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22.177.172) 조회 수 11107 댓글 7
모시고 싶은데.....
어쩌죠?
다들 채소님을 원하시네여....
싫단말 없으시면
기냥통과.

그리고 방장으로서의 의무는 전혀 없답니다.
Comment '7'
  • # 1970.01.01 09:00 (*.77.115.177 )
    환영..어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톤짱
  • # 1970.01.01 09:00 (*.90.2.162 )
    다음소풍때 합주할께용..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많이 도와주세용... 채소...
  • # 1970.01.01 09:00 (*.96.222.1 )
    환영!! 근데 소풍때 그냥 가시게 하는게 아니었던것 같은데 말이져..^^ lara
  • # 1970.01.01 09:00 (*.118.13.2 )
    와.....쉽게 맡아주시다니...감동....주루룩....수
  • # 1970.01.01 09:00 (*.221.183.52 )
    축하~!
  • # 1970.01.01 09:00 (*.188.132.251)
    환영합니다...
  • # 1970.01.01 09:00 (*.90.2.162 )
    아 좋아라~ 전 감투쓴적이 없어서... 부족한게 많지만 좋은 글 많이 퍼나를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3 스페인과 알함브라...텔레비젼방송자료. 안또니오 2001.04.18 8343
932 아고고.... 균형잡힌 바흐..? 2 2001.05.02 8245
931 그리스태생의 여류기타리스트 Antigoni Goni 1 2001.05.02 8602
930 균형잡힌 바흐..? 으랏차차 2001.05.02 8306
929 이 사람도 아는지? 1 바리바리 2001.05.02 8099
928 곡 선정을 해 주셩~~~ㅇ` 4 qball 2001.05.02 8491
927 [추천도서] Power Performance 성공연주 어떻게 할 것인가 2 채소 2001.05.02 9740
926 [읽을거리] 소녀와 베토벤 ...퍼온글... 1 채소 2001.05.04 8472
» 채소님을 음악이야기방장으로.... 7 2001.05.06 11107
924 스케일 연습은 언제나 내 생활의 일부 -레오니드 코간 5 채소 2001.05.08 9150
923 류트 시대의 음유시인의 시를 혹 가지고 계신 분은? 3 2001.05.10 9290
922 곡에 맞는 분위기.... 애기엄마. 2001.05.21 8279
921 바루에코의 매력은... 2 2001.05.13 9173
920 ☞ ☞ ☞반론은 아닙니다만... 6 셰인 2001.05.11 8446
919 ☞ ☞ 바루에코의 샤콘느. 1 채소 2001.05.11 9401
918 ☞ 바루에코의 샤콘느. 2 zosel 2001.05.13 8027
917 ☞ 바루에코의 샤콘느. 5 뽀짱 2001.05.11 8852
916 기타곡 중에 가장 어려운곡은? 4 으랏차차 2001.05.10 14381
915 바루에코의 샤콘느. 16 바레코미오 2001.05.10 8671
914 기타는 내겐 너무 어려워.... 7 셰인 2001.05.14 8203
913 현상금 3만원........호세 루이스 곤잘레스의 샤콘느. 4 2001.05.16 11169
912 라쿰파르시타.. 있자나여.. 영어로 어떻게 쓰죠? 2 기타살앙 2001.05.16 8584
911 ☞ 답변 감사합니다..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내용무) Loreena 2001.05.18 8337
910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space 2001.05.18 8153
909 외람되옵지만 제가 한말씀만 더드리자면.... space 2001.05.18 10100
908 기타 관련 대학 궁굼해여 8 Loreena 2001.05.16 8138
907 답변 감사합니다...하지만..피아노 못칩니다 Loreena 2001.05.17 8098
906 내가 뽑은 스피디기타리스트. 1 2001.05.19 9639
905 ☞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4 서정실 2001.05.19 8358
904 님들...한번더 질문이요. Loreena 2001.05.19 10385
903 ☞ 저는 견해가 좀 다르군요. 4 셰인 2001.05.20 8587
902 내가 뽑은 5 대 스피드 천왕 16 길벗맨 2001.05.19 10552
901 사용법은요, 6 illiana 2001.05.20 9133
900 강추!!!] 괜찮은 실시간 클래식 방송 사이트 5 illiana 2001.05.20 11176
899 ☞ Chaconne.. 롱롱 2001.05.21 8934
898 채소짱님 보셔요. 2 2001.05.22 7966
897 Chaconne.. 8 으랏차차 2001.05.21 9081
896 샤콘...느.... 3 채소 2001.05.22 10178
895 글쎄요...내 생각에는... 1 길벗맨 2001.05.22 8329
894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8893
893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12317
892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왕초보 2001.05.22 8465
