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18 06:03

부탁드릴게요.

(*.61.164.202) 조회 수 9370 댓글 0
님 부탁이있는데요..
그거 테이프로 더빙 해주실수있으신지...
전 기타 도레미파...밖에몰라요..
안되시면 그앨범 이름이라도..
네 저의 주소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2동 우성APT 205동 1405호 여요.
우편 번호는 156-090 이여요.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4 바하의 쳄발로 협주곡....퍼온글 신동훈 2000.12.29 7761
333 ☞ 야마시타의 오른손 셰인 2001.01.06 8887
332 안나 비도비치의 bwv1006 를 듣고나서..^^ 기타라 2000.12.28 11068
331 칭구연주는 어떻게 하면 들을수 있남요? 2000.12.28 7839
330 야마시타 비디오를 보고.... 야마시타 오버액션에 관한 이야기 기타랑 2000.12.28 11771
329 알리리오 디아즈랑, 오스카길리아얘긴 왜 없죠? 2000.12.28 9219
328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giny 2000.12.27 8465
327 역사적으로 볼 때... 미니압바 2000.12.28 8151
326 ☞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아라 2001.02.21 9913
325 깔레바로의 고백..... 오모씨 2000.12.26 8439
324 크흐흑...[-ㅜ ];; 깔레바로의 "Confesion"을 듣고난 소감입니다~~!! 정슬기 2000.12.25 14028
323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예진아빠 2000.12.25 8231
322 음반장님 보세요. 2000.12.25 8162
321 게시판 제대로 안찾아올리면.... 2000.12.25 7902
320 ☞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illiana 2000.12.26 13842
319 ☞ 와~ 역시 실천에 옮기시는군요~ ^^ Clara 2000.12.26 8101
318 고맙습니다! 잘 듣겠습니다! (냉무) 반짱 2000.12.25 8057
317 어...그건(?) 보내드렸구여.. 뽀짱 2000.12.26 8201
316 ☞ 그림의 떡이군...... 예진아빠 2000.12.28 8736
315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illiana 2000.12.25 8228
314 ☞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매니악 2000.12.25 8478
313 크리스마스라고 나만 한가하군요. 수님 2000.12.24 8129
312 형서기님... 2000.12.24 10903
311 수님... 드디어 바로에코 시디를 샀어요 2000.12.24 8525
310 네에... 형서기 2000.12.24 11531
309 하하...바루에코사셨어요? 2000.12.24 9891
308 mp3.. 음악이 많다고 하네요... 2000.12.24 10692
307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10620
306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2000.12.20 9064
305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지우압바 2000.12.21 11204
304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신동훈 2000.12.22 11271
303 ☞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이승한 2000.12.21 8148
302 ☞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9049
301 ☞ 감사합니다. (내용없음) filliads 2000.12.22 7756
300 ☞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종인원 2000.12.23 7628
299 오르는길과 내려가는길..... 2000.12.21 7866
298 모짤트냄새나는 바하? 2000.12.19 9442
297 ☞ 야마시따와 가오리... 명노창 2000.12.21 9807
296 ☞ 모짤트냄새나는 바하? 눈물반짝 2000.12.20 8332
295 웅수씨, 나도 피아노를 위한 콘체르또 듣고파용 2000.12.17 8194
294 진님, 그 그게요..... 2000.12.17 10909
293 나 또 울었쟈나...... 2000.12.17 8123
292 cp를 한다고 글을 올리면 어케여? 2000.12.18 8444
291 제안 하나!-김남중선생님 논문을 공개합시당!!! 간절한 2000.12.16 7662
290 ☞ 나 또 울었쟈나...... 신동훈 2000.12.17 9517
