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62.26.174) 조회 수 9571 댓글 0
알함브라만이 튀는이유.

1.....밤낮 뜨는곡만 뜬다.

2.....대중성이란 원래 우스운그런것이다.

3.....세고비아때문에 바리오스의 울티모 트레몰로는 가려져있었다.

4.....좋은곡도 청중이 눈감으면 안알려진다.

5.....미래에는 울티모트레몰로가 알함브라를 대신할것이다.

6.....울티모 트레몰로가 더 어렵다.

도데체 왜 그동안
울티모트레몰로가 안뜬건데요?

아참...내 정신좀봐.....
바리오스의 울티모트레몰로를 울트라라고 쓰다니...죄송.
벌써 몇번째 수정하는거야..아..미쵸..
거듭죄송.

근데 울티모트레몰로 맞아여?
제목이 무지 길던데....
어쩌다 울티모가 된거져?
아후.,,나도 몰라.

어느분이 "신의사랑을 위한 적선" 이라고 알려주셨음다.
아..제목 그럴듯하군요...한푼줍쇼~

아차..오늘보니
신의 사랑의 가호 라고 또 어느분이 번역하셨군요.
역시 남미언어 어렵죠?

알함브라 안나왔으면 22세기에나 나왔을 거라구요?
아항..그런 의미도 있군요.

