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2.12 20:00

Lejana tierra mia

(*.105.9.118) 조회 수 9752 댓글 0
가르델의 노래...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6 기타음악게시판에도 함 가 보세요 *^o^* 2001.02.24 8355
435 ☞ NAXOS의 Laureate(월계관)시리즈 고정석 2001.02.24 8547
434 저는 기도와 춤을 계속 듣구 있습니당... space 2001.02.23 11099
433 음울한 날씨...문득 생각난 모짜르트 레퀴엠. 형서기 2001.02.23 8455
432 탱고이야기(4)-탱고의 역사2 file 변소반장 2001.02.23 11212
431 밑에분과 다른 견해... 으랏차차 2001.02.21 8448
430 양쉐페이를 듣고 나서 왕초보 2001.02.21 8148
429 Remi Boucher나 Arnaud Dumond의 음악 들어보신분.. 일랴나 2001.02.21 9078
428 명문 피바디 음대에서 돌아온 권대순 기타 연주회를 보고.. 김재홍 2001.02.20 10234
427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아라 2001.02.20 8490
426 탱고 이야기(3)-탱고의 역사1 변소반장 2001.02.19 11743
425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변소반장 2001.02.20 8205
424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지우압바 2001.02.20 8906
423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명노창 2001.02.20 8572
422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김희도 2001.02.21 8444
421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김웅찬 2001.02.21 8189
420 ☞여기까지...(내용 없음) 아라 2001.02.21 8805
419 잘 받아보았습니다. 지우압바 2001.02.27 10742
418 ☞ ☞ 김남중선생님의 논문 아라 2001.03.01 8625
417 ☞ ☞아라님아...잘 받았습니다. 명노창 2001.02.26 8946
416 ☞ ☞여기까지...(내용 없음) 김웅찬 2001.02.26 8630
415 ☞ ☞여기까지...(내용 없음) 김희도 2001.02.27 8112
414 앙헬 로메로의 아랑훼즈 협주곡.. 형서기 2001.02.19 9057
413 [추천요망] 오케스트라로 연주되는 샤콘느. 눈물반짝 2001.02.16 8467
412 ☞ 실황연주를 보았는데... 셰인 2001.02.19 8047
411 제가 보았던 아랑훼즈 실황자료들..... space 2001.02.19 9268
410 야마시타 그는 누구인가?! 답변좀부탁 크흐 2001.02.15 7951
409 소르의 러시아의 회상에 관한 질문 파뿌리 2001.02.14 7797
408 오모씨만 보슈~ 예진아빠 2001.02.12 8219
407 ☞ 소르의 러시아의 회상에 관한 질문 매니악 2001.02.14 8407
406 ☞ 형 장흠 영산아트홀연주..여깃어.. 오모씨 2001.02.13 8593
405 탱고이야기(2)-카를로스 가르델 file 변소반장 2001.02.12 9964
404 Mi Buenos Aires Querido file 변소반장 2001.02.12 10076
403 비도비치의 오빠.. 형서기 2001.02.12 8096
402 El dia que me quieras file 변소반장 2001.02.12 10017
401 ☞ 그의 콩쿨우승 기념 음반을 들어보았는데 셰인 2001.02.12 8656
» Lejana tierra mia file 변소반장 2001.02.12 9752
399 Volver file 변소반장 2001.02.12 8678
398 Por una cabeza file 변소반장 2001.02.12 9892
397 바덴재즈 곡좀 부탁할수 있을까요. 기타맨 2001.02.11 9040
396 탱고 이야기(1) file 변소반장 2001.02.10 10529
395 바흐의 마태수난곡에 류트? 셰인 2001.02.09 8416
394 기교가 100% 해결된다면.... Filliads 2001.02.08 7947
393 흥미로운 발견입니다... 미니압바 2001.02.09 10489
392 다른 음악에서의 예가 하나 있어서여..... 당근 2001.02.09 9396
391 류트음악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파뿌리 2001.02.07 9930
390 저는요... 미니압바 2001.02.09 7620
389 ☞ 울트라 인스트루먼트!! 왕초보 2001.02.09 8796
388 ☞ 저도요... 비도비치팬 2001.02.09 8557
