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협회보에 난 글인데 넘 인상적이어서 몲겨봅니다..
어떤 지휘자 曰~
"기타는 소리가 너무 작아
협연용으로는 아주 부적격인 악기야..시로시로시로~~ㅠㅠ"
지그프리트 베렌트 曰~
"일류 오케스트라는 기타보다 더 작은 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해!!
망충이 ~~~내봐 내봐? 낼수 있어? 멍충아 "
(당시 욕을 했다는 증거는 없음)
어떤 지휘자 曰~
"기타는 소리가 너무 작아
협연용으로는 아주 부적격인 악기야..시로시로시로~~ㅠㅠ"
지그프리트 베렌트 曰~
"일류 오케스트라는 기타보다 더 작은 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해!!
망충이 ~~~내봐 내봐? 낼수 있어? 멍충아 "
(당시 욕을 했다는 증거는 없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034 | ☞ 그의 콩쿨우승 기념 음반을 들어보았는데 | 셰인 | 2001.02.12 | 8653 |
| 1033 |
El dia que me quieras
|
변소반장 | 2001.02.12 | 10011 |
| 1032 | 비도비치의 오빠.. | 형서기 | 2001.02.12 | 8088 |
| 1031 |
Mi Buenos Aires Querido
|
변소반장 | 2001.02.12 | 10069 |
| 1030 |
탱고이야기(2)-카를로스 가르델
|
변소반장 | 2001.02.12 | 9963 |
| 1029 | ☞ 형 장흠 영산아트홀연주..여깃어.. | 오모씨 | 2001.02.13 | 8587 |
| 1028 | ☞ 소르의 러시아의 회상에 관한 질문 | 매니악 | 2001.02.14 | 8403 |
| 1027 | 오모씨만 보슈~ | 예진아빠 | 2001.02.12 | 8215 |
| 1026 | 소르의 러시아의 회상에 관한 질문 | 파뿌리 | 2001.02.14 | 7794 |
| 1025 | 야마시타 그는 누구인가?! 답변좀부탁 | 크흐 | 2001.02.15 | 7948 |
| 1024 | 제가 보았던 아랑훼즈 실황자료들..... | space | 2001.02.19 | 9267 |
| 1023 | ☞ 실황연주를 보았는데... | 셰인 | 2001.02.19 | 8047 |
| 1022 | [추천요망] 오케스트라로 연주되는 샤콘느. | 눈물반짝 | 2001.02.16 | 8464 |
| 1021 | 앙헬 로메로의 아랑훼즈 협주곡.. | 형서기 | 2001.02.19 | 9051 |
| 1020 | ☞ ☞여기까지...(내용 없음) | 김희도 | 2001.02.27 | 8105 |
| 1019 | ☞ ☞여기까지...(내용 없음) | 김웅찬 | 2001.02.26 | 8623 |
| 1018 | ☞ ☞아라님아...잘 받았습니다. | 명노창 | 2001.02.26 | 8938 |
| 1017 |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아라 | 2001.03.01 | 8619 |
| 1016 | 잘 받아보았습니다. | 지우압바 | 2001.02.27 | 10739 |
| 1015 | ☞여기까지...(내용 없음) | 아라 | 2001.02.21 | 8801 |
| 1014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김웅찬 | 2001.02.21 | 8184 |
| 1013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김희도 | 2001.02.21 | 8440 |
| 1012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명노창 | 2001.02.20 | 8568 |
| 1011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지우압바 | 2001.02.20 | 8902 |
| 1010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변소반장 | 2001.02.20 | 8196 |
| 1009 | 탱고 이야기(3)-탱고의 역사1 | 변소반장 | 2001.02.19 | 11741 |
| 1008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 아라 | 2001.02.20 | 8486 |
