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18 07:55

어...

(*.188.1.210) 조회 수 8272 댓글 0

저... 바하가 모짜르트보다 선대의 사람이 아닌가요?
그러면 '바하에서 모짤트 냄새가 난다'는 표현은 조금 이상한 것 같네요...;;;

'비발디에서 바하 냄새가 난다'라는 말이 이상한 것 처럼요....

토달아서 죄송합니다.


p.s. 똑같은 내용의 위의 글은 삭제좀 해주세요. 제가 지우려 했더니만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는지 계속 에러라 하네요.


[수님께서 쓰신 내용]

ːbwv 1055번 그 테잎듣다 운겁니당.
ː실은 1055는 첨 들었고요,
ː바하에서 모짤트냄새도 나고 무지 꼬소해여.
ː알레그로는 너무 아름답고
ː기냥빠른거랑은 마니 다르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6 퍼온글.......추천협주곡,실내악곡,독주곡. 2001.01.07 10318
335 에로틱한 기타의 선율 -- 야마시타 카즈히토 고은별 2001.01.05 9073
334 바하의 쳄발로 협주곡....퍼온글 신동훈 2000.12.29 7769
333 ☞ 야마시타의 오른손 셰인 2001.01.06 8895
332 안나 비도비치의 bwv1006 를 듣고나서..^^ 기타라 2000.12.28 11076
331 칭구연주는 어떻게 하면 들을수 있남요? 2000.12.28 7849
330 야마시타 비디오를 보고.... 야마시타 오버액션에 관한 이야기 기타랑 2000.12.28 11776
329 알리리오 디아즈랑, 오스카길리아얘긴 왜 없죠? 2000.12.28 9222
328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giny 2000.12.27 8467
327 역사적으로 볼 때... 미니압바 2000.12.28 8157
326 ☞ 야마시따 연주를 보고.. 아라 2001.02.21 9916
325 깔레바로의 고백..... 오모씨 2000.12.26 8443
324 크흐흑...[-ㅜ ];; 깔레바로의 "Confesion"을 듣고난 소감입니다~~!! 정슬기 2000.12.25 14031
323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예진아빠 2000.12.25 8234
322 음반장님 보세요. 2000.12.25 8169
321 게시판 제대로 안찾아올리면.... 2000.12.25 7908
320 ☞ 존경하는?....형서기님....보셔.. illiana 2000.12.26 13848
319 ☞ 와~ 역시 실천에 옮기시는군요~ ^^ Clara 2000.12.26 8106
318 고맙습니다! 잘 듣겠습니다! (냉무) 반짱 2000.12.25 8061
317 어...그건(?) 보내드렸구여.. 뽀짱 2000.12.26 8205
316 ☞ 그림의 떡이군...... 예진아빠 2000.12.28 8743
315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illiana 2000.12.25 8232
314 ☞ NAXOS의 기타음반에 관한 이야기 매니악 2000.12.25 8480
313 크리스마스라고 나만 한가하군요. 수님 2000.12.24 8141
312 형서기님... 2000.12.24 10906
311 수님... 드디어 바로에코 시디를 샀어요 2000.12.24 8529
310 네에... 형서기 2000.12.24 11537
309 하하...바루에코사셨어요? 2000.12.24 9895
308 mp3.. 음악이 많다고 하네요... 2000.12.24 10697
307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10624
306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2000.12.20 9071
305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지우압바 2000.12.21 11208
304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신동훈 2000.12.22 11275
303 ☞ 야마시따가 빠르다고요? 이승한 2000.12.21 8157
302 ☞ ☞ #, b 가 다른 음인가요? (이명동음에 대해서...) filliads 2000.12.21 9053
301 ☞ 감사합니다. (내용없음) filliads 2000.12.22 7766
300 ☞ 각 조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종인원 2000.12.23 7633
299 오르는길과 내려가는길..... 2000.12.21 7869
298 모짤트냄새나는 바하? 2000.12.19 9452
297 ☞ 야마시따와 가오리... 명노창 2000.12.21 9815
296 ☞ 모짤트냄새나는 바하? 눈물반짝 2000.12.20 8337
295 웅수씨, 나도 피아노를 위한 콘체르또 듣고파용 2000.12.17 8200
294 진님, 그 그게요..... 2000.12.17 10913
293 나 또 울었쟈나...... 2000.12.17 8131
