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47.28.90) 조회 수 10015 댓글 0
직접가서 감상하시다니...
전 요즘은 게을러서 연주회장은 잘 못가는데,
음반이랑은 아무래도 차이가 있겠죠?

같은연주자라도 음반에 따라 성격이
많이 차이가 나나봐요.
눈물까지 흘리셨다니....
정말 감동적이었나 보군요.
최근에 녹음한 음반으로 사서 들어보면
저도 눈물 찔끔 흐를까요?





[눈물반짝님께서 쓰신 내용]
ː전 빌스마 독주회에 갔었는데요, 연주가 하도 감동적이어서(눈물을 흘리면서 들었던 연주는 그때가 처음) 연주 끝나고 나오는 길에 음반을 샀거든요..근데 그 음반의 제작년도를 안본것이 실수였는지(70년대 녹음), 집에 들어와 다시 들어보니 영 딴판이더군요,...;;; 연주회때 들었던 연주를 잊지 않기 위해 아직도 그 음반은 얌전히 CD장에 꽂혀있답니다.
ː
ː고로, 음반만 듣고 지금의 빌스마도 그렇게 연주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마셨으면 한다, 이거죠^^;;;
ː
ːp.s. 피터 비스펠베이 독주회때도 갔는데... 빌스마의 제자람서요? 그런데 스타일은 많이 틀린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47 ☞ 상단 칭구네집에 가면 대식이네집이 있걸랑요... 망상 2000.12.07 8409
246 마술의 소리를 지닌 악기 백영업 2000.12.01 10441
245 듣는 것과 연주하는 것. 눈물반짝 2000.11.30 12147
244 밀롱가를 잘 연주하는 방법(?) 좀.........^^; Clara 2000.11.30 8639
243 확실히... 형서기 2000.12.01 10052
242 ☞ 확실히... 공감 2000.12.03 7936
241 우와~ 고맙습니다~ 라라 2000.11.30 8411
240 바흐 샤콘느를 다시 연습중... 형서기 2000.11.30 8221
239 ☞ 뭐? 샤콘느를 강간한다구? (내용무) 오모씨 2000.12.01 8439
238 ☞ ☞ 부족하지 않은 답변입니다... 광범 2000.11.30 9213
237 소르 연습곡 17번을 여러 연주자 별로 듣고....... 정슬기 2000.11.27 9305
236 ☞ 바흐 샤콘느를 다시 포기함..... 광범 2000.11.30 8443
235 ☞ 저두^^ 오모씨 2000.11.28 8056
234 쳄발로 연주음반 듣고 싶어요.....그리고 메일답변 2000.11.27 10011
233 저도... 지우압바 2000.11.27 12064
232 ☞ 쳄발로로 연주된 곡모음..퍼온글 2000.11.27 11149
231 11월의 어느날 음악 있으신가요? 조상근 2000.11.25 8006
230 ☞ 안타깝게도... 조상근 2000.11.26 9910
229 Sunburst 를 좀 연습해봤는데요.... 왕초보 2000.11.25 12867
228 안타깝게도... 미니압바 2000.11.25 10453
227 ☞ The Best of LAGQ 2000.12.02 10302
226 악보를 찾는데여...부탁해여 redfoot 2000.11.23 8101
225 ☞ Sunburst 를 좀 연습해봤는데요.... 안진수 2000.11.25 9051
224 ☞ 악보를 찾는데여...부탁해여 mess 2000.11.24 8466
223 ☞ ☞ Sunburst 를 좀 연습해봤는데요.... 안진수 2000.11.25 9310
222 부탁드려요.. 봄날호수 2000.11.25 8436
221 ☞ 부탁드려요.. 안진수 2000.11.26 9932
220 왕초보님의 글 옮김........pink floyd(핑크 플로이드) 2000.11.23 10626
219 악보방의 악보짱에게 부탁하면 빠른데. 곰팽이 2000.11.23 7927
218 안빨라..글구 그거 아냠. 형서기 2000.11.24 8365
217 메일공개....일랴나님 꼭좀 구해줘여... 2000.11.22 7985
216 베네주엘라 왈츠에 관한 고수님들의 도움을... 고앙이 2000.11.20 8225
215 파리기타콩쿨의 중단과 의미 미니압바 2000.11.19 10488
214 ☞ 베네주엘라 왈츠에 관한 짤막한 글(빙산의 일각임)... 2 미니압바 2000.11.20 10098
213 허걱~ 이렇게나 빨리 답변을 주실줄은..... 고앙이 2000.11.20 8671
212 존윌리암스와의 코윤바바에 대한 인터뷰...[실황] -펀글 오모씨 2000.11.17 8125
211 샤콘느에 대한 고수님들의 의견이 듣고싶습니다. 왕초보 2000.11.15 7797
210 곰팽이 천하통일 곰팽이 2000.11.11 7968
209 좋은연주를 위해선 삶의 질곡이 필요한지.... 2000.11.15 8187
208 ☞ 샤콘느... mess 2000.11.26 8456
207 아! 갈브레쓰를 깜빡했습니다... 왕초보 2000.11.15 8431
206 초보중의 왕은 확실히 다르구나! 곰팽이 2000.11.16 9169
205 정말 동감! 갈브레이쓰..... filliads 2000.11.24 7426
204 ☞ 아! 갈브레쓰를 깜빡했습니다... 갈브레쓰.... 2000.11.25 7787
203 퍼온글.....신동훈님의바하의 하프시코드음악안내. 2000.11.10 9477
202 고석호선생님 감상실의 연주자 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진짜초보 2000.11.10 9326
