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12.79.54) 조회 수 6036 댓글 2
신촌에 사는데요...
기타 잡아 본적도 없고...
악보도 읽을줄 모르는데...
기타 시작 해 보려구요...
4개월 정도 배울 시간이 나서... 배우다가 혼자 독학 하려고 하는데...
신촌 쪽에 좋은 선생님이나... 학원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기타협회 홈페이지 갔더니... 마포구 쪽은 준비가 안되있고...
서대문에도 한군데 뿐이 없어서...
도움 주시면 감사해요~ ^^
Comment '2'
  • ^^ 2005.04.12 10:21 (*.233.135.37)
    sunugman@hanmail.net로 연락주세요~
  • 2005.04.12 11:28 (*.115.223.46)
    마드리드음악원이 있네요
    신촌에 위치한 르메이에르 빌딩으로이전 되었습니다
    www.guitar4u.co.kr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73 대성당과 썬버스트 1 홍이 2005.03.16 4396
1272 대성당 3악장 연주 질문요..ㅜ.ㅜ 부탁드립니당.. 10 초보자.. 2005.03.08 4088
1271 기타를 치면 왜이리 힘이 들지요???? 6 하늬바람 2005.03.17 4576
1270 jazzman님 보아주세요^^ 마이크에 대해서 4 지지리 2005.03.17 5356
1269 진동 조율기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3 okday 2005.03.17 4784
1268 [re] 기타를 사려고 하는데요... 7 okday 2005.03.18 4653
1267 기타를 사려고 하는데요... 나르나르 2005.03.18 5682
1266 기타 추천좀 해주세요... 2 김민형 2005.03.18 4452
1265 Leo Brouwer의 Elogio de la danza fishmans 2005.03.23 7102
1264 [답글] 오른손 손목에 관한 질문 file 초보 2005.03.26 7913
1263 [re] 오른손 손목에 관한 질문 1 초보 2005.03.25 6033
1262 오른손 손목에 관한 질문 4 뷁궭3 2005.03.23 5620
1261 왼손으로 짚었던 운지 뗄 때 나는 잡음은 어떻게?.. 2 y 2005.03.23 8025
1260 손이 작은데 너트를 조정하면 되나요? 5 너트 2005.03.24 7505
1259 손톱없이 연주하는데... 5 enjo 2005.03.29 7395
1258 기타로 노래를 잘하는 방법 좀 가르켜 주세요. 4 마냐~~ 2005.03.30 6773
1257 자세와 탄현에 대한 질문들... 4 새내기 2005.03.30 7345
1256 아이가 뛰는 뒷모습을 보니.... 7 꼬마아빠 2005.03.31 6230
1255 기타 레슨 원합니다 2 Lisa Kim 2005.03.18 6796
1254 요부분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4 file 셀리어스 2005.04.01 8018
1253 아아 ... 기타 ... ㅜ 2 MKjoon 2005.04.02 6208
1252 가야금 캐논 3중주 엠피쓰리 파일좀... 댕모 2005.03.31 7183
1251 기타줄 브릿지에서 감는 방법을 몰겠어여,,ㅠㅠ ㅠㅠ 2005.04.05 7489
1250 ㅜ_ㅜ ;; 1 MKjoon 2005.04.06 6827
1249 호세 루이스 메를린 ; 초혼[evocation] bachrt 2005.04.07 7682
1248 어떤 곡들을 연습하세요? 2 y 2005.04.08 7761
1247 앙코르 할때요 5 아래신화 2005.04.09 6033
1246 트레몰로 연습을 할때 소리가 계속 끊깁니다. 2 Logos 2005.04.10 6380
1245 엄지손가락에 힘이 들어갑니다ㅠㅜ 1 고전기타반 2005.04.11 5936
» 신촌 지역에 레쓴 혹은 학원 추천 해주세요... 2 이재훈 2005.04.12 6036
1243 좋은곡 1 pak 2005.04.13 8129
1242 혹시 kerauss 기타 아세요? 2 살랑이 2005.04.14 8503
1241 기타줄이변했어요 9 조원재 2005.04.18 5787
1240 그럼 기타줄을 바꿔야하나요? 2 조원재 2005.04.18 6455
1239 이병우 님의 마지막 인사 악보 요청요..~~ 신민규 2005.04.14 4679
1238 녹음 음질 평가 부탁드립니다;; 2 file 김민형 2005.04.20 4582
1237 기타배우고 싶어요. 2 비행기 2005.04.21 4597
1236 곡 추천점 해주세요. 블랙레이븐 2005.04.22 4410
1235 Kansas의Dust in the wind악보좀 구해주세요~~ 김준형 2005.04.23 4793
1234 의자랑 발판 높이가 궁금합니다o_o 2 y 2005.04.23 4381
1233 손톱에 대해서 질문.. 2 손톱질문자 2005.04.23 4739
1232 Mauro Giuliani의 Grand Overture를 쳐보려고 합니다.. 7 질문요 2005.04.23 4670
1231 안녕하세요....; 트레몰로에 대해서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 사람취급해줘 2005.04.23 6048
1230 코드좀 알려주세요~~~ 1 김준형 2005.04.23 4513
1229 기타 연습에 허덕이고 .. ㅜ 2 MKjoon 2005.04.23 5288
1228 음악추천좀 부탁드릴께요(쓰다보니 장문이 되었습니다..ㅠㅠ) 1 초보매니아 2005.04.24 4626
1227 기타 개인레슨 받고 싶습니다. 1 2005.04.25 4201
1226 컴퓨터에서 삐 소리나는 것은 어떻게 잡아야 할지요..... 6 쿠리 2005.04.25 5728
1225 슈베르트 세레나데 2중주악보구합니다 해명인 2005.04.25 4678
1224 제가대회나가는데요 3 조원재 2005.04.26 4546
Board Pagination ‹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