292 cp를 한다고 글을 올리면 어케여? 2000.12.18 8448
291 제안 하나!-김남중선생님 논문을 공개합시당!!! 간절한 2000.12.16 7664
290 ☞ 나 또 울었쟈나...... 신동훈 2000.12.17 9520
289 부탁드릴게요. 진이 2000.12.18 9375
288 ☞ ☞ 나 또 울었쟈나......그게여.... 2000.12.17 8540
287 바하 협주곡 듣고픈 분들은... 신동훈 2000.12.18 8870
286 어.. 눈물반짝 2000.12.18 8207
» 어... 눈물반짝 2000.12.18 8272
284 아~~~ 그거구낭... ^^; 신동훈 2000.12.18 8466
283 ☞ ☞ ☞ 이걸 언제 다 스캔하나여...-.- 윤서비 2000.12.16 7765
282 그건... 신동훈 2000.12.18 7582
281 프로가 연주하는 아라비아기상곡은??????? 간절한 2000.12.14 9553
280 ☞ 김남중 선생님 논문. 눈물반짝 2000.12.16 8899
279 ☞ ☞ 이걸 언제 다 스캔하나여...-.- 2000.12.16 7942
278 가장 중요한 건. 눈물반짝 2000.12.18 8075
277 뭐 좀 물어볼께요. 망상 2000.12.13 9079
276 이빨로 물어 뜯기.. 변소반장 2000.12.15 8046
275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의 구분은 중요하지 않을 까요? changs 2000.12.15 8755
274 ☞ 뭐 좀 물어볼께요. filliads 2000.12.21 8103
273 ☞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 에 대한 개인적 의견.. 2000.12.16 8242
272 ☞ ☞ 글쎄요...... 광범 2000.12.17 8103
271 ☞ ☞ 아포얀도와 알 아이레의 구분은 중요하지 않을 까요? 이정원 2000.12.17 8922
270 아래 줄줄이 달린 글들을 읽고... 변소반장 2000.12.11 9831
269 제가 올렸는데여..-.-; 형서기 2000.12.13 7395
268 ^^ 그런거 같아요 망상 2000.12.14 12494
267 ☞갈브레이스의 하이든 소나타엘범 changs 2000.12.15 8266
266 피스크 연주회 프로그램은... 형서기 2000.12.14 9659
265 ☞ ☞갈브레이스의 하이든 소나타앨범...글쎄요... 형서기 2000.12.16 8479
264 ☞ 아랑페즈는 일본식표기를 한글로 읽은것이 아닐른지요? 갸우뚱 2000.12.11 8172
263 빨리요...푸꾸다와 바덴째즈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이크 2000.12.11 7836
262 ☞ ☞ 아랑페즈는 일본식표기를 한글로 읽은것이 아닐른지요? 매니악 2000.12.11 8474
261 ☞ 빨리요...푸꾸다와 바덴째즈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1 망상 2000.12.12 8408
260 아랑훼즈 또는 아랑후에즈가 맞습니다. 문진성 2000.12.11 8274
259 아란훼스나 아랑훼스는 어떨까요? 매니악 2000.12.11 8286
258 꼰세르또 아란훼스(아란후에스) 매니악 2000.12.11 9488
257 ☞ 한가지만 참고로 언급하면요... 문진성 2000.12.11 7883
256 이성우&올리버 연주회 후기.. 형서기 2000.12.11 15867
255 상단의 미니압바 포럼 클릭하시고 검색하세요. 미니압바 2000.12.11 7950
254 샤콘느의 세대(?)별 분류... 왕초보 2000.12.08 7924
253 결정적 순간 야먀시타의 샤콘느 2000.12.07 8606
252 쳄발로 목록좀! 망상 2000.12.04 8622
251 WinOye 라는 청음 훈련 및 테스트 프로그램입니다 file 고정석 2000.12.03 10237
250 상단 칭구네집에 가면 대식이네집이 있걸랑요... 2000.12.04 8273
249 낙제점 나올거 같아 불안해요. 2000.12.03 8234
248 대식님의 샤콘느입문기....퍼온글... 2000.12.07 7935
247 ☞ 상단 칭구네집에 가면 대식이네집이 있걸랑요... 망상 2000.12.07 8407
246 마술의 소리를 지닌 악기 백영업 2000.12.01 10437
245 듣는 것과 연주하는 것. 눈물반짝 2000.11.30 12142
244 밀롱가를 잘 연주하는 방법(?) 좀.........^^; Clara 2000.11.30 8636
243 확실히... 형서기 2000.12.01 10049
242 ☞ 확실히... 공감 2000.12.03 7935
241 우와~ 고맙습니다~ 라라 2000.11.30 8405
240 바흐 샤콘느를 다시 연습중... 형서기 2000.11.30 8217
239 ☞ 뭐? 샤콘느를 강간한다구? (내용무) 오모씨 2000.12.01 8437
238 ☞ ☞ 부족하지 않은 답변입니다... 광범 2000.11.30 9209
237 소르 연습곡 17번을 여러 연주자 별로 듣고....... 정슬기 2000.11.27 930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