| 1007 | 명문 피바디 음대에서 돌아온 권대순 기타 연주회를 보고.. | 김재홍 | 2001.02.20 | 10232 |
| 1006 | Remi Boucher나 Arnaud Dumond의 음악 들어보신분.. | 일랴나 | 2001.02.21 | 9071 |
| 1005 | 양쉐페이를 듣고 나서 | 왕초보 | 2001.02.21 | 8143 |
| 1004 | 밑에분과 다른 견해... | 으랏차차 | 2001.02.21 | 8435 |
| 1003 |
탱고이야기(4)-탱고의 역사2
|
변소반장 | 2001.02.23 | 11209 |
| 1002 | 음울한 날씨...문득 생각난 모짜르트 레퀴엠. | 형서기 | 2001.02.23 | 8451 |
| 1001 | 저는 기도와 춤을 계속 듣구 있습니당... | space | 2001.02.23 | 11096 |
| 1000 | ☞ NAXOS의 Laureate(월계관)시리즈 | 고정석 | 2001.02.24 | 8543 |
| 999 | 기타음악게시판에도 함 가 보세요 | *^o^* | 2001.02.24 | 8352 |
| 998 | 한오백년 살자는데... | 오모씨 | 2001.02.24 | 10723 |
| 997 | NAXOS의 Laureate(월계관)시리즈에 관해서..... | illiana | 2001.02.24 | 8190 |
| 996 | 이번에는 큰바위 얼굴 아저씨에게서 | 매니악 | 2001.02.27 | 8289 |
| 995 | 기타에 대한 이야기 나눌 수 있으신 분, 누구? | 진 | 2001.03.01 | 8618 |
| 994 | ☞ ☞ 업적과 연주는 별개 | 셰인 | 2001.03.05 | 9261 |
| 993 | ☞ 온고지신... | 솔개 | 2001.03.04 | 8418 |
| 992 | 아라님만 보세여~~~ 꼭이여~~ 다른사람은 절대 보면 안되여~ | 기타랑 | 2001.03.03 | 9429 |
| 991 | 안티-세고비아의 힘. | 수 | 2001.03.04 | 23432 |
| 990 | 브림의 어록중 하나......기타는 소리가 빨리사라져서 | 수 | 2001.03.04 | 8410 |
| » | 베렌트 어록-훌륭한 오케스트라는.. | 오모씨 | 2001.03.04 | 10508 |
| 988 | Maria Luisa Anido에 관하여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고정석 | 2001.03.07 | 8426 |
| 987 | 연주회장도 악기랑 똑같네요. | 수 | 2001.03.09 | 8269 |
| 986 | 세고비아가 연주한 소르의 그랜드솔로. | 고정석 | 2001.03.09 | 17194 |
| 985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 염해석 | 2001.03.11 | 8684 |
| 984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 고정석 | 2001.03.11 | 8397 |
| 983 | [공지]탱고이야기 나머지회에 대하여.. | 변소반장 | 2001.03.09 | 9173 |
| 982 |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 고정석 | 2001.03.11 | 12825 |
| 981 | ☞ 답변 고맙습니다. | 셰인 | 2001.03.12 | 9872 |
| 980 | 허접답변... ^^; | 신동훈 | 2001.03.12 | 11173 |
| 979 | 질문 한가지(bwv1000번 푸가에 대해) | 정성민 | 2001.03.11 | 9657 |
| 978 | 쉬미트의 바흐 10현기타 연주에 대한 질문이요. | 셰인 | 2001.03.11 | 8127 |
| 977 | ☞미니압바님 정말 감사합니다...질문 하나만 더요!! | 왕초보 | 2001.03.13 | 8197 |
| 976 | 이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 망상 | 2001.03.11 | 9302 |
| 975 | Canticum, La Espial Eterna, Parabola, Tarantos가 무슨 뜻이에요? | 왕초보 | 2001.03.13 | 10971 |
| 974 | 꼭 가르쳐주셔요... | 궁금이... | 2001.03.13 | 9345 |
| 973 | 바하전집음반시디 172장의 ....전부 얼마게요? | 수 | 2001.03.13 | 10406 |
