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7.07 17:05

휘휘휘~~호~호호

(*.35.214.41) 조회 수 4962 댓글 6
안냐세여^^*수집=휘입니다. 어제 팅땐 모두들 반가웠어여..우훼훼..
라라님의 명령으로 방금막 줄을 갈았어여. 기타가 아주 좋아하던걸여..우훼훼..하지만 그것두 잠시..줄을 다 갈고 나니 헤드부분에 남은 여분의 줄들이 치렁치렁하게 걸리적 거리더라구여. 그래서 손톱깍기로 다듬어 주던중...그만 3번줄을 똑깍하구 잘라 버렸어여..잉잉..기타는 그자리에서 쓰러지구여. 저는 핑....

사태를 수습하려했을땐 3번줄이 너무 짧아 1번줄 매는곳을 조금 넘더라구여..
고민고민하던중!! 3번줄을 1번줄 매는 곳에 매기로하고 그래두 긴 1번줄을 3번줄 매는 곳에다 매었져...휴...어쨓던 이로서 사태는 수습이 되었어여.
하지만 아직두 가슴이 벌렁벌렁하네여*.*
3번줄이 끊어질때 나던소리 탱...영원히 잊지못할거 같아여..우훼훼헤으으잉..ㅠㅠ
그럼 이만....행복하구 즐거운 주말되시구여..휘는 이만 물러가여....

참 궁금한게 있어여..123번줄도 색이 변하나여???오늘 아침까진 안그랬는데.
방금 줄을 갈려구 보니깐 누렇게 떴더라구여...신기하단말여..

Comment '6'
  • # 1970.01.01 09:00 (*.220.146.19 )
    수집걸님 월래..저
  • # 1970.01.01 09:00 (*.35.214.49 )
    네^^*앞으론 말아 주어야지..우훼훼
  • # 1970.01.01 09:00 (*.222.193.195)
    라라님 말씀이 정확해요....남는줄 절대 짜르지마여..수
  • # 1970.01.01 09:00 (*.108.113.141)
    수집걸=수집맨=x휘
  • # 1970.01.01 09:00 (*.72.64.218 )
    앞으로 헤드부분에 줄 치렁치렁해도 절대 자르지마셔요..동그랗게 말면 될텐데..lara
  • # 1970.01.01 09:00 (*.220.144.203)
    너무 재밌따~.. 수집걸님하구 휘님하구 수집맨님은..무슨관계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23 으음...심각한 고민.. 3 고정욱 2001.07.10 4598
522 수집걸 하고 수집휘? 3 2001.07.09 4283
521 방학이다~ 3 화음 2001.07.08 3706
520 흑흑.......ㅠㅠ 6 김태형 2001.07.07 5769
519 저도 몇일후면 방학...~ 1 2001.07.09 5171
518 크....날씨 죽인다... 김태형 2001.07.07 4598
» 휘휘휘~~호~호호 6 수집=휘 2001.07.07 4962
516 저보고 또 정팅 후기를 쓰라고요? 14 멋쟁이 2001.07.07 4417
515 헤에.. 이제야 자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엄는거 같에여.. 5 기타살앙 2001.07.05 4081
514 ☞ 크악.. 정말 피치 못할 사정이 이써서 몬갔어여 우 ㅜ.ㅡ;; 2 기타살앙 2001.07.07 5932
513 으악!! 아무래도 아이디를 바꿔야 겠어여 미쵸내가!!! 5 기타살앙 2001.07.05 6293
512 드뎌 연수 끝날 시간 2 sosupa 2001.07.04 4089
511 머리가 나쁘면 고생... 5 sosupa 2001.07.04 4773
510 수....누구실까? 1 sosupa 2001.07.04 4071
509 안냐세요^^* 3 sosupa 2001.07.03 4075
508 새내기도 슬럼프가 있을까? 4 윤성규 2001.07.03 4730
507 와...디게 방가... 2001.07.03 3815
506 진정한 새내기는 누구인가... 1 고정욱 2001.07.02 4632
505 줄가는때^^*? 수집 2001.07.02 4516
504 정팅후기..(라라누나의 주먹이 무서버서...ㅠ.ㅠ) 7 멋쟁이 2001.06.30 4313
503 ☞ 줄가는때... 펀 글 . 2001.07.03 4328
502 Blues. 5 아사 2001.06.29 3875
501 이상해졌다..ㅠㅠ 2 김태형 2001.06.27 3903
500 우움... 7 아사 2001.06.26 4451
499 바루에코 봤따... 10 김태형 2001.06.24 4259
498 100마넌 벌었어여 9 김태형 2001.06.24 6016
497 예술이다...예술....!!! 6 김태형 2001.06.23 7231
496 정팅후기 10 멋쟁이 2001.06.23 4935
495 "잘 다녀왔습니다~" 헤헤 저 왔어여 10 기타살앙 2001.06.21 5171
494 가네샤님께 인도음식 해달라고 할가요? 18 2001.06.21 4947
493 ㅎㅎㅎㅎㅎ 퍼 왔어여(잼있네) 8 김태형 2001.06.20 5954
492 님들 잠수? 백수와 놀아줘~~ 22 고정욱 2001.06.20 4004
491 아따~~ 방학이다~ 10 고정욱 2001.06.16 4525
490 음...역시 정팅 대화방은 Clara님이 만들지 않으면... pepe 2001.06.15 4993
489 질문여~~~ 4 김태형 2001.06.15 4563
488 ☞ 이미 개설 되어 있습니다.. 방송할 분이 엄써여.. 빨리와주~ 기타살앙 2001.06.15 4372
487 정팅 후기 10 멋쟁이 2001.06.16 4984
486 음..수님.. 18 김태형 2001.06.15 5060
485 아~ 이번달에는 할게 너무 많이요..걱정이..아주 만쿤요.. 8 기타살앙 2001.06.14 5357
484 트렌스젠더...그리고 하리수 20 2001.06.13 6559
483 수집이의 x낀 손톱이라네용...헤헤... 14 file sujib 2001.06.12 4509
482 날씨 무지하게 덥군요.. 4 고정욱 2001.06.10 4594
481 엥? '번팅'( ↓ ) 이 뭐져? 14 기타살앙 2001.06.10 4866
480 번팅~ 2 가난한유학생 2001.06.10 4035
479 어제 정팅후기~ 4 Clara 2001.06.09 7168
478 ☞ 번팅~ 후기 멋쟁이 2001.06.10 4817
477 ☞ 어제.. 라그리마님.. 너무 감사했어여~~ 좋아라잉~ 4 기타살앙 2001.06.09 4459
476 길잃은 사슴 샘물찾아..--; 10 딸기코 2001.06.07 4311
475 오랜만에 ..... 4 권혁태 2001.06.05 4552
474 ㅎㅎ 올만예염^^* 8 덜렁이 2001.06.03 4746
Board Pagination ‹ Prev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