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48.67.111) 조회 수 9222 댓글 0

창피하게 이런 질문해도 될지 모르겠네요.

죄송한데요 .저기 거트현이 무엇인지 잘 모르거든요. 기타줄인건은 분명한것 같은데.

거트현이라는 줄이 일반 저희가 사용하는 나이론(?)줄보다 소리가 좋은가요?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33 비데는 아는데 히데는? [냉무] 히데와 시라나이! 2000.10.09 8401
1332 ????..히데? 2000.10.09 9151
1331 야마시다의 연주! 조치요! 음반방장 2000.10.08 8437
1330 ???? 히데낭까 시라나이나 2000.10.08 7909
1329 야마시다의 연주가 최고가 아닌가요? 김상근 2000.10.08 9056
1328 히데는요..X-japan의 기타리스트입니다. 명노창 2000.10.09 11494
1327 순진하긴...돼지창시는 아닌디! 우측방장 2000.10.11 8114
1326 거트현 집에서 직접 만들면 안돼나여? 지영이 2000.10.11 7817
1325 거트현 추가... 형서기 2000.10.10 8992
1324 음질은 료벳꺼보다 세고비아가 오히려 나아요... 신정하 2000.10.10 16225
1323 거트현요? 변소반장 2000.10.10 9148
1322 세고비아의 20년대 음반 들어보니... 지영이 2000.10.10 16477
1321 ☞:[급구] 거트현으로 연주한 음반. 빌스마.. essene 2000.10.14 8853
» 죄송한데요... 거트현이 뭔가요? 신입생 2000.10.10 9222
1319 구하기 쉬운 거트현으로 연주한 음반! 여페빵~짱 2000.10.09 8630
1318 히데가 최고야~~~~~! file 히데사마 2000.10.08 11794
1317 [급구] 거트현으로 연주한 음반 지영이 2000.10.09 8741
1316 인터넷 기타 라디오 방송 왕초보 2000.10.10 8746
1315 레오 브라우어의 11월의 어느날... 미니아부지 2000.10.16 8648
1314 레오 브라우어의 11월의 어느날 ...죄송함다. 잘못올려서 다시 올립니다 변소반장 2000.10.16 8081
1313 ☞:최근 왕야맹 소식... 퍼온글..저... 씨디 보내주신다구여? 저요!저요! essene 2000.10.14 8595
1312 레오 브라우어의 "11월의 어느날"...죄송함다. 잘못올려서 다시 올립니다 file 미니아부지 2000.10.16 8116
1311 최근 왕야맹 소식... 퍼온글 김동형 2000.10.14 7760
1310 음.. 리얼은여... 변소반장 2000.10.17 9933
1309 이럴수가....0.0;; 형서기 2000.10.16 9110
1308 고려해 보겠습니다. 지우압바 2000.10.17 8413
1307 리얼오디오 고려하시라니까요... 미니아부지 2000.10.16 7974
1306 그건요... 지우압바 2000.10.16 10020
1305 ☞:지우압바의 음악듣기..... 변소반장 2000.10.16 9174
1304 시들어가는 젊음을 위로해 줄 그런 클래식기타음악을 추천해주세요.... 명노창 2000.10.15 9442
1303 지우압바의 음악듣기..... 2000.10.16 8237
1302 웅찬님 환영합니다. illiana 2000.10.24 9151
1301 ☞ 저도 초보입니다. 많이들 도움주시기를...꾸벅... 김웅찬 2000.10.24 8696
1300 푸하하! 신홍여행! 망신살이 또... 泳瑞父 2000.10.20 11241
1299 초보자를 위한 음반안내.........디따친절한버젼. 2000.10.20 10923
1298 초보방장(옆,옆집)입니다. 형서기 2000.10.19 9122
1297 ☞:무조건 일단 환영........환영...짝짝짝... 명노창 2000.10.19 8129
1296 지금 제 홈에서는... 미니아부지 2000.10.18 9051
1295 절대 환영입니다..꾸벅.. 형서기 2000.10.25 8948
1294 어려운 일은 아니져!!!!! 형서기 2000.10.20 9152
1293 sun입니다. 선경진 2000.10.19 8132
1292 어려운 일은 아니져!!!!! 2000.10.20 9011
1291 바루에코의 빌라로부스추천. 형서기 2000.10.21 8322
1290 요즘 나온시디...바루에코. 2000.10.21 10073
1289 ☞:바루에코의 최신 소식은.... 미니아부지 2000.10.20 8187
1288 다시 연주를 하고파........ 이재화 2000.10.20 9739
1287 ☞ 이곡은 유명한 일렉기타버전도 있습니다. 왕초보 2000.10.24 8453
1286 토루 다케미츠 ...잊지말자. 2000.10.24 10681
1285 바루에코 인터뷰기사..원문. 2000.10.23 33785
1284 이곡은 유명한 기타버전이 있습니다. 미니아부지 2000.10.24 8786
1283 바로에코 연주곡에 대해 알려주실 분 2000.10.20 8623
