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24 23:57

네에...

(*.219.40.169) 조회 수 11529 댓글 0

연습곡집은 사셨다구 아래 쓰셨죠? 음...그거 말구 바루에꼬의 빌라로보스라..
음반을 사시기 힘들지도 몰르겠어여.
일랴나님이나 영서부님이 가만 계시는 걸 보이..
아, 그리고 줄리안 브림이 연주한 아랑훼즈...함 들어 보세여.
오늘 오래된 LP를 간만에 뒤져 봤드니..그게 나오더군여. 그걸 내가 언제 샀더라??
어케 샀는지두 몰르겠지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33 ☞ 감사합니다. (내용없음) filliads 2000.12.22 7754
1132 ☞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9047
1131 ☞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이승한 2000.12.21 8145
1130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신동훈 2000.12.22 11270
1129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지우압바 2000.12.21 11204
1128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2000.12.20 9060
1127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10619
1126 mp3.. 음악이 많다고 하네요... 2000.12.24 10690
1125 하하...바루에코사셨어요? 2000.12.24 9885
» 네에... 형서기 2000.12.24 11529
1123 수님... 드디어 바로에코 시디를 샀어요 2000.12.24 8523
1122 형서기님... 2000.12.24 10900
1121 크리스마스라고 나만 한가하군요. 수님 2000.12.24 8128
1120 ☞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매니악 2000.12.25 8478
1119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illiana 2000.12.25 8228
1118 ☞ 그림의 떡이군...... 예진아빠 2000.12.28 8736
1117 어...그건(?) 보내드렸구여.. 뽀짱 2000.12.26 8199
1116 고맙습니다! 잘 듣겠습니다! (냉무) 반짱 2000.12.25 8056
1115 ☞ 와~ 역시 실천에 옮기시는군요~ ^^ Clara 2000.12.26 8097
1114 ☞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illiana 2000.12.26 13841
1113 게시판 제대로 안찾아올리면.... 2000.12.25 7898
1112 음반장님 보세요. 2000.12.25 8159
1111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예진아빠 2000.12.25 8229
1110 크흐흑...[-ㅜ ];; 깔레바로의 "Confesion"을 듣고난 소감입니다~~!! 정슬기 2000.12.25 14026
1109 깔레바로의 고백..... 오모씨 2000.12.26 8438
1108 ☞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아라 2001.02.21 9912
1107 역사적으로 볼 때... 미니압바 2000.12.28 8146
1106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giny 2000.12.27 8463
1105 알리리오 디아즈랑, 오스카길리아얘긴 왜 없죠? 2000.12.28 9217
1104 야마시타 비디오를 보고.... 야마시타 오버액션에 관한 이야기 기타랑 2000.12.28 11770
1103 칭구연주는 어떻게 하면 들을수 있남요? 2000.12.28 7834
1102 안나 비도비치의 bwv1006 를 듣고나서..^^ 기타라 2000.12.28 11063
1101 ☞ 야마시타의 오른손 셰인 2001.01.06 8886
1100 바하의 쳄발로 협주곡....퍼온글 신동훈 2000.12.29 7760
1099 에로틱한 기타의 선율 -- 야마시타 카즈히토 고은별 2001.01.05 9069
1098 퍼온글.......추천협주곡,실내악곡,독주곡. 2001.01.07 10311
1097 ☞ 도서안내...인류와 기타.....정상수님과 토레스회원들의 편집. 21대 토레시안 2001.01.10 7746
1096 데이비드 러쎌에 대하여... 왕초보 2001.01.09 7810
1095 도서안내...인류와 기타.....정상수님과 토레스회원들의 편집. 2001.01.09 9320
1094 기타 음악 중 가장 제목이 아름답다고 생각된 곡명...? 2001.01.10 9421
1093 부끄럽습니다...저두 잘 모르는데요... 왕초보 2001.01.13 8451
1092 왜 아무도 답을 안 주시죠. 그러면 곡 올린 왕초보님께 부탁을.... illiana 2001.01.12 8990
1091 어느 사형수의 아침... 2001.01.11 8086
1090 사형수의 아침을 묘사해 주실분 illiana 2001.01.11 9683
