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62.26.172) 조회 수 4277 댓글 0
몇일 답을 못달아 드렸는데요...

선생님도 짧은 지면으로 어떻게
효과적인 레슨이 될까하고 고민 많으신가봐요.
그래서 제가
짧고 편하게 답해 달라고 말씀 드렸읍니다.

주위 칭구분들이 많이 도와 드려야 겠고
주나선생님 힘내시라고 메일도 보내고 그럽시다.

얼굴도 모르는 칭구들에게 어려운 문제를
짧게 답변하는것도 정말 어려울거예요...

주나 선생님 어려운 짐지워 드려서 어케여.....

* 쎄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8-08 15:3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23 ☞ 손톱이 금방 닳아요..ㅠㅠ guitarra 2001.05.05 4553
922 ☞ ☞ 손톱이 금방 닳아요..ㅠㅠ 기타살앙 2001.05.06 5059
921 피킹으로 트레몰로 하기. 김현영 2001.04.26 4833
920 [인공하모닉스] 훌리아 플로리다 中.. 11 딴따라~1 2001.04.21 5279
919 ☞ [인공하모닉스] 훌리아 플로리다 中.. 백주나 2001.05.12 6755
918 알함브라궁전의 지겨운 추억.. 3 으랏차차 2001.04.21 4944
917 [질의] 대성당치다가 손아플때... 11 크하하 2001.04.18 4688
916 [기타]SS50 이란?? -_-? 7 고정욱 2001.04.10 5296
915 샤콘느의 스케일에대한 구체적인 질문(가네샤님도 보셔요..) 으랏차차 2001.04.02 6407
914 ☞ [악보질문] arm 이라는게 뭐죠? 애들입 2001.04.05 5494
913 ☞ 나의 스케일포인트 셰인 2001.04.04 6595
912 ☞ ☞ 아하 하모닉스~ 감사합니다.애들입님 기타살앙 2001.04.05 4064
911 어떤곡을 연습해야 하나요? 3 수집걸 2001.03.30 3975
910 ☞ 샤콘느의 스케일에 대한 덜 구체적인 답변 지우압바 2001.04.03 4445
909 답변..감솨함돠~조금은 도움이 된것 같아요.(냉무) 수집걸 2001.04.02 4260
908 ☞ ☞ 샤콘느의 스케일에 대한 더 헷갈리는 답변 ^^;; 1 서정실 2001.04.03 4657
907 ☞ ☞ ☞ 샤콘느의 스케일에 대한 마니마니 도움 안되고 헷갈리는 답변 ^^;; 5 가난한유학생 2001.04.12 4388
906 기타 배우고파... 정은상 2001.03.30 3727
905 ☞ 어떤곡을 연습해야 하나요?-나의 독학방법.. 1 으랏차차 2001.04.02 5321
904 ☞ 어떤곡을 연습해야 하나요? 지우압바 2001.04.02 5045
903 질문임다....bwv...가 모져? redfoot 2001.03.27 4772
902 기타선생님(?)께 배우는 것이 궁금합니다. 1 페페 2001.03.24 4849
901 간단한 설명........ redfoot 2001.03.28 3870
900 BWV의 B는 Bach 맞습니다 서정실 2001.03.29 4259
899 [운지]에 대해서 궁금한게... 1 고정욱 2001.03.18 4290
898 선생님(학원) 추천해주세요 어께 2001.02.25 4079
897 [답변] 에 대한 온라인 작업 마~당발 2001.02.25 4325
» 요즘 주나선생님이 바쁘셔서... 2001.02.23 4277
895 오홍..tab악보에서..h,p란 단어가 나오네욤 태양 2001.02.20 5206
894 카바티나 운지좀 갈켜 주세여... 정호중 2001.02.10 4095
893 좋은 선생님 소개해주세요 moonlihght 2001.02.09 4544
892 [의문]오른손가락 관절에 관하여... 김윤종 2001.02.08 3907
891 늦었지만 배우고 싶어요 이수 2001.02.05 3765
890 알함브라궁전의 지겨운 추억.. 3 으랏차차 2001.04.21 4805
889 [질문]스케일은 어떻게 연습해야 되나요? 3 딸기코 2001.04.20 4995
888 [스트링]다시 하나의 질문~ 6 고정욱 2001.04.20 5141
887 ☞ [질문]스케일은 어떻게 연습해야 되나요? 백주나 2001.05.12 6689
886 ☞ [스트링]다시 하나의 질문~ 백주나 2001.05.12 3871
885 [트레몰로]에 대해서... 5 고정욱 2001.04.19 5253
884 ☞ [트레몰로]에 대해서... guitarra 2001.05.05 4476
883 [질문]저는 손에 힘이 없는건가요? 11 딸기코 2001.04.18 5940
882 ☞ [질문]저는 손에 힘이 없는건가요? 백주나 2001.05.12 5109
881 [질의] 대성당치다가 손아플때... 11 크하하 2001.04.18 3888
880 [질물]왼손 손톱을 아무리 짤라도 손톱이 나오는 손일때... 5 크하하 2001.04.18 4583
879 제가 컴 초보라 도와드릴게 없어요..백주나선생님... 1 2001.04.15 4533
878 ☞ [질물]왼손 손톱을 아무리 짤라도 손톱이 나오는 손일때... 1 애들입 2001.04.20 5015
877 [손톱] a가 약해요. 5 문병준 2001.04.15 7073
876 [주법] 트레몰로 어떠케 해야 해요??? 알려주세 기타살앙 2001.04.14 7126
875 이런곡 어디 없나? 8 딴따라~1 2001.04.12 5083
874 ☞ [주법] 트레몰로 어떠케 해야 해요??? 알려주세 2 차차 2001.04.15 5885
Board Pagination ‹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