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62.26.167) 조회 수 10508 댓글 0
기타협회보에 난 글인데 넘 인상적이어서 몲겨봅니다..

어떤 지휘자 曰~
"기타는 소리가 너무 작아
협연용으로는 아주 부적격인 악기야..시로시로시로~~ㅠㅠ"

지그프리트 베렌트 曰~
"일류 오케스트라는 기타보다 더 작은 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해!!
망충이 ~~~내봐 내봐? 낼수 있어? 멍충아 "

(당시 욕을 했다는 증거는 없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34 ☞ 그의 콩쿨우승 기념 음반을 들어보았는데 셰인 2001.02.12 8653
1033 El dia que me quieras file 변소반장 2001.02.12 10011
1032 비도비치의 오빠.. 형서기 2001.02.12 8088
1031 Mi Buenos Aires Querido file 변소반장 2001.02.12 10069
1030 탱고이야기(2)-카를로스 가르델 file 변소반장 2001.02.12 9963
1029 ☞ 형 장흠 영산아트홀연주..여깃어.. 오모씨 2001.02.13 8587
1028 ☞ 소르의 러시아의 회상에 관한 질문 매니악 2001.02.14 8403
1027 오모씨만 보슈~ 예진아빠 2001.02.12 8215
1026 소르의 러시아의 회상에 관한 질문 파뿌리 2001.02.14 7794
1025 야마시타 그는 누구인가?! 답변좀부탁 크흐 2001.02.15 7948
1024 제가 보았던 아랑훼즈 실황자료들..... space 2001.02.19 9267
1023 ☞ 실황연주를 보았는데... 셰인 2001.02.19 8047
1022 [추천요망] 오케스트라로 연주되는 샤콘느. 눈물반짝 2001.02.16 8464
1021 앙헬 로메로의 아랑훼즈 협주곡.. 형서기 2001.02.19 9051
1020 ☞ ☞여기까지...(내용 없음) 김희도 2001.02.27 8105
1019 ☞ ☞여기까지...(내용 없음) 김웅찬 2001.02.26 8623
1018 ☞ ☞아라님아...잘 받았습니다. 명노창 2001.02.26 8938
1017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아라 2001.03.01 8619
1016 잘 받아보았습니다. 지우압바 2001.02.27 10739
1015 ☞여기까지...(내용 없음) 아라 2001.02.21 8801
1014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김웅찬 2001.02.21 8184
1013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김희도 2001.02.21 8440
1012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명노창 2001.02.20 8568
1011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지우압바 2001.02.20 8902
1010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변소반장 2001.02.20 8196
1009 탱고 이야기(3)-탱고의 역사1 변소반장 2001.02.19 11741
1008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아라 2001.02.20 8486
1007 명문 피바디 음대에서 돌아온 권대순 기타 연주회를 보고.. 김재홍 2001.02.20 10232
1006 Remi Boucher나 Arnaud Dumond의 음악 들어보신분.. 일랴나 2001.02.21 9071
1005 양쉐페이를 듣고 나서 왕초보 2001.02.21 8143
1004 밑에분과 다른 견해... 으랏차차 2001.02.21 8435
1003 탱고이야기(4)-탱고의 역사2 file 변소반장 2001.02.23 11209
1002 음울한 날씨...문득 생각난 모짜르트 레퀴엠. 형서기 2001.02.23 8451
1001 저는 기도와 춤을 계속 듣구 있습니당... space 2001.02.23 11096
1000 ☞ NAXOS의 Laureate(월계관)시리즈 고정석 2001.02.24 8543
999 기타음악게시판에도 함 가 보세요 *^o^* 2001.02.24 8352
998 한오백년 살자는데... 오모씨 2001.02.24 10723
997 NAXOS의 Laureate(월계관)시리즈에 관해서..... illiana 2001.02.24 8190
996 이번에는 큰바위 얼굴 아저씨에게서 매니악 2001.02.27 8289
995 기타에 대한 이야기 나눌 수 있으신 분, 누구? 2001.03.01 8618
994 ☞ ☞ 업적과 연주는 별개 셰인 2001.03.05 9261
993 ☞ 온고지신... 솔개 2001.03.04 8418
992 아라님만 보세여~~~ 꼭이여~~ 다른사람은 절대 보면 안되여~ 기타랑 2001.03.03 9429
991 안티-세고비아의 힘. 2001.03.04 23432
990 브림의 어록중 하나......기타는 소리가 빨리사라져서 2001.03.04 8410