201 레온하르트의 필립스 음반 중에... 미니압바 2000.11.10 8348
200 다 유명한 연주자 들인데... 음반장 2000.11.10 10106
199 [퍼온글] 녹터널, 리브라 소나티네등의 곡설명 1 왕초보 2000.11.10 8818
198 [업그레이드판] 파리콩쿨 역대 입상자 명단(2): 1976-1987 미니압바 2000.11.09 10944
197 [업그레이드판] 파리콩쿨 역대 입상자 명단(1): 1959-1975 미니압바 2000.11.08 8900
196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들의 辨[최종] 미니압바 2000.11.08 9387
195 미니압바 넘 재밌어여~ 2000.11.08 9983
194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들의 辨 [3] 미니압바 2000.11.07 9619
193 빌스마에 대한 느낌을 취기로 뿌려 본다.... 1 오모씨 2000.11.07 15848
192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의 辯 [2편] 미니압바 2000.11.06 12561
191 어머나 오모씨님....대단,,,, 놀라워요.... 지영이 2000.11.07 8409
190 어제 오모씨랑 빌스마에 대하여 다퉜다. 2000.11.05 8686
189 거문고, 가야금 음반 소개해주셔요. 2000.11.04 8297
188 저는 음반을 고를때 남의 말은 권위자 말이라도 안들어요. 미니압바 2000.11.05 7505
187 ☞ 어제 오모씨랑 빌스마에 대하여 다퉜다. 눈물반짝 2000.11.06 8705
186 ☞ 거문고, 가야금 음반 소개해주셔요. 이재화 2000.11.05 8124
» 바람직한 음악감상을 하고 계시네요... 지영이 2000.11.06 10015
184 특히 기타 애호가들은 연주회장에 자주 가야 해요. 미니압바 2000.11.06 8828
183 ☞ 바람직한 음악감상을 하고 계시네요... 눈물반짝 2000.11.06 9892
182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의 辯 [1편] 미니압바 2000.11.02 11162
181 저는 황병기 선생님의 것을... 미니압바 2000.11.04 8465
180 가장 권위있는 국제 콩쿨이었던 파리 기타 콩쿨의 軌跡(1) 미니압바 2000.11.01 10707
179 역대 파리콩쿨 수상자 명단 illiana 2000.10.28 9637
178 헉.......한국 작곡가가 1위라구요?? 안티기타 2000.11.02 9530
177 ☞ 스승님..한수 가르쳐주세요.소주와 함께 謁見하고 싶군요.. 명노창 2000.10.30 8042
176 러시아 기타음악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illiana 2000.10.28 11738
175 ☞ 역대 파리콩쿨의 숨은 이야기도... 미니압바 2000.10.29 8585
174 술사 드리께요... 2000.10.29 8134
173 부담주지마세요. 미니압바 2000.10.30 8266
172 꺄오~ 미켈란젤리의 베토벤의 황제피아노협주곡실황. 2000.10.25 8387
171 [딴소리] 러시아 그리고 스키..... 2000.10.28 8609
170 조만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니압바 2000.10.29 12842
169 미니압바의 글을 기다리는 설레임을 안고..... illiana 2000.10.29 8190
168 논의합시다! 저작권문제... 미니아부지 2000.10.24 8836
167 존 윌리암스의 영화음악에도 있어요 민성 2000.10.24 8428
166 copyleft라고 쓰는 이유는... 2000.10.24 13568
165 대외적으로는 합법적으로 활동하는것이... 2000.10.26 8040
164 ☞ copyleft라고 쓰는 이유는... 지우압바 2000.10.25 10133
163 왼손이여? 2000.10.25 7973
162 ☞지우압바에게 보내는 경? gumpjang 2000.10.25 10788
161 바하와 친해지는 방법 좀 가르켜 주셔용.. 귀염둥이 2000.10.24 8805
160 참으로 아름다운 노래..^^; 오모씨 2000.10.24 8019
159 왕자는 아닌데요... 형서기 2000.10.25 11899
158 바흐?? 바흐!! 바흐친해지기.. 1 변소반장 2000.10.25 8063
157 귀염둥이님~ 그렁건 제게 물어보셔야죵~ 2000.10.25 10956
156 ☞ 혹시 도움이 되시기를... 김웅찬 2000.10.25 8365
155 웅찬님이 소개한곳 넘 멋져요~ 2000.10.25 7864
154 좋은 소개.......... 화음 2000.10.25 10190
153 대식님은 클래식기타에도 조예가 깊으신분입니다. 일랴나 2000.10.25 7556
152 ☞ ☞ ^^ 감사..... 오모씨 2000.10.25 7920
151 바로에코 연주곡에 대해 알려주실 분 2000.10.20 8632
150 이곡은 유명한 기타버전이 있습니다. 미니아부지 2000.10.24 8806
149 바루에코 인터뷰기사..원문. 2000.10.23 33797
148 토루 다케미츠 ...잊지말자. 2000.10.24 10691
Board Pagination ‹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