어느분은 알함브라보다 쉽다고하고...
아..다 뒤죽박죽이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7 음... 그냥... 무제입니다... 6 캬슬 2001.05.23 7883
546 아래글에 대한 오해풀기... 6 지얼 2001.05.23 8234
545 비판하려거든... 7 지얼 2001.05.23 9870
544 앗 8개의 글이 몽조리 지워졌군요... 4 2001.05.22 8577
543 제가 들은 갈브레이쓰의 샤콘느는요... 갈브레이쓰 사랑해 2001.05.22 9129
542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왕초보 2001.05.22 8476
541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1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12321
540 ☞ ☞ 내가 좋아하는 연주자 top5 가난한 유학생 2001.05.23 8907
539 글쎄요...내 생각에는... 1 길벗맨 2001.05.22 8345
538 샤콘...느.... 3 채소 2001.05.22 10195
537 Chaconne.. 8 으랏차차 2001.05.21 9091
536 채소짱님 보셔요. 2 2001.05.22 7973
535 ☞ Chaconne.. 롱롱 2001.05.21 8943
534 강추!!!] 괜찮은 실시간 클래식 방송 사이트 5 illiana 2001.05.20 11193
533 사용법은요, 6 illiana 2001.05.20 9153
532 내가 뽑은 5 대 스피드 천왕 16 길벗맨 2001.05.19 10557
531 ☞ 저는 견해가 좀 다르군요. 4 셰인 2001.05.20 8593
530 님들...한번더 질문이요. Loreena 2001.05.19 10391
529 ☞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4 서정실 2001.05.19 8368
528 내가 뽑은 스피디기타리스트. 1 2001.05.19 9649
527 답변 감사합니다...하지만..피아노 못칩니다 Loreena 2001.05.17 8106
526 기타 관련 대학 궁굼해여 8 Loreena 2001.05.16 8147
525 외람되옵지만 제가 한말씀만 더드리자면.... space 2001.05.18 10110
524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space 2001.05.18 8161
523 ☞ 답변 감사합니다..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내용무) Loreena 2001.05.18 8344
522 라쿰파르시타.. 있자나여.. 영어로 어떻게 쓰죠? 2 기타살앙 2001.05.16 8604
521 현상금 3만원........호세 루이스 곤잘레스의 샤콘느. 4 2001.05.16 11177
520 기타는 내겐 너무 어려워.... 7 셰인 2001.05.14 8209
519 바루에코의 샤콘느. 16 바레코미오 2001.05.10 8679
518 기타곡 중에 가장 어려운곡은? 4 으랏차차 2001.05.10 14391
517 ☞ 바루에코의 샤콘느. 5 뽀짱 2001.05.11 8861
516 ☞ 바루에코의 샤콘느. 2 zosel 2001.05.13 8034
515 ☞ ☞ 바루에코의 샤콘느. 1 채소 2001.05.11 9409
514 ☞ ☞ ☞반론은 아닙니다만... 6 셰인 2001.05.11 8451
513 바루에코의 매력은... 2 2001.05.13 9183
512 곡에 맞는 분위기.... 애기엄마. 2001.05.21 8287
511 류트 시대의 음유시인의 시를 혹 가지고 계신 분은? 3 2001.05.10 9301
510 스케일 연습은 언제나 내 생활의 일부 -레오니드 코간 5 채소 2001.05.08 9156
509 채소님을 음악이야기방장으로.... 7 2001.05.06 11133
508 [읽을거리] 소녀와 베토벤 ...퍼온글... 1 채소 2001.05.04 8477
507 [추천도서] Power Performance 성공연주 어떻게 할 것인가 2 채소 2001.05.02 9747
506 곡 선정을 해 주셩~~~ㅇ` 4 qball 2001.05.02 8502
505 이 사람도 아는지? 1 바리바리 2001.05.02 8113
504 균형잡힌 바흐..? 으랏차차 2001.05.02 8313
503 그리스태생의 여류기타리스트 Antigoni Goni 1 2001.05.02 8608
502 아고고.... 균형잡힌 바흐..? 2 2001.05.02 8251
501 스페인과 알함브라...텔레비젼방송자료. 안또니오 2001.04.18 8350
500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file 바리바리 2001.04.17 10224
499 Feuilles d'automne op.41-3 5 해금궁 2001.04.14 9764
498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딴따라~1 2001.04.17 9277
497 ☞ Feuilles d'automne op.41에 대해 illiana 2001.04.22 10075
496 Eduardo Fernandez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꺄하하^^ 2001.04.12 12280
495 망고레와 세고비아.. 1 으랏차차 2001.04.10 16542
494 무라지 카오리 5 나잘나니 2001.04.10 8366
493 ☞ 망고레와 세고비아.. 9 서정실 2001.04.10 16640
492 망고레는 악보를 정말 출판하지 않았는지... 오원근 2001.04.09 8465
491 대성당.. 으랏차차 2001.04.07 8243
490 대성당..사우데데.. 1 으랏차차 2001.04.06 9145
489 러쎌의 바리오스. 4 러쎌미오 2001.04.06 8064
488 ☞ 대성당..사우데데.. 왕초보 2001.04.06 10562
487 ☞ 안 초라한심판. 셰인 2001.04.07 8898
486 세고비아가 사용한악기들.. 쉬운 영어에요 ^^ 딴따라~! 2001.04.03 18463
485 ☞ 러쎌의 바리오스2.(간단의견 꽉차서) 6 러쎌미오 2001.04.07 9404
484 ☞ ☞ 러쎌미오님의 의견에 대하여 4 고정석 2001.04.07 10534
483 초라한심판. 2001.04.07 12279
482 ☞ 난 슈미트가 무지 미웡^^* 수님..메롱??? 간절한 2001.04.07 9849
481 설마...Paul Galbraith가?? 딴따라~! 2001.04.03 9157
480 마지막 트레몰로 천진우 2001.04.01 8701
» 울티모트레몰로 versus 알함브라궁의 추억 아마쳐 2001.03.29 9571
478 ☞ 마지막 트레몰로 망상 2001.04.02 9087
477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09 2001.03.31 10142
476 오디서 구하지? 2001.03.28 9053
475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서정실 2001.03.31 8996
474 빛나는 한국연주가? 1 2001.03.27 9612
473 요즘엔 이곡 연습하시는 분 없으세요? 김종표 2001.03.21 8544
472 제생각엔.. guitar.. 2001.04.01 10138
471 제생각에도.. 기타칭구 2001.04.02 9757
470 감상-연주가 또는 레파토리 선택 이세원 2001.03.20 9056
469 샤콘느..드디어 벽에 부딪치다... 으랏차차 2001.03.18 8133
468 고정관념을 버리시구... 신동훈 2001.03.20 8228
467 ☞ 그렇다면 가네샤님 만나러 갑시닷! 김종표 2001.03.20 8105
466 내가 아는 기타리스트..간단한 인상.. 으랏차차 2001.03.17 8349
465 아..맞아..가네샤님게 물어보면 된다. 2001.03.19 9829
464 현대곡은... 으랏차차 2001.03.17 9705
463 진산산-허접 차차의 간단한 음반평(?) 으랏차차 2001.03.15 9705
462 바하전집음반시디 172장의 ....전부 얼마게요? 2001.03.13 10411
461 꼭 가르쳐주셔요... 궁금이... 2001.03.13 9353
460 Canticum, La Espial Eterna, Parabola, Tarantos가 무슨 뜻이에요? 왕초보 2001.03.13 10981
459 이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망상 2001.03.11 9310
458 ☞미니압바님 정말 감사합니다...질문 하나만 더요!! 왕초보 2001.03.13 8203
457 쉬미트의 바흐 10현기타 연주에 대한 질문이요. 셰인 2001.03.11 8136
456 질문 한가지(bwv1000번 푸가에 대해) 정성민 2001.03.11 9670
455 허접답변... ^^; 신동훈 2001.03.12 11178
454 ☞ 답변 고맙습니다. 셰인 2001.03.12 9879
453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12831
452 [공지]탱고이야기 나머지회에 대하여.. 변소반장 2001.03.09 9180
451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8404
450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염해석 2001.03.11 8699
449 세고비아가 연주한 소르의 그랜드솔로. 고정석 2001.03.09 17201
448 연주회장도 악기랑 똑같네요. 2001.03.09 828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