1282 ☞ ☞ ^^ 감사..... 오모씨 2000.10.25 7914
1281 대식님은 클래식기타에도 조예가 깊으신분입니다. 일랴나 2000.10.25 7554
1280 좋은 소개.......... 화음 2000.10.25 10184
1279 웅찬님이 소개한곳 넘 멋져요~ 2000.10.25 7856
1278 ☞ 혹시 도움이 되시기를... 김웅찬 2000.10.25 8358
1277 귀염둥이님~ 그렁건 제게 물어보셔야죵~ 2000.10.25 10941
1276 바흐?? 바흐!! 바흐친해지기.. 1 변소반장 2000.10.25 8056
1275 왕자는 아닌데요... 형서기 2000.10.25 11895
1274 참으로 아름다운 노래..^^; 오모씨 2000.10.24 8009
1273 바하와 친해지는 방법 좀 가르켜 주셔용.. 귀염둥이 2000.10.24 8795
1272 ☞지우압바에게 보내는 경? gumpjang 2000.10.25 10781
1271 왼손이여? 2000.10.25 7965
1270 ☞ copyleft라고 쓰는 이유는... 지우압바 2000.10.25 10127
1269 대외적으로는 합법적으로 활동하는것이... 2000.10.26 8032
1268 copyleft라고 쓰는 이유는... 2000.10.24 13562
1267 존 윌리암스의 영화음악에도 있어요 민성 2000.10.24 8422
1266 논의합시다! 저작권문제... 미니아부지 2000.10.24 8833
1265 미니압바의 글을 기다리는 설레임을 안고..... illiana 2000.10.29 8186
1264 조만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니압바 2000.10.29 12835
1263 [딴소리] 러시아 그리고 스키..... 2000.10.28 8607
1262 꺄오~ 미켈란젤리의 베토벤의 황제피아노협주곡실황. 2000.10.25 8365
1261 부담주지마세요. 미니압바 2000.10.30 8263
1260 술사 드리께요... 2000.10.29 8122
1259 ☞ 역대 파리콩쿨의 숨은 이야기도... 미니압바 2000.10.29 8575
1258 러시아 기타음악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illiana 2000.10.28 11726
1257 ☞ 스승님..한수 가르쳐주세요.소주와 함께 謁見하고 싶군요.. 명노창 2000.10.30 8036
1256 헉.......한국 작곡가가 1위라구요?? 안티기타 2000.11.02 9523
1255 역대 파리콩쿨 수상자 명단 illiana 2000.10.28 9631
1254 가장 권위있는 국제 콩쿨이었던 파리 기타 콩쿨의 軌跡(1) 미니압바 2000.11.01 10704
1253 저는 황병기 선생님의 것을... 미니압바 2000.11.04 8458
1252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의 辯 [1편] 미니압바 2000.11.02 11155
1251 ☞ 바람직한 음악감상을 하고 계시네요... 눈물반짝 2000.11.06 9884
1250 특히 기타 애호가들은 연주회장에 자주 가야 해요. 미니압바 2000.11.06 8811
1249 바람직한 음악감상을 하고 계시네요... 지영이 2000.11.06 10000
1248 ☞ 거문고, 가야금 음반 소개해주셔요. 이재화 2000.11.05 8120
1247 ☞ 어제 오모씨랑 빌스마에 대하여 다퉜다. 눈물반짝 2000.11.06 8690
1246 저는 음반을 고를때 남의 말은 권위자 말이라도 안들어요. 미니압바 2000.11.05 7502
1245 거문고, 가야금 음반 소개해주셔요. 2000.11.04 8291
1244 어제 오모씨랑 빌스마에 대하여 다퉜다. 2000.11.05 8681
1243 어머나 오모씨님....대단,,,, 놀라워요.... 지영이 2000.11.07 8402
1242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의 辯 [2편] 미니압바 2000.11.06 12554
1241 빌스마에 대한 느낌을 취기로 뿌려 본다.... 1 오모씨 2000.11.07 15843
1240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들의 辨 [3] 미니압바 2000.11.07 9611
1239 미니압바 넘 재밌어여~ 2000.11.08 9977
1238 파리 국제 기타 콩쿨의 軌跡(2)-역대 수상자들의 辨[최종] 미니압바 2000.11.08 9376
1237 [업그레이드판] 파리콩쿨 역대 입상자 명단(1): 1959-1975 미니압바 2000.11.08 8891
1236 [업그레이드판] 파리콩쿨 역대 입상자 명단(2): 1976-1987 미니압바 2000.11.09 10934
1235 [퍼온글] 녹터널, 리브라 소나티네등의 곡설명 1 왕초보 2000.11.10 8814
1234 다 유명한 연주자 들인데... 음반장 2000.11.10 1009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