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80.66.194) 조회 수 4522 댓글 0
존경하는 백주나 선생님...
안녕하세요

아르페지오 교대에 대하여 여쭙겠습니다
< p,i,m,a,m,i>.....로 아르페지오를 할경우....
p,i다음에 이어지는 m을 칠때 i와 교대시키고..a를 칠때 m을 교대시키고...
m을 칠때 a와 교대시키고..i를 칠때 m과 교대시키고...p를 칠때 i와 교대시키고...
혹시 이렇게 연습하는것이 좋은(합리적인) 방법이 될까요??
아니면 ...(i,m)과 a를 교대시키는 방법은 어떤가요?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좀 알려주시고요...
p,i,m,a 로 아르페지오를 할경우도 같은지에 대하여도 알고 싶습니다...

찾아뵙고 여쭤봐야 하겠지만...부디 이해해 주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 쎄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8-08 15:2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3 ☞ [주법] 트레몰로 어떠케 해야 해요??? 알려주세 지얼 2001.05.23 4813
872 백주나선생님의 답글이 다 날라갔네요? 1 2001.04.12 3660
871 [질문] 특별한 왼손 훈련법이 있을까요..^^ 1 성규 2001.04.10 4649
870 [질문] 악보 추천좀 해주세요 제 수준에 맞는.. 기타살앙 2001.04.10 5360
869 ☞ [질문] 특별한 왼손 훈련법이 있을까요..^^ 2 백주나 2001.04.12 5134
868 ☞ [질문] 악보 추천좀 해주세요 제 수준에 맞는.. 1 딴따라~1 2001.04.12 5295
867 ☞ ☞ 답변 감사합니다...^^ 1 성규 2001.04.12 4415
866 [기타]SS50 이란?? -_-? 7 고정욱 2001.04.10 5007
865 [감상] 이 클래식 음악 제목좀 알 켜 주세요 3 기타살앙 2001.04.05 4591
864 [악보질문] arm 이라는게 뭐죠? 기타살앙 2001.04.05 4860
863 [연말연휴]에도 레슨하나요? 배짱이 2000.12.28 5888
862 [엄지탄현]에 대한 문제입니다... 엄지바보 2000.11.23 6111
861 주나 성생님 곧 오신다 랬어요... 2000.11.10 5026
860 주나선생님의 연주듣고 싶어요~ 2000.10.25 4802
859 아래글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절대 답변은 아닙니다. 웅수 2000.08.19 4878
858 주나 선생님~ 말괄량이 2000.07.06 4392
857 [연말연휴]에도 레슨하나요? 배짱이 2000.12.28 4343
856 [왼손]의 문제!! 망상 2000.12.01 4938
855 [엄지탄현]에 대한 문제입니다... 엄지바보 2000.11.23 5344
854 주나 성생님 곧 오신다 랬어요... 2000.11.10 5652
853 주나선생님의 연주듣고 싶어요~ 2000.10.25 6345
852 [질문] 이완이란 어떤거죠? 2000.09.10 3603
851 ☞:[질문] 이완이란 어떤거죠? 백주나 2000.09.11 5640
850 추석이 다가오네요...성생님 송편드셔요. chobodaepy 2000.09.09 4712
849 ☞:추석이 다가오네요...성생님 송편드셔요. 백주나 2000.09.09 4082
848 [질문]샤콘느가 춤곡이라는데... 경진 2000.09.03 4172
847 ☞:아마츄어 애호가입니다. 백주나 2000.09.04 4635
846 [질문]야마시따처럼 빠른 스케일 하려면.... 초보 2000.08.25 5591
845 ☞:[질문]샤콘느가 춤곡이라는데... 백주나 2000.09.04 6073
844 릴렉스가 안되는것 같아요. 백주나 2000.09.04 4517
843 아래글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절대 답변은 아닙니다. 웅수 2000.08.19 5538
842 주나 선생님~ 말괄량이 2000.07.06 5192
841 기타를 독학 하려면...? 으랏차차 2001.01.30 5505
840 ☞ [손톱] 손톱은? 아라 2001.02.23 5121
839 ☞ [손톱] 손톱은? 아라 2001.02.24 4651
838 ☞ [손톱] 잘치는 형한테 배운 손톱기르기 기타살앙 2001.04.05 5498
837 기타연습을 위해 이학진 2001.01.18 5043
836 기타 배우고 싶어여~ 차경섭 2001.01.17 5015
835 [질문]강북구쪽에 기타학원조은데 알면좀..... 성수(워터보이) 2001.01.15 5312
834 [분산화음에서의 a손가락] 멋쟁이 2001.01.11 5460
833 [손톱 ]다듬는 방법에 대해.. 최영석 2001.01.03 5822
832 ☞ [분산화음에서의 a손가락] 백주나 2001.01.16 5076
» [아르페지오]의 교대동작은??? 오빠 2000.12.28 4522
830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SPRING 2000.12.28 4845
829 ☞ 아르페지오의 교대동작은??? 백주나 2000.12.30 4518
828 ☞ ☞ 감사합니다 오빠 2001.01.03 5497
827 ☞ ☞ ☞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백주나 2001.01.01 3834
826 [연말연휴]에도 레슨하나요? 배짱이 2000.12.28 5273
825 ☞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백주나 2000.12.30 4563
824 ☞ ☞ 기타를 배우고 싶은데... SPRING 2000.12.30 5684
Board Pagination ‹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