 15300원인가 밖에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확 샀죠) 그 음반 속지에 보면 갈브레이쓰의 생각을 알 수 있어요. 거기엔 처음 소나타와 파르티타는 예수의 탄생이고 두번쩨 소나타와 파르티타는 수난곡이고 세번째 소나타와 파르티타는 부활이다라고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갈브레이쓰의 글을 읽고서 처음 부터 끝까지 들어봤어요. 참 갈브레이쓰가 대단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밖에 없었죠. 정말 그의 말이 수긍이 갔거든요!

갈브레이쓰의 샤콘느는 분명 엄청 느리다고 느끼셨을수도 있겠네요. 저도 처음엔 좀 박력도 떨어지고 너무 조용한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두번 세번 듣다보면 갈브레이쓰의 의도를 알 수 있을거 같아요. 조용히 읊조리면서 탄생과 수난을 정리하고 있느거 같거든요. 그리고 훨씬 부드러웠고요. 그리고 어느분이 글에서 장조로 넘어가는 변주가 마치 밤이 지새고 아침이 밝아오는듯하다는 느낌!!! 정말 그대로였어요!!!( 어떤 분이신지 정말 절묘하게 표현하시는군요) 그 샤콘느가 끝나고 부활의 테마인 소나타와 파르티타는 정말 예술입니다!!!

야마돈다님 무슨 생각으로 돌발적인 글을 쓰셨는지는 몰라도요... 연주자의 음악세계를 존중해 주세요. 그리고 야마시타의 샤콘느나 페페 로메로의 샤콘느는 정말 빠른데요... 전 그다지 감동 받지 못하고 있네요. 야마시타는 연주회도 보았지만 정말 빠른 연주고 페페는 중간에 트레몰로까지 섞어가고 있음에도 말이에요. 그리고 두 연주자 모두 이런건 이렇게 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 곧잘 느껴져요. 곧 수긍이 안가요. 그런데 갈브레이쓰는 그런게 없더군요. 모두 제 느낌이지만요. 전 님이 존 윌리암스의 연주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군요.

