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99.144.218) 조회 수 3625 댓글 0
일렉기타로 연주하던데..... 클레식기타로 꼭처보고 싶어요.

이곡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해주는 곡이랍히닷!!

나와랏 그랑죠~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06-27 07:3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73 기타 청소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나요? 1 초보자 2005.06.08 4800
1172 춘천에서 기타 레슨 받을 수 있는곳 없나요 ?? 6 지나가던... 2005.06.08 5547
1171 앙코르 프로그램에서는 열리는데 이사이트에서 직접 안열리는 이유? 3 궁금이 2005.06.11 4282
1170 샤콘느 악보에서요. 2 file 초보탈출 2005.06.17 4565
1169 [re] 오른손 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1 file 오모씨 2005.06.18 4530
1168 오른손 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file sakura 2005.06.17 4509
1167 왼손 운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5 file sakura 2005.06.18 4808
1166 타레가 로망스 그거 뉴 카르카시책에 있나요.? 최동혁 2005.06.18 4820
1165 제가 타레가의 로지타를 칠수있을까요? 3 무심코 2005.06.22 5055
1164 서울 강동구에서 기타 배울 수 있는 곳... 1 김성환 2005.06.22 4734
1163 아 행복합니다. 1 얼라기타 2005.06.23 4014
1162 눈의꽃 하모닉스에 관하여 질문이여 기타앙 2005.06.23 5016
1161 eyes on me요 file 좋은호수 2005.06.24 3998
» 여기 있는 이곡 편곡좀요!!! file 어린이 2005.06.27 3625
1159 에이브릴 라빈의 mobile ^_^ 2005.06.29 4475
1158 오른손에 관한 질문 하나더^^... 7 sakura 2005.06.30 4658
1157 9포지션 연습할때여..... 3 기타인러브 2005.06.30 4034
1156 빌라로보스를 연주한 여자 기타리스트는 누가 있죠? 2 KKJ 2005.06.23 4438
1155 초보 질문이에요 1 file 씸쓴 2005.06.25 4467
1154 손톱모양이 이상해요.. 8 hj 2005.06.28 5017
1153 라리아네의 축제에서 소음 부분에 대해서.? 1 싸방~ 2005.06.28 3910
1152 [긴급]사운드 포지 설치에 대하여.... 4 Lagrima 2005.06.29 5440
1151 손톱이 이상해요 4 별빛 2005.06.30 4478
1150 Sor OP No.6-2(Etude No.3 by Segovia) 오른손 탄현에 대해서... 3 JJ 2005.07.01 4361
1149 기타 에이드에 관한 질문... 1 sakura 2005.07.02 4314
1148 대성당 악보 어떤걸로 연습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모내기 2005.07.02 3769
1147 트레몰로에서 답답한것 있어요 2 victory444 2005.07.03 4293
1146 트레몰로에대해 질문..입니다 2 11 2005.07.03 4830
1145 늦은 나이(?)에... 13 마에스트로 2005.07.05 4600
1144 <입문6개월>소리굽쇠로 조율 어떻게 해요? 12 입문6개월^^* 2005.07.04 4877
1143 골든 기타 커스텀20에 대해서 아시는분..그리고 구입할수있는 방법좀 알려주시기바랍니다.. 한동수 2005.07.06 5344
1142 질문이 있습니다~ 새내기 2005.07.09 5726
1141 [투덜투덜]이휴..곡 외우는법없나요.. 9 아래신화 2005.07.09 6182
1140 메트로놈 종류별로 뭐가 다른가요??;; 2 ;; 2005.07.11 4985
1139 탱고 엔 스카이 질문여... 초보 2005.07.11 5236
1138 듣기좋은, 치고싶은 악보 명록.<추천>부탁해요~ 3 대성 2005.07.12 5661
1137 밤과꿈 질문이있는데요 [!] 1 이창현 2005.07.08 5324
1136 정말 제대루된 보사노바 2005.07.08 5263
1135 연주중 기타를 치는 것도 주법중 하나인가요? 5 leemj 2005.07.10 5241
1134 기타 질문입니다~~ 3 초보자 2005.07.11 4000
1133 풀륫과 기타의 듀오곡 악보 자료.. 2 ^^ 2005.07.12 4583
1132 신청요 ! 1 민지 2005.07.13 5800
1131 초보적인 질문하나 올립니다. 2 기타매냐 2005.07.13 4517
1130 오래전부터 관심이 있었는데...사십이 넘었는데...배울 수 있을지? 2 맑은구름 2005.07.14 4472
1129 기타칠때 엉덩이가 아파요;; 13 사마코 2005.07.18 5114
1128 음악을 나눈다는 것 1 으니 2005.07.19 5107
1127 클래식 기타 이제 해볼려고 하는데요 클래식 초입문 2005.07.08 4634
1126 질문이 있어요 2 barca99 2005.07.12 4776
1125 음악 올리려고 하는데 오케 올리는지 멀라서요 1 2005.07.17 4987
1124 엉뚱한 상상... 2 불꽃남자 2005.07.26 5322
Board Pagination ‹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