891 제가 들은 갈브레이쓰의 샤콘느는요... 갈브레이쓰 사랑해 2001.05.22 9119
890 앗 8개의 글이 몽조리 지워졌군요... 4 2001.05.22 8559
889 비판하려거든... 7 지얼 2001.05.23 9858
888 아래글에 대한 오해풀기... 6 지얼 2001.05.23 8221
887 음... 그냥... 무제입니다... 6 캬슬 2001.05.23 7869
886 음악가를 까대지 말고..... 3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9446
885 마뉴엘 바루에코.... 5 예진아빠 2001.05.23 8056
884 나만의 생각.. 5 지얼 2001.05.24 8315
883 궁금한게 있는데... 5 지얼 2001.05.24 9137
882 카라얀후배님과의 만남..........그추억을 잊지 않으려고 2001.05.24 8268
881 ☞ 아이렌다이즈.. 1 서정실 2001.05.25 9438
880 사무라이정신..........일본음악칭구들. 5 2001.05.24 9080
879 아이렌다이즈.. 3 으랏차차 2001.05.24 8220
878 고선배님 홈페이지에 무라지가오리 연주실황이 있네요^^ 2 illiana 2001.05.25 10720
877 새벽에 듣고 싶은 음악.... 1 지얼 2001.05.25 9281
876 샤콘느 7 싸곤누 2001.05.25 9240
875 [강추도서] 자기발견을 향한 피아노 연습(With Your Own Two Hands) 9 전병철 2001.05.26 26489
874 ☞ 고마워요... 이렇게 해보면 되겠네요... 1 채소 2001.05.30 8378
873 ☞ 무대에 올라가면 너무 떨려요... 1 지얼 2001.05.26 8334
872 존 윌리암스의 뮤직비디오를 보다.. 4 지얼 2001.05.26 9804
871 무대에 올라가면 너무 떨려요... 16 채소 2001.05.26 9873
870 니콜라예바할머니 젤 조아여.... 4 2001.05.30 7754
869 '마지막 트레몰로' 를 듣고 싶은데... 3 2001.05.28 10633
868 ☞ 니콜라에바, 튜렉, 길버트 10 셰인 2001.05.30 8206
867 Nikolayeva 그리고 Bach 일랴나 2001.05.29 9789
866 위의 책이 집에 도착해서.. 3 눈물반짝 2001.06.01 15084
865 ☞ 마지막임당!!! 춤곡, 페달, 글구 카프리스 4 신동훈 2001.06.01 8691
864 ☞ 푸가여??? 푸가를 말쌈하십니까??? 신동훈 2001.06.01 8137
863 ☞ 알레망드? 사라방드? 코우란테? 프렐류드? 신동훈 2001.06.01 14052
862 ☞ 소나타와 파르티타라... 악장두... 신동훈 2001.06.01 10072
861 ☞ 순정률, 평균율, 글구 류트... 1 신동훈 2001.06.01 9408
860 ☞ 클라비어(Clavier)란... 5 신동훈 2001.06.01 12701
859 '알함브라의 회상과 트레몰로 주법의 비밀(단행본)' 출간 소식.. 눈물반짝 2001.05.30 12361
858 몇가지 음악용어들에 대한 질문.. 29 으랏차차 2001.05.31 8372
857 아래 순정율과 평균율에 대한 짧은 이야기 16 최영규 2001.06.02 14268
856 답변 정말 감사.. 1 으랏차차 2001.06.02 7880
855 틸만 홉스탁연주 듣고...그리고 카를로스 몬토야.... 7 최성우 2001.06.06 13570
854 [추천도서] 기타奇打와 나눈 이야기.. 4 전병철 2001.06.08 8834
853 저도 패러디 글 하나 올립니다..^^;; 3 최성우 2001.06.08 9397
852 ☞ 바하의 알파벳을 더하면요.. 7 채소 2001.06.14 9504
851 곡 외우기... 5 채소 2001.06.10 8992
850 바하의 첼로 조곡이 6곡으로 이루어진 이유.... 12 채소 2001.06.13 9049
849 좋은 선생이 되려면.... (10가지 조건) 2 채소 2001.06.19 8462
848 좋은 학생이 되려면..... 채소 2001.06.20 8298
847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 그리고 넋두리.... 8 채소 2001.06.27 8750
846 ☞ 처음 맛의 고정관념... 9 행인7 2001.06.29 8684
845 음악과 색채.... 7 채소 2001.06.27 10006
844 처음 맛의 고정관념... 5 지얼 2001.06.29 9640
843 빌라로보스의 다섯개의 전주곡 신청합니다. 1 김종표 2001.07.02 8167
842 BWV997 듣고싶어요~ 혹시 있으신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냉무) 2 이승한 2001.07.02 12161
841 최성우님.... 바르톡 곡좀 추천해주세요... 1 채소 2001.07.03 9175
840 ☞ 좋은 기타 음색이란...? 1 2001.07.04 9994
839 ☞ 감사합니다.... 1 채소 2001.07.04 7864
838 좋은 기타 음색이란...? 지얼 2001.07.04 9183
837 채소님께 답장아닌 답장을.. 최성우 2001.07.04 10267
836 이창학님께 감사드립니다.[핑크 플로이드 찬가] 8 최성우 2001.07.07 8264
835 누군가 고수분께서 편곡연주해주시면 좋을 곡. 2 최성우 2001.07.08 8783
834 라고스니히의 음반은... 행인10 2001.07.12 1018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