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53.49.62) 조회 수 8046 댓글 0
이 글을 제 홈페이지에 쓴 동기는 저 자신이 옛날에 잘 모를 때 가졌던 오리지널지상주의와 그에 따른 기타에 대한 약간의 컴플렉스등이 생각나서였습니다. 지금은 기타의 편곡연주에 대해서 아쉬움은 있어도 그런 열등감은 전혀 없지요. 오히려 연주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가 보너스로 더 있는 셈이고 유럽주류음악의 오리지널의 부족은 다양한 영역에의 레파토리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결과가 되지는 않았을까요? 피아노 바이올린도 민족음악이나 라틴 스타일의 레파토리가 물론 있지만 엑스트라일 뿐이고 기타로 들을때만큼은 어울리지 않더군요.

하여튼 검증도 안 된 어줍쟎은 글 그저 방문객도 별로 없는 제 홈피에 일기쓰듯 올린 글이니 그런 의견도 있나보다 하십시오. 그리고 혹시 제 홈 오시거든 글같은거 신경쓰지 마시고 나름대로 최고의 순수아마추어리즘을 추구하는 저희들 연주녹음을 들으시고 평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 제 잡문 넘 신경쓰지 마세여 셰인 2001.01.15 8046
346 Porro가 음반자료실에....떳어요! 반짱 2001.01.13 7452
345 드디어 어느 사형수의 아침을 들었어요 2001.01.11 8238
344 사형수의 아침을 묘사해 주실분 illiana 2001.01.11 9691
343 어느 사형수의 아침... 2001.01.11 8104
342 왜 아무도 답을 안 주시죠. 그러면 곡 올린 왕초보님께 부탁을.... illiana 2001.01.12 8993
341 부끄럽습니다...저두 잘 모르는데요... 왕초보 2001.01.13 8458
340 기타 음악 중 가장 제목이 아름답다고 생각된 곡명...? 2001.01.10 9430
339 도서안내...인류와 기타.....정상수님과 토레스회원들의 편집. 2001.01.09 9332
338 데이비드 러쎌에 대하여... 왕초보 2001.01.09 7816
337 ☞ 도서안내...인류와 기타.....정상수님과 토레스회원들의 편집. 21대 토레시안 2001.01.10 7764
336 퍼온글.......추천협주곡,실내악곡,독주곡. 2001.01.07 10319
335 에로틱한 기타의 선율 -- 야마시타 카즈히토 고은별 2001.01.05 9073
334 바하의 쳄발로 협주곡....퍼온글 신동훈 2000.12.29 7771
333 ☞ 야마시타의 오른손 셰인 2001.01.06 8897
332 안나 비도비치의 bwv1006 를 듣고나서..^^ 기타라 2000.12.28 11077
331 칭구연주는 어떻게 하면 들을수 있남요? 2000.12.28 7853
330 야마시타 비디오를 보고.... 야마시타 오버액션에 관한 이야기 기타랑 2000.12.28 11777
329 알리리오 디아즈랑, 오스카길리아얘긴 왜 없죠? 2000.12.28 9222
328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giny 2000.12.27 8467
327 역사적으로 볼 때... 미니압바 2000.12.28 8159
326 ☞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아라 2001.02.21 9917
325 깔레바로의 고백..... 오모씨 2000.12.26 8446
324 크흐흑...[-ㅜ ];; 깔레바로의 "Confesion"을 듣고난 소감입니다~~!! 정슬기 2000.12.25 14033
323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예진아빠 2000.12.25 8234
322 음반장님 보세요. 2000.12.25 8170
321 게시판 제대로 안찾아올리면.... 2000.12.25 7910
320 ☞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illiana 2000.12.26 13849
319 ☞ 와~ 역시 실천에 옮기시는군요~ ^^ Clara 2000.12.26 8108
318 고맙습니다! 잘 듣겠습니다! (냉무) 반짱 2000.12.25 8062
317 어...그건(?) 보내드렸구여.. 뽀짱 2000.12.26 8208
316 ☞ 그림의 떡이군...... 예진아빠 2000.12.28 8744
315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illiana 2000.12.25 8233
314 ☞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매니악 2000.12.25 8480
313 크리스마스라고 나만 한가하군요. 수님 2000.12.24 8142
312 형서기님... 2000.12.24 10912
311 수님... 드디어 바로에코 시디를 샀어요 2000.12.24 8529
310 네에... 형서기 2000.12.24 11537
309 하하...바루에코사셨어요? 2000.12.24 9908
308 mp3.. 음악이 많다고 하네요... 2000.12.24 10698
307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10625
306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2000.12.20 9071
305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지우압바 2000.12.21 11211