| 972 | 진산산-허접 차차의 간단한 음반평(?) | 으랏차차 | 2001.03.15 | 9693 |
| 971 | 현대곡은... | 으랏차차 | 2001.03.17 | 9689 |
| 970 | 아..맞아..가네샤님게 물어보면 된다. | 수 | 2001.03.19 | 9819 |
| 969 | 내가 아는 기타리스트..간단한 인상.. | 으랏차차 | 2001.03.17 | 8338 |
| 968 | ☞ 그렇다면 가네샤님 만나러 갑시닷! | 김종표 | 2001.03.20 | 8086 |
| 967 | 고정관념을 버리시구... | 신동훈 | 2001.03.20 | 8218 |
| 966 | 샤콘느..드디어 벽에 부딪치다... | 으랏차차 | 2001.03.18 | 8122 |
| 965 | 감상-연주가 또는 레파토리 선택 | 이세원 | 2001.03.20 | 9048 |
| 964 | 제생각에도.. | 기타칭구 | 2001.04.02 | 9749 |
| 963 | 제생각엔.. | guitar.. | 2001.04.01 | 10130 |
| 962 | 요즘엔 이곡 연습하시는 분 없으세요? | 김종표 | 2001.03.21 | 8537 |
| 961 | 빛나는 한국연주가? 1 | 수 | 2001.03.27 | 9605 |
| 960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 서정실 | 2001.03.31 | 8990 |
| 959 | 오디서 구하지? | 자 | 2001.03.28 | 9047 |
| 958 |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 09 | 2001.03.31 | 10130 |
| 957 | ☞ 마지막 트레몰로 | 망상 | 2001.04.02 | 9078 |
| 956 | 울티모트레몰로 versus 알함브라궁의 추억 | 아마쳐 | 2001.03.29 | 9564 |
| 955 | 마지막 트레몰로 | 천진우 | 2001.04.01 | 8689 |
| 954 | 설마...Paul Galbraith가?? | 딴따라~! | 2001.04.03 | 9144 |
| 953 | ☞ 난 슈미트가 무지 미웡^^* 수님..메롱??? | 간절한 | 2001.04.07 | 9842 |
| 952 | 초라한심판. | 수 | 2001.04.07 | 12273 |
| 951 | ☞ ☞ 러쎌미오님의 의견에 대하여 4 | 고정석 | 2001.04.07 | 10528 |
| 950 | ☞ 러쎌의 바리오스2.(간단의견 꽉차서) 6 | 러쎌미오 | 2001.04.07 | 9397 |
| 949 | 세고비아가 사용한악기들.. 쉬운 영어에요 ^^ | 딴따라~! | 2001.04.03 | 18454 |
| 948 | ☞ 안 초라한심판. | 셰인 | 2001.04.07 | 8894 |
| 947 | ☞ 대성당..사우데데.. | 왕초보 | 2001.04.06 | 10557 |
| 946 | 러쎌의 바리오스. 4 | 러쎌미오 | 2001.04.06 | 8056 |
| 945 | 대성당..사우데데.. 1 | 으랏차차 | 2001.04.06 | 9131 |
| 944 | 대성당.. | 으랏차차 | 2001.04.07 | 8236 |
| 943 | 망고레는 악보를 정말 출판하지 않았는지... | 오원근 | 2001.04.09 | 8453 |
| 942 | ☞ 망고레와 세고비아.. 9 | 서정실 | 2001.04.10 | 16632 |
| 941 | 무라지 카오리 5 | 나잘나니 | 2001.04.10 | 8359 |
| 940 | 망고레와 세고비아.. 1 | 으랏차차 | 2001.04.10 | 16537 |
| 939 | Eduardo Fernandez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 꺄하하^^ | 2001.04.12 | 12269 |
| 938 | ☞ Feuilles d'automne op.41에 대해 | illiana | 2001.04.22 | 10065 |
| 937 |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 딴따라~1 | 2001.04.17 | 9264 |
| 936 | Feuilles d'automne op.41-3 5 | 해금궁 | 2001.04.14 | 9756 |
| 935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
바리바리 | 2001.04.17 | 1021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