1089 드디어 어느 사형수의 아침을 들었어요 2001.01.11 8232
1088 Porro가 음반자료실에....떳어요! 반짱 2001.01.13 7437
1087 ☞ 제 잡문 넘 신경쓰지 마세여 셰인 2001.01.15 8036
1086 ☞ 무슨생각으로 편곡하려 하는가....... 오모씨 2001.01.15 8357
1085 마자!! 마자!! 신동훈 2001.01.15 7597
1084 수님이 극찬(?)을 하시는 콜롬비아 모음곡중 Porro가 뭐에요? 왕초보 2001.01.12 8664
1083 [펀글] 편곡 연주에 대한 셰인님의 견해 형서기 2001.01.15 8284
1082 야마시타가 연주한 '전람회의 그림, 신세계 교향곡'을 듣다... 왕초보 2001.01.17 8573
1081 제 경험상... 왕초보 2001.01.19 8461
1080 텔레만의 소나타G장조를 들어볼수 없을까요..부탁드립니다. 이크 2001.01.18 8185
1079 ☞ 컴에서 음악(파일)을 들을때 .... 2001.01.19 8612
1078 ☞ ☞ 전 실제로 가봤는데여.... 눈물반짝 2001.01.19 8327
1077 ☞ 전 실제로 가봤는데여.... 음... 2001.01.19 7436
1076 컴퓨터스피커 음악감상하는데 어떤거라도 상관없나요? 2001.01.19 10460
1075 라디오에서 무라지 카오리를 듣다. 눈물반짝 2001.01.19 7648
1074 Lauro 곡을 연습하며... illiana 2001.01.21 10540
1073 콩나물 이야기 illiana 2001.01.22 7692
1072 3대 협주곡...어서 글 올려줘요. 2001.01.23 8567
1071 브람스의 현악6중주를 들으며.... illiana 2001.01.22 10804
1070 에구...3대 협주곡이였군요.....--;; 화음 2001.01.22 9293
1069 Tchaikovsky Symphony No.5 형서기 2001.01.23 9952
1068 참으로 오래동안.... 미니압바 2001.01.26 9325
1067 첼로 3대 협주곡 반짱 2001.01.26 12422
1066 ☞ 존 윌리암스와 그렉 스몰맨 미니압바 2001.01.26 9069
1065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소르 2중주의 베스트는? 미니압바 2001.01.26 9926
1064 존 윌리암스의 변화(?)와 그렉 스몰맨 왕초보 2001.01.26 9841
1063 형서기형 넘 고마워여...요셉 숙(josef suk) 2001.01.27 10083
1062 ☞ ☞ 한계? 구조상의 특징이 아닐까요? 왕초보 2001.02.05 8362
1061 ☞ 본인 글에 대한 본인의 대답 filliads 2001.02.04 9110
1060 ☞ 위에 님 말씀중 한부분...... 명노창 2001.02.02 7835
1059 ☞문제제기가 좀? gaspar 2001.02.02 10333
1058 ☞ 기타 음악은 왜 .... 고정석 2001.02.02 7751
1057 컴퓨터를 통해 녹음하는 방법. 사운드스미스 2001.02.01 9216
1056 Digital Output 가능한 MD가 있습니다. file 박지찬 2001.02.03 9826
1055 ☞ ☞ 본인 글에 대한 본인의 대답 차차 2001.02.05 8866
1054 ☞ ☞ 미니디스크 녹음기 SONY MZ-R70PC 를 써 봤는데... 셰인 2001.02.02 7723
1053 ☞ 미니디스크 녹음기 SONY MZ-R70PC 를 써 봤는데... 고정석 2001.02.02 7918
1052 기타 음악은 왜 .... filliads 2001.02.01 8505
1051 미니디스크 녹음기 SONY MZ-R70PC 를 써 봤는데... 셰인 2001.02.02 8500
1050 좋은정보 너무감사합니다. 그리고.. 파뿌리 2001.02.08 9980
1049 류트음악과 현대기타의 몇가지 문제 미니압바 2001.02.08 9003
1048 저기 이 미디 파일 제목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09 2001.02.05 8430
1047 류트 연주 악보와 류트-기타 양수겸장 연주자 미니압바 2001.02.08 9086
1046 ☞ 저도요... 비도비치팬 2001.02.09 8550
1045 ☞ 울트라 인스트루먼트!! 왕초보 2001.02.09 8795
1044 저는요... 미니압바 2001.02.09 7616
1043 류트음악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파뿌리 2001.02.07 9927
1042 다른 음악에서의 예가 하나 있어서여..... 당근 2001.02.09 9391
1041 흥미로운 발견입니다... 미니압바 2001.02.09 10483
1040 기교가 100% 해결된다면.... Filliads 2001.02.08 7939
1039 바흐의 마태수난곡에 류트? 셰인 2001.02.09 8412
1038 탱고 이야기(1) file 변소반장 2001.02.10 10522
1037 바덴재즈 곡좀 부탁할수 있을까요. 기타맨 2001.02.11 9033
1036 Por una cabeza file 변소반장 2001.02.12 9881
1035 Volver file 변소반장 2001.02.12 8665
1034 Lejana tierra mia file 변소반장 2001.02.12 974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