304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신동훈 2000.12.22 11275
303 ☞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이승한 2000.12.21 8158
302 ☞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9054
301 ☞ 감사합니다. (내용없음) filliads 2000.12.22 7768
300 ☞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종인원 2000.12.23 7636
299 오르는길과 내려가는길..... 2000.12.21 7872
298 모짤트냄새나는 바하? 2000.12.19 9452
297 ☞ 야마시따와 가오리... 명노창 2000.12.21 9818
296 ☞ 모짤트냄새나는 바하? 눈물반짝 2000.12.20 8339
295 웅수씨, 나도 피아노를 위한 콘체르또 듣고파용 2000.12.17 8201
294 진님, 그 그게요..... 2000.12.17 10915
293 나 또 울었쟈나...... 2000.12.17 8131
292 cp를 한다고 글을 올리면 어케여? 2000.12.18 8449
291 제안 하나!-김남중선생님 논문을 공개합시당!!! 간절한 2000.12.16 7665
290 ☞ 나 또 울었쟈나...... 신동훈 2000.12.17 9520
289 부탁드릴게요. 진이 2000.12.18 9378
288 ☞ ☞ 나 또 울었쟈나......그게여.... 2000.12.17 8541
287 바하 협주곡 듣고픈 분들은... 신동훈 2000.12.18 8873
286 어.. 눈물반짝 2000.12.18 8208
285 어... 눈물반짝 2000.12.18 8274
284 아~~~ 그거구낭... ^^; 신동훈 2000.12.18 8466
283 ☞ ☞ ☞ 이걸 언제 다 스캔하나여...-.- 윤서비 2000.12.16 7766
282 그건... 신동훈 2000.12.18 7583
281 프로가 연주하는 아라비아기상곡은??????? 간절한 2000.12.14 9562
280 ☞ 김남중 선생님 논문. 눈물반짝 2000.12.16 8900
279 ☞ ☞ 이걸 언제 다 스캔하나여...-.- 2000.12.16 7943
278 가장 중요한 건. 눈물반짝 2000.12.18 8075
277 뭐 좀 물어볼께요. 망상 2000.12.13 9079
276 이빨로 물어 뜯기.. 변소반장 2000.12.15 8048
275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의 구분은 중요하지 않을 까요? changs 2000.12.15 8756
274 ☞ 뭐 좀 물어볼께요. filliads 2000.12.21 8104
273 ☞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 에 대한 개인적 의견.. 2000.12.16 8243
272 ☞ ☞ 글쎄요...... 광범 2000.12.17 8103
271 ☞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의 구분은 중요하지 않을 까요? 이정원 2000.12.17 8923
270 아래 줄줄이 달린 글들을 읽고... 변소반장 2000.12.11 9832
269 제가 올렸는데여..-.-; 형서기 2000.12.13 7397
268 ^^ 그런거 같아요 망상 2000.12.14 12495
267 ☞갈브레이스의 하이든 소나타엘범 changs 2000.12.15 8267
266 피스크 연주회 프로그램은... 형서기 2000.12.14 9667
265 ☞ ☞갈브레이스의 하이든 소나타앨범...글쎄요... 형서기 2000.12.16 8479
264 ☞ 아랑페즈는 일본식표기를 한글로 읽은것이 아닐른지요? 갸우뚱 2000.12.11 8173
263 빨리요...푸꾸다와 바덴째즈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이크 2000.12.11 7839
262 ☞ ☞ 아랑페즈는 일본식표기를 한글로 읽은것이 아닐른지요? 매니악 2000.12.11 8474
261 ☞ 빨리요...푸꾸다와 바덴째즈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1 망상 2000.12.12 8412
260 아랑훼즈 또는 아랑후에즈가 맞습니다. 문진성 2000.12.11 8276
259 아란훼스나 아랑훼스는 어떨까요? 매니악 2000.12.11 8288
258 꼰세르또 아란훼스(아란후에스) 매니악 2000.12.11 9488
257 ☞ 한가지만 참고로 언급하면요... 문진성 2000.12.11 7884
256 이성우&올리버 연주회 후기.. 형서기 2000.12.11 15869
255 상단의 미니압바 포럼 클릭하시고 검색하세요. 미니압바 2000.12.11 7950
254 샤콘느의 세대(?)별 분류... 왕초보 2000.12.08 7926
253 결정적 순간 야먀시타의 샤콘느 2000.12.07 8611
252 쳄발로 목록좀! 망상 2000.12.04 8622
251 WinOye 라는 청음 훈련 및 테스트 프로그램입니다 file 고정석 2000.12.03 10238
250 상단 칭구네집에 가면 대식이네집이 있걸랑요... 2000.12.04 8273
249 낙제점 나올거 같아 불안해요. 2000.12.03 8234
248 대식님의 샤콘느입문기....퍼온글... 2000.12.07 793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