» 베렌트 어록-훌륭한 오케스트라는.. 오모씨 2001.03.04 10508
988 Maria Luisa Anido에 관하여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고정석 2001.03.07 8426
987 연주회장도 악기랑 똑같네요. 2001.03.09 8269
986 세고비아가 연주한 소르의 그랜드솔로. 고정석 2001.03.09 17194
985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염해석 2001.03.11 8684
984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8397
983 [공지]탱고이야기 나머지회에 대하여.. 변소반장 2001.03.09 9173
982 ☞ ☞ ☞bwv1000번 푸가에 대해 고정석 2001.03.11 12825
981 ☞ 답변 고맙습니다. 셰인 2001.03.12 9872
980 허접답변... ^^; 신동훈 2001.03.12 11173
979 질문 한가지(bwv1000번 푸가에 대해) 정성민 2001.03.11 9657
978 쉬미트의 바흐 10현기타 연주에 대한 질문이요. 셰인 2001.03.11 8127
977 ☞미니압바님 정말 감사합니다...질문 하나만 더요!! 왕초보 2001.03.13 8197
976 이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망상 2001.03.11 9302
975 Canticum, La Espial Eterna, Parabola, Tarantos가 무슨 뜻이에요? 왕초보 2001.03.13 10971
974 꼭 가르쳐주셔요... 궁금이... 2001.03.13 9345
973 바하전집음반시디 172장의 ....전부 얼마게요? 2001.03.13 10406
972 진산산-허접 차차의 간단한 음반평(?) 으랏차차 2001.03.15 9693
971 현대곡은... 으랏차차 2001.03.17 9689
970 아..맞아..가네샤님게 물어보면 된다. 2001.03.19 9819
969 내가 아는 기타리스트..간단한 인상.. 으랏차차 2001.03.17 8338
968 ☞ 그렇다면 가네샤님 만나러 갑시닷! 김종표 2001.03.20 8086
967 고정관념을 버리시구... 신동훈 2001.03.20 8218
966 샤콘느..드디어 벽에 부딪치다... 으랏차차 2001.03.18 8122
965 감상-연주가 또는 레파토리 선택 이세원 2001.03.20 9048
964 제생각에도.. 기타칭구 2001.04.02 9749
963 제생각엔.. guitar.. 2001.04.01 10130
962 요즘엔 이곡 연습하시는 분 없으세요? 김종표 2001.03.21 8537
961 빛나는 한국연주가? 1 2001.03.27 9605
960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서정실 2001.03.31 8990
959 오디서 구하지? 2001.03.28 9047
958 ☞ 트레몰로는 타레가의 발명품? 09 2001.03.31 10130
957 ☞ 마지막 트레몰로 망상 2001.04.02 9078
956 울티모트레몰로 versus 알함브라궁의 추억 아마쳐 2001.03.29 9564
955 마지막 트레몰로 천진우 2001.04.01 8689
954 설마...Paul Galbraith가?? 딴따라~! 2001.04.03 9144
953 ☞ 난 슈미트가 무지 미웡^^* 수님..메롱??? 간절한 2001.04.07 9842
952 초라한심판. 2001.04.07 12273
951 ☞ ☞ 러쎌미오님의 의견에 대하여 4 고정석 2001.04.07 10528
950 ☞ 러쎌의 바리오스2.(간단의견 꽉차서) 6 러쎌미오 2001.04.07 9397
949 세고비아가 사용한악기들.. 쉬운 영어에요 ^^ 딴따라~! 2001.04.03 18454
948 ☞ 안 초라한심판. 셰인 2001.04.07 8894
947 ☞ 대성당..사우데데.. 왕초보 2001.04.06 10557
946 러쎌의 바리오스. 4 러쎌미오 2001.04.06 8056
945 대성당..사우데데.. 1 으랏차차 2001.04.06 9131
944 대성당.. 으랏차차 2001.04.07 8236
943 망고레는 악보를 정말 출판하지 않았는지... 오원근 2001.04.09 8453
942 ☞ 망고레와 세고비아.. 9 서정실 2001.04.10 16632
941 무라지 카오리 5 나잘나니 2001.04.10 8359
940 망고레와 세고비아.. 1 으랏차차 2001.04.10 16537
939 Eduardo Fernandez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꺄하하^^ 2001.04.12 12269
938 ☞ Feuilles d'automne op.41에 대해 illiana 2001.04.22 10065
937 ☞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딴따라~1 2001.04.17 9264
936 Feuilles d'automne op.41-3 5 해금궁 2001.04.14 9756
935 이 사람을 아시는지? 1 file 바리바리 2001.04.17 1021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