마지막으로 전 세고비아 샤콘느와 백건우의 피아노로 친 샤콘느가 정말 비장하게 연주했던거 같아요. 그뤼미오가 연주한 바이올린도 참 좋았구요. 갈브레이쓰의 연주는 앞에서 언급했던거처럼 차분하게 읊조리는 회상하는 샤콘느랄까요? 야마시타는 자신의 속주는 유감없이 발휘하지만 감상용으론 좀 무리가 따르는거 같고요. 바루에코 샤콘느는 고르고 골라서 잘 정돈된 기분이구요 앙헬 로메로는 좀 밝은 분위기가 느껴졌던거 같아요. 페페는 굉장히 기교적으로 연주하고요. 브림은 역시 색감있는 연주고요. 엘리엇 피스크 연주도 기타 소리가 그런건지는 몰라도 시원하게 연주하네요. 다 제 느낌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6 아래글에 대한 오해풀기... 6 지얼 2001.05.23 8233
545 비판하려거든... 7 지얼 2001.05.23 9870
544 앗 8개의 글이 몽조리 지워졌군요... 4 2001.05.22 8575
» 제가 들은 갈브레이쓰의 샤콘느는요... 갈브레이쓰 사랑해 2001.05.22 9128
542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왕초보 2001.05.22 8475
541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12320
540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8906
539 글쎄요...내 생각에는... 1 길벗맨 2001.05.22 8345
538 샤콘...느.... 3 채소 2001.05.22 10195
537 Chaconne.. 8 으랏차차 2001.05.21 9090
536 채소짱님 보셔요. 2 2001.05.22 7973
535 ☞ Chaconne.. 롱롱 2001.05.21 8943
534 강추!!!] 괜찮은 실시간 클래식 방송 사이트 5 illiana 2001.05.20 11193
533 사용법은요, 6 illiana 2001.05.20 9149
532 내가 뽑은 5 대 스피드 천왕 16 길벗맨 2001.05.19 10556
531 ☞ 저는 견해가 좀 다르군요. 4 셰인 2001.05.20 8593
530 님들...한번더 질문이요. Loreena 2001.05.19 10391
529 ☞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4 서정실 2001.05.19 8366
528 내가 뽑은 스피디기타리스트. 1 2001.05.19 9649
527 답변 감사합니다...하지만..피아노 못칩니다 Loreena 2001.05.17 8106
526 기타 관련 대학 궁굼해여 8 Loreena 2001.05.16 8147
525 외람되옵지만 제가 한말씀만 더드리자면.... space 2001.05.18 10110
524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space 2001.05.18 8161
523 ☞ 답변 감사합니다..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내용무) Loreena 2001.05.18 8344
522 라쿰파르시타.. 있자나여.. 영어로 어떻게 쓰죠? 2 기타살앙 2001.05.16 8604
521 현상금 3만원........호세 루이스 곤잘레스의 샤콘느. 4 2001.05.16 11177
520 기타는 내겐 너무 어려워.... 7 셰인 2001.05.14 8208
519 바루에코의 샤콘느. 16 바레코미오 2001.05.10 8679
518 기타곡 중에 가장 어려운곡은? 4 으랏차차 2001.05.10 14390
517 ☞ 바루에코의 샤콘느. 5 뽀짱 2001.05.11 8861
516 ☞ 바루에코의 샤콘느. 2 zosel 2001.05.13 8034
515 ☞ ☞ 바루에코의 샤콘느. 1 채소 2001.05.11 9409
514 ☞ ☞ ☞반론은 아닙니다만... 6 셰인 2001.05.11 8451
513 바루에코의 매력은... 2 2001.05.13 9183
512 곡에 맞는 분위기.... 애기엄마. 2001.05.21 8287
511 류트 시대의 음유시인의 시를 혹 가지고 계신 분은? 3 2001.05.10 9300
510 스케일 연습은 언제나 내 생활의 일부 -레오니드 코간 5 채소 2001.05.08 9156
509 채소님을 음악이야기방장으로.... 7 2001.05.06 11131
508 [읽을거리] 소녀와 베토벤 ...퍼온글... 1 채소 2001.05.04 8477
507 [추천도서] Power Performance 성공연주 어떻게 할 것인가 2 채소 2001.05.02 9747
506 곡 선정을 해 주셩~~~ㅇ` 4 qball 2001.05.02 8501
505 이 사람도 아는지? 1 바리바리 2001.05.02 8113
504 균형잡힌 바흐..? 으랏차차 2001.05.02 8313
503 그리스태생의 여류기타리스트 Antigoni Goni 1 2001.05.02 8608
502 아고고.... 균형잡힌 바흐..? 2 2001.05.02 8251
501 스페인과 알함브라...텔레비젼방송자료. 안또니오 2001.04.18 8350
500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file 바리바리 2001.04.17 10224
499 Feuilles d'automne op.41-3 5 해금궁 2001.04.14 9763
498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딴따라~1 2001.04.17 9277
497 ☞ Feuilles d'automne op.41에 대해 illiana 2001.04.22 10074
496 Eduardo Fernandez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꺄하하^^ 2001.04.12 12279
495 망고레와 세고비아.. 1 으랏차차 2001.04.10 16542
494 무라지 카오리 5 나잘나니 2001.04.10 8366
493 ☞ 망고레와 세고비아.. 9 서정실 2001.04.10 16639
492 망고레는 악보를 정말 출판하지 않았는지... 오원근 2001.04.09 8463
491 대성당.. 으랏차차 2001.04.07 8243
490 대성당..사우데데.. 1 으랏차차 2001.04.06 9145
489 러쎌의 바리오스. 4 러쎌미오 2001.04.06 8064
488 ☞ 대성당..사우데데.. 왕초보 2001.04.06 10562
487 ☞ 안 초라한심판. 셰인 2001.04.07 8898
486 세고비아가 사용한악기들.. 쉬운 영어에요 ^^ 딴따라~! 2001.04.03 18463
485 ☞ 러쎌의 바리오스2.(간단의견 꽉차서) 6 러쎌미오 2001.04.07 9404
484 ☞ ☞ 러쎌미오님의 의견에 대하여 4 고정석 2001.04.07 10534
483 초라한심판. 2001.04.07 12279
482 ☞ 난 슈미트가 무지 미웡^^* 수님..메롱??? 간절한 2001.04.07 9848
481 설마...Paul Galbraith가?? 딴따라~! 2001.04.03 9157
480 마지막 트레몰로 천진우 2001.04.01 8699
479 울티모트레몰로 versus 알함브라궁의 추억 아마쳐 2001.03.29 9569
478 ☞ 마지막 트레몰로 망상 2001.04.02 9087
477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09 2001.03.31 10141
476 오디서 구하지? 2001.03.28 9053
475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서정실 2001.03.31 8996
474 빛나는 한국연주가? 1 2001.03.27 9611
473 요즘엔 이곡 연습하시는 분 없으세요? 김종표 2001.03.21 8544
472 제생각엔.. guitar.. 2001.04.01 10138
471 제생각에도.. 기타칭구 2001.04.02 9757
470 감상-연주가 또는 레파토리 선택 이세원 2001.03.20 9056
469 샤콘느..드디어 벽에 부딪치다... 으랏차차 2001.03.18 8133
468 고정관념을 버리시구... 신동훈 2001.03.20 8228
467 ☞ 그렇다면 가네샤님 만나러 갑시닷! 김종표 2001.03.20 8105
466 내가 아는 기타리스트..간단한 인상.. 으랏차차 2001.03.17 8349
465 아..맞아..가네샤님게 물어보면 된다. 2001.03.19 9829
464 현대곡은... 으랏차차 2001.03.17 9703
463 진산산-허접 차차의 간단한 음반평(?) 으랏차차 2001.03.15 9705
462 바하전집음반시디 172장의 ....전부 얼마게요? 2001.03.13 10411
461 꼭 가르쳐주셔요... 궁금이... 2001.03.13 9353
460 Canticum, La Espial Eterna, Parabola, Tarantos가 무슨 뜻이에요? 왕초보 2001.03.13 10981
459 이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망상 2001.03.11 9307
458 ☞미니압바님 정말 감사합니다...질문 하나만 더요!! 왕초보 2001.03.13 8203
457 쉬미트의 바흐 10현기타 연주에 대한 질문이요. 셰인 2001.03.11 8136
456 질문 한가지(bwv1000번 푸가에 대해) 정성민 2001.03.11 9670
455 허접답변... ^^; 신동훈 2001.03.12 11178
454 ☞ 답변 고맙습니다. 셰인 2001.03.12 9877
453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12829
452 [공지]탱고이야기 나머지회에 대하여.. 변소반장 2001.03.09 9180
451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8403
450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염해석 2001.03.11 8698
449 세고비아가 연주한 소르의 그랜드솔로. 고정석 2001.03.09 17200
448 연주회장도 악기랑 똑같네요. 2001.03.09 8281
447 Maria Luisa Anido에 관하여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고정석 2001.03.07 843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