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14.18.72) 조회 수 4860 댓글 0
안녕하세요..우선 인터넷상에서 이런 유익한 강의를 진행해주시는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오른손 엄지에 관한 문제인데요..전혀 탄현점을 잡지 못하겠습니다...선천적으로 엄지가 너무 유연(?)해서 줄에 닿으면 바로 뒤로 꺾이고, 또 둘째 관절이 바깥쪽으로 튀어나와서 아주아주 보기 흉합니다. 손틉탄현점을 잡지 못하겠으니 어쩔 수 없이 살을 뭉텡이로 집어넣어서 아주 둔한 소리 밖에 내질 못하겠습니다. 또 스피드도 현격히 떨어지고요..뭔가 좋은 해결책이 없을까요?

* 쎄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8-08 15:2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23 [p의 관절]이 꺾여있는 상태에서 연주를..... 기타맨 2000.12.19 6089
822 [터치] 연습 방법에관해 질문 최영석 2000.12.09 5253
821 ☞ [p의 관절]이 꺾여있는 상태에서 연주를..... 백주나 2000.12.19 5892
820 ☞ 터치 연습 방법에관해 질문 백주나 2000.12.09 5242
819 ☞ ☞ [p의 관절]이 꺾여있는 상태에서 연주를..... 기타맨 2000.12.20 4959
818 [기본기]에 관하여... 스뭇살의 종현이 2000.12.05 4923
817 [관절]알아이레와 오른손 관절 쓰임새 메르치 2000.12.02 4761
816 우와...어렵네요. 지우압바 2000.12.05 5386
815 ☞ [관절]알아이레와 오른손 관절 쓰임새 백주나 2000.12.04 6453
814 지우아빠입니다. 지우압바 2000.12.06 5047
813 [왼손]의 문제!! 망상 2000.12.01 5296
» [엄지탄현]에 대한 문제입니다... 엄지바보 2000.11.23 4860
811 주나 성생님 곧 오신다 랬어요... 2000.11.10 5300
810 압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대학생 2000.11.03 5029
809 ☞ 압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백주나 2000.11.10 5520
808 (질문)악보가 잘 안외워져요. 안보면 2000.10.28 6137
807 ☞ (질문)악보가 잘 안외워져요. 백주나 2000.11.10 6467
806 제가 요..... 이재화 2000.10.25 6392
805 ☞ 손톱! 걱정 마세요.....! 이재화 2000.10.31 6616
804 주나선생님의 연주듣고 싶어요~ 2000.10.25 3450
803 ☞ 제가 요..... 고은별 2000.10.25 3635
802 손톱! 걱정 마세요.....! 음반짱 2000.10.30 4590
801 ☞ 손톱! 걱정 마세요.....! 이재화 2000.10.31 3508
800 주나 누나..깔레바로 주법이 뭔가요? 학생팬 2000.10.24 5088
799 8도, 3도 화음이 연속적으로 나오는 부분의 연주 김성윤 2000.10.23 5160
798 손톱이 약해서 고민입니다. 김형신 2000.10.19 6854
797 메트로놈에 관해 다시 질문... 이정원 2000.09.20 4957
796 ☞:손톱이 약해서 고민입니다. 백주나 2000.10.23 5469
795 방법 있습니다 hesed 2000.11.19 5192
794 오른손 손가락 사용법에 대해 윤서비 2000.09.19 4708
793 [질문]메트로놈 연습법...? 이정원 2000.09.18 4095
792 ☞:오른손 손가락 사용법에 대해 백주나 2000.09.22 4994
791 ☞:[질문]메트로놈 연습법...? 백주나 2000.09.19 5010
790 [왼손]의 문제!! 망상 2000.12.01 5768
789 [알 아이레] 터치에 관해 질문~ 최영석 2000.11.29 3842
788 [질문] 세하의 연습법... 독학거사 2000.11.28 4867
787 ☞ [알 아이레] 터치에 관해 질문~ 백주나 2000.12.04 5109
786 네...언제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내용무) 독학거사 2000.12.05 4797
785 [아포얀도] 칠때 오른손... 신동철 2000.11.27 4639
784 ☞ [질문] 세하의 연습법... 타레가 2000.11.28 5215
783 ☞ [질문] 세하의 연습법... 백주나 2000.12.04 4134
782 [악보답변] 악보는 악보게시판에 문의 해주셔요. 2000.11.27 4985
781 신현수님 사이트는 넘 길어요 착한돌이 2000.11.28 4207
780 위에 두분 답변 감사드립니다. 독학거사 2000.11.29 3729
779 [엄지탄현]에 대한 문제입니다... 엄지바보 2000.11.23 4145
778 [질문] 왼손 훈련법.... 독학거사 2000.11.22 3787
777 기타를 치고 싶어요... 보조개 2000.11.21 3875
776 ☞ [질문] 왼손 훈련법.... 백주나 2000.11.27 5695
775 ☞ 기타를 치고 싶어요... 백주나 2000.11.27 3604
774 오른손을 첨부터 다시..... 기타맨 2000.11.20 4059
Board Pagination ‹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