387 류트 연주 악보와 류트-기타 양수겸장 연주자 미니압바 2001.02.08 9095
386 저기 이 미디 파일 제목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09 2001.02.05 8434
385 류트음악과 현대기타의 몇가지 문제 미니압바 2001.02.08 9005
384 좋은정보 너무감사합니다. 그리고.. 파뿌리 2001.02.08 9981
383 미니디스크 녹음기 SONY MZ-R70PC 를 써 봤는데... 셰인 2001.02.02 8505
382 기타 음악은 왜 .... filliads 2001.02.01 8507
381 ☞ 미니디스크 녹음기 SONY MZ-R70PC 를 써 봤는데... 고정석 2001.02.02 7920
380 ☞ ☞ 미니디스크 녹음기 SONY MZ-R70PC 를 써 봤는데... 셰인 2001.02.02 7727
379 ☞ ☞ 본인 글에 대한 본인의 대답 차차 2001.02.05 8869
378 Digital Output 가능한 MD가 있습니다. file 박지찬 2001.02.03 9830
377 컴퓨터를 통해 녹음하는 방법. 사운드스미스 2001.02.01 9218
376 ☞ 기타 음악은 왜 .... 고정석 2001.02.02 7752
375 ☞문제제기가 좀? gaspar 2001.02.02 10338
374 ☞ 위에 님 말씀중 한부분...... 명노창 2001.02.02 7837
373 ☞ 본인 글에 대한 본인의 대답 filliads 2001.02.04 9115
372 ☞ ☞ 한계? 구조상의 특징이 아닐까요? 왕초보 2001.02.05 8364
371 형서기형 넘 고마워여...요셉 숙(josef suk) 2001.01.27 10092
370 존 윌리암스의 변화(?)와 그렉 스몰맨 왕초보 2001.01.26 9846
369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소르 2중주의 베스트는? 미니압바 2001.01.26 9928
368 ☞ 존 윌리암스와 그렉 스몰맨 미니압바 2001.01.26 9074
367 첼로 3대 협주곡 반짱 2001.01.26 12427
366 참으로 오래동안.... 미니압바 2001.01.26 9330
365 Tchaikovsky Symphony No.5 형서기 2001.01.23 9953
364 에구...3대 협주곡이였군요.....--;; 화음 2001.01.22 9310
363 브람스의 현악6중주를 들으며.... illiana 2001.01.22 10807
362 3대 협주곡...어서 글 올려줘요. 2001.01.23 8575
361 콩나물 이야기 illiana 2001.01.22 7693
360 Lauro 곡을 연습하며... illiana 2001.01.21 10545
359 라디오에서 무라지 카오리를 듣다. 눈물반짝 2001.01.19 7655
358 컴퓨터스피커 음악감상하는데 어떤거라도 상관없나요? 2001.01.19 10467
357 ☞ 전 실제로 가봤는데여.... 음... 2001.01.19 7440
356 ☞ ☞ 전 실제로 가봤는데여.... 눈물반짝 2001.01.19 8334
355 ☞ 컴에서 음악(파일)을 들을때 .... 2001.01.19 8615
354 텔레만의 소나타G장조를 들어볼수 없을까요..부탁드립니다. 이크 2001.01.18 8196
353 제 경험상... 왕초보 2001.01.19 8466
352 야마시타가 연주한 '전람회의 그림, 신세계 교향곡'을 듣다... 왕초보 2001.01.17 8579
351 [펀글] 편곡 연주에 대한 셰인님의 견해 형서기 2001.01.15 8289
350 수님이 극찬(?)을 하시는 콜롬비아 모음곡중 Porro가 뭐에요? 왕초보 2001.01.12 8667
349 마자!! 마자!! 신동훈 2001.01.15 7602
348 ☞ 무슨생각으로 편곡하려 하는가....... 오모씨 2001.01.15 8363
347 ☞ 제 잡문 넘 신경쓰지 마세여 셰인 2001.01.15 8043
346 Porro가 음반자료실에....떳어요! 반짱 2001.01.13 7443
345 드디어 어느 사형수의 아침을 들었어요 2001.01.11 8236
344 사형수의 아침을 묘사해 주실분 illiana 2001.01.11 9688
343 어느 사형수의 아침... 2001.01.11 8094
342 왜 아무도 답을 안 주시죠. 그러면 곡 올린 왕초보님께 부탁을.... illiana 2001.01.12 8991
341 부끄럽습니다...저두 잘 모르는데요... 왕초보 2001.01.13 8454
340 기타 음악 중 가장 제목이 아름답다고 생각된 곡명...? 2001.01.10 9426
339 도서안내...인류와 기타.....정상수님과 토레스회원들의 편집. 2001.01.09 9323
338 데이비드 러쎌에 대하여... 왕초보 2001.01.09 7811
337 ☞ 도서안내...인류와 기타.....정상수님과 토레스회원들의 편집. 21대 토레시안 2001.01.10 775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