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07.13 18:06

신청요 !

(*.81.202.13) 조회 수 5803 댓글 1
넬의 Thank you 나 , selfish love

아니면 서태지의 10월 4일, 슬픈아픔

꼭 , 찾을수 없을까요 ?

이외에도 , 넬이나, 서태지, 등 ,
여러 좋은 가수분들껏도 기다릴게요 ㅠ,.ㅠ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07-13 18:2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73 기타 청소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나요? 1 초보자 2005.06.08 4804
1172 춘천에서 기타 레슨 받을 수 있는곳 없나요 ?? 6 지나가던... 2005.06.08 5551
1171 앙코르 프로그램에서는 열리는데 이사이트에서 직접 안열리는 이유? 3 궁금이 2005.06.11 4289
1170 샤콘느 악보에서요. 2 file 초보탈출 2005.06.17 4571
1169 [re] 오른손 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1 file 오모씨 2005.06.18 4530
1168 오른손 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file sakura 2005.06.17 4513
1167 왼손 운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5 file sakura 2005.06.18 4815
1166 타레가 로망스 그거 뉴 카르카시책에 있나요.? 최동혁 2005.06.18 4820
1165 제가 타레가의 로지타를 칠수있을까요? 3 무심코 2005.06.22 5057
1164 서울 강동구에서 기타 배울 수 있는 곳... 1 김성환 2005.06.22 4737
1163 아 행복합니다. 1 얼라기타 2005.06.23 4020
1162 눈의꽃 하모닉스에 관하여 질문이여 기타앙 2005.06.23 5023
1161 eyes on me요 file 좋은호수 2005.06.24 4002
1160 여기 있는 이곡 편곡좀요!!! file 어린이 2005.06.27 3630
1159 에이브릴 라빈의 mobile ^_^ 2005.06.29 4481
1158 오른손에 관한 질문 하나더^^... 7 sakura 2005.06.30 4658
1157 9포지션 연습할때여..... 3 기타인러브 2005.06.30 4034
1156 빌라로보스를 연주한 여자 기타리스트는 누가 있죠? 2 KKJ 2005.06.23 4442
1155 초보 질문이에요 1 file 씸쓴 2005.06.25 4468
1154 손톱모양이 이상해요.. 8 hj 2005.06.28 5017
1153 라리아네의 축제에서 소음 부분에 대해서.? 1 싸방~ 2005.06.28 3913
1152 [긴급]사운드 포지 설치에 대하여.... 4 Lagrima 2005.06.29 5449
1151 손톱이 이상해요 4 별빛 2005.06.30 4483
1150 Sor OP No.6-2(Etude No.3 by Segovia) 오른손 탄현에 대해서... 3 JJ 2005.07.01 4362
1149 기타 에이드에 관한 질문... 1 sakura 2005.07.02 4318
1148 대성당 악보 어떤걸로 연습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모내기 2005.07.02 3770
1147 트레몰로에서 답답한것 있어요 2 victory444 2005.07.03 4296
1146 트레몰로에대해 질문..입니다 2 11 2005.07.03 4831
1145 늦은 나이(?)에... 13 마에스트로 2005.07.05 4604
1144 <입문6개월>소리굽쇠로 조율 어떻게 해요? 12 입문6개월^^* 2005.07.04 4883
1143 골든 기타 커스텀20에 대해서 아시는분..그리고 구입할수있는 방법좀 알려주시기바랍니다.. 한동수 2005.07.06 5347
1142 질문이 있습니다~ 새내기 2005.07.09 5728
1141 [투덜투덜]이휴..곡 외우는법없나요.. 9 아래신화 2005.07.09 6184
1140 메트로놈 종류별로 뭐가 다른가요??;; 2 ;; 2005.07.11 4986
1139 탱고 엔 스카이 질문여... 초보 2005.07.11 5239
1138 듣기좋은, 치고싶은 악보 명록.<추천>부탁해요~ 3 대성 2005.07.12 5666
1137 밤과꿈 질문이있는데요 [!] 1 이창현 2005.07.08 5325
1136 정말 제대루된 보사노바 2005.07.08 5266
1135 연주중 기타를 치는 것도 주법중 하나인가요? 5 leemj 2005.07.10 5244
1134 기타 질문입니다~~ 3 초보자 2005.07.11 4000
1133 풀륫과 기타의 듀오곡 악보 자료.. 2 ^^ 2005.07.12 4583
» 신청요 ! 1 민지 2005.07.13 5803
1131 초보적인 질문하나 올립니다. 2 기타매냐 2005.07.13 4521
1130 오래전부터 관심이 있었는데...사십이 넘었는데...배울 수 있을지? 2 맑은구름 2005.07.14 4476
1129 기타칠때 엉덩이가 아파요;; 13 사마코 2005.07.18 5115
1128 음악을 나눈다는 것 1 으니 2005.07.19 5111
1127 클래식 기타 이제 해볼려고 하는데요 클래식 초입문 2005.07.08 4637
1126 질문이 있어요 2 barca99 2005.07.12 4779
1125 음악 올리려고 하는데 오케 올리는지 멀라서요 1 2005.07.17 4990
1124 엉뚱한 상상... 2 불꽃남자 2005.07.26 5326
Board Pagination ‹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