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1.18 01:18

기타연습을 위해

(*.91.8.13) 조회 수 5047 댓글 0
저는 동아리에서 2년정도 기타를 친 학생입니다. 지금까지 연습을 체계적으로 하지못하여 이번 겨울부터 체계적으로 연습을 하려고 하는데... 저는 스케일,슬러.아르페지오를 몇가지 단순한 형식의 반복을 통해 단계적으로 수준이나 속도를 높여갈 생각이고요,이에따른 연습곡을 같이 연습하려 함니다. 좋은 방법이 있으면 소개좀 시켜주세요.연습 시간은 스케일,슬러,아르페지오각각30분씩,그리고 연습곡을 1시간정도 연습할 생각입니다.제가 자주치는 곡은 카바티나,바하의 부레정도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쎄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8-08 15:2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3 ☞ [주법] 트레몰로 어떠케 해야 해요??? 알려주세 지얼 2001.05.23 4816
872 백주나선생님의 답글이 다 날라갔네요? 1 2001.04.12 3664
871 [질문] 특별한 왼손 훈련법이 있을까요..^^ 1 성규 2001.04.10 4652
870 [질문] 악보 추천좀 해주세요 제 수준에 맞는.. 기타살앙 2001.04.10 5364
869 ☞ [질문] 특별한 왼손 훈련법이 있을까요..^^ 2 백주나 2001.04.12 5138
868 ☞ [질문] 악보 추천좀 해주세요 제 수준에 맞는.. 1 딴따라~1 2001.04.12 5299
867 ☞ ☞ 답변 감사합니다...^^ 1 성규 2001.04.12 4418
866 [기타]SS50 이란?? -_-? 7 고정욱 2001.04.10 5010
865 [감상] 이 클래식 음악 제목좀 알 켜 주세요 3 기타살앙 2001.04.05 4593
864 [악보질문] arm 이라는게 뭐죠? 기타살앙 2001.04.05 4862
863 [연말연휴]에도 레슨하나요? 배짱이 2000.12.28 5893
862 [엄지탄현]에 대한 문제입니다... 엄지바보 2000.11.23 6114
861 주나 성생님 곧 오신다 랬어요... 2000.11.10 5026
860 주나선생님의 연주듣고 싶어요~ 2000.10.25 4805
859 아래글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절대 답변은 아닙니다. 웅수 2000.08.19 4884
858 주나 선생님~ 말괄량이 2000.07.06 4396
857 [연말연휴]에도 레슨하나요? 배짱이 2000.12.28 4343
856 [왼손]의 문제!! 망상 2000.12.01 4941
855 [엄지탄현]에 대한 문제입니다... 엄지바보 2000.11.23 5348
854 주나 성생님 곧 오신다 랬어요... 2000.11.10 5654
853 주나선생님의 연주듣고 싶어요~ 2000.10.25 6348
852 [질문] 이완이란 어떤거죠? 2000.09.10 3606
851 ☞:[질문] 이완이란 어떤거죠? 백주나 2000.09.11 5646
850 추석이 다가오네요...성생님 송편드셔요. chobodaepy 2000.09.09 4716
849 ☞:추석이 다가오네요...성생님 송편드셔요. 백주나 2000.09.09 4091
848 [질문]샤콘느가 춤곡이라는데... 경진 2000.09.03 4177
847 ☞:아마츄어 애호가입니다. 백주나 2000.09.04 4637
846 [질문]야마시따처럼 빠른 스케일 하려면.... 초보 2000.08.25 5591
845 ☞:[질문]샤콘느가 춤곡이라는데... 백주나 2000.09.04 6076
844 릴렉스가 안되는것 같아요. 백주나 2000.09.04 4517
843 아래글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절대 답변은 아닙니다. 웅수 2000.08.19 5541
842 주나 선생님~ 말괄량이 2000.07.06 5198
841 기타를 독학 하려면...? 으랏차차 2001.01.30 5507
840 ☞ [손톱] 손톱은? 아라 2001.02.23 5126
839 ☞ [손톱] 손톱은? 아라 2001.02.24 4653
838 ☞ [손톱] 잘치는 형한테 배운 손톱기르기 기타살앙 2001.04.05 5500
» 기타연습을 위해 이학진 2001.01.18 5047
836 기타 배우고 싶어여~ 차경섭 2001.01.17 5016
835 [질문]강북구쪽에 기타학원조은데 알면좀..... 성수(워터보이) 2001.01.15 5313
834 [분산화음에서의 a손가락] 멋쟁이 2001.01.11 5462
833 [손톱 ]다듬는 방법에 대해.. 최영석 2001.01.03 5825
832 ☞ [분산화음에서의 a손가락] 백주나 2001.01.16 5077
831 [아르페지오]의 교대동작은??? 오빠 2000.12.28 4523
830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SPRING 2000.12.28 4849
829 ☞ 아르페지오의 교대동작은??? 백주나 2000.12.30 4519
828 ☞ ☞ 감사합니다 오빠 2001.01.03 5499
827 ☞ ☞ ☞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백주나 2001.01.01 3835
826 [연말연휴]에도 레슨하나요? 배짱이 2000.12.28 5277
825 ☞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백주나 2000.12.30 4565
824 ☞ ☞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SPRING 2000.12.30 5688
Board Pagination ‹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