» 부탁드릴게요. 진이 2000.12.18 9370
288 ☞ ☞ 나 또 울었쟈나......그게여.... 2000.12.17 8537
287 바하 협주곡 듣고픈 분들은... 신동훈 2000.12.18 8869
286 어.. 눈물반짝 2000.12.18 8201
285 어... 눈물반짝 2000.12.18 8265
284 아~~~ 그거구낭... ^^; 신동훈 2000.12.18 8462
283 ☞ ☞ ☞ 이걸 언제 다 스캔하나여...-.- 윤서비 2000.12.16 7760
282 그건... 신동훈 2000.12.18 7575
281 프로가 연주하는 아라비아기상곡은??????? 간절한 2000.12.14 9547
280 ☞ 김남중 선생님 논문. 눈물반짝 2000.12.16 8895
279 ☞ ☞ 이걸 언제 다 스캔하나여...-.- 2000.12.16 7936
278 가장 중요한 건. 눈물반짝 2000.12.18 8072
277 뭐 좀 물어볼께요. 망상 2000.12.13 9076
276 이빨로 물어 뜯기.. 변소반장 2000.12.15 8042
275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의 구분은 중요하지 않을 까요? changs 2000.12.15 8754
274 ☞ 뭐 좀 물어볼께요. filliads 2000.12.21 8101
273 ☞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 에 대한 개인적 의견.. 2000.12.16 8235
272 ☞ ☞ 글쎄요...... 광범 2000.12.17 8097
271 ☞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의 구분은 중요하지 않을 까요? 이정원 2000.12.17 8914
270 아래 줄줄이 달린 글들을 읽고... 변소반장 2000.12.11 9818
269 제가 올렸는데여..-.-; 형서기 2000.12.13 7389
268 ^^ 그런거 같아요 망상 2000.12.14 12486
267 ☞갈브레이스의 하이든 소나타엘범 changs 2000.12.15 8265
266 피스크 연주회 프로그램은... 형서기 2000.12.14 9656
265 ☞ ☞갈브레이스의 하이든 소나타앨범...글쎄요... 형서기 2000.12.16 8473
264 ☞ 아랑페즈는 일본식표기를 한글로 읽은것이 아닐른지요? 갸우뚱 2000.12.11 8169
263 빨리요...푸꾸다와 바덴째즈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이크 2000.12.11 7831
262 ☞ ☞ 아랑페즈는 일본식표기를 한글로 읽은것이 아닐른지요? 매니악 2000.12.11 8468
261 ☞ 빨리요...푸꾸다와 바덴째즈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1 망상 2000.12.12 8407
260 아랑훼즈 또는 아랑후에즈가 맞습니다. 문진성 2000.12.11 8270
259 아란훼스나 아랑훼스는 어떨까요? 매니악 2000.12.11 8280
258 꼰세르또 아란훼스(아란후에스) 매니악 2000.12.11 9479
257 ☞ 한가지만 참고로 언급하면요... 문진성 2000.12.11 7877
256 이성우&올리버 연주회 후기.. 형서기 2000.12.11 15862
255 상단의 미니압바 포럼 클릭하시고 검색하세요. 미니압바 2000.12.11 7947
254 샤콘느의 세대(?)별 분류... 왕초보 2000.12.08 7920
253 결정적 순간 야먀시타의 샤콘느 2000.12.07 8601
252 쳄발로 목록좀! 망상 2000.12.04 8621
251 WinOye 라는 청음 훈련 및 테스트 프로그램입니다 file 고정석 2000.12.03 10234
250 상단 칭구네집에 가면 대식이네집이 있걸랑요... 2000.12.04 8271
249 낙제점 나올거 같아 불안해요. 2000.12.03 8227
248 대식님의 샤콘느입문기....퍼온글... 2000.12.07 7927
247 ☞ 상단 칭구네집에 가면 대식이네집이 있걸랑요... 망상 2000.12.07 8403
246 마술의 소리를 지닌 악기 백영업 2000.12.01 10431
245 듣는 것과 연주하는 것. 눈물반짝 2000.11.30 12135
244 밀롱가를 잘 연주하는 방법(?) 좀.........^^; Clara 2000.11.30 8624
243 확실히... 형서기 2000.12.01 10043
242 ☞ 확실히... 공감 2000.12.03 7928
241 우와~ 고맙습니다~ 라라 2000.11.30 8400
240 바흐 샤콘느를 다시 연습중... 형서기 2000.11.30 8213
239 ☞ 뭐? 샤콘느를 강간한다구? (내용무) 오모씨 2000.12.01 8437
238 ☞ ☞ 부족하지 않은 답변입니다... 광범 2000.11.30 9206
237 소르 연습곡 17번을 여러 연주자 별로 듣고....... 정슬기 2000.11.27 9300
236 ☞ 바흐 샤콘느를 다시 포기함..... 광범 2000.11.30 8433
235 ☞ 저두^^ 오모씨 2000.11.28 804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