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1.17 12:01

!_! <--감동의 눈물

(*.96.222.1) 조회 수 5180 댓글 0
우와~~ 다들 넘 고마워요~~
진짜로~~~
너무나 힘이 되네요~ ^^

어제는 어찌어찌하다가 악보를 못가져갔답니다...
혹시나 다외우지 않을까 하는 맘에 쳤는데....
흐....중간중간 까먹구 삑사리나구...
다른분들께 죄송했어요...
근데 어째..시간이 다가올수록 잘 안되는거 있져...
손가락도 꼬이구....

암튼 다들 넘 고맙구요~~
열심히 할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 ☞ 연주회 무사히 마쳤습니다~ 김웅찬 2000.11.21 4420
72 아하...(다시한번) 라라님 밖에 엄써... doghair 2000.11.21 5462
71 ☞ 그책이요.... Clara 2000.11.22 4820
70 라라님 보세요..T.T doghair 2000.11.19 4324
69 추카~ doghair 2000.11.20 8513
68 축하해요... 화음 2000.11.20 5582
67 ☞ 감사합니다 라라 2000.11.20 4843
66 앗 독헤어님도 꽃준비하셨네? 2000.11.21 4925
65 나두 새내기...인가여? 19th썬 2000.11.18 6488
» !_! <--감동의 눈물 라라 2000.11.17 5180
63 에궁~ 라라 2000.11.16 4703
62 선배님의 말씀을 들어보면, doghair 2000.11.18 4835
61 추운데 손 잘푸세요... 화음 2000.11.17 4502
60 우와 드뎌 새내기연주방도 생겼다.... 웅찬 2000.11.16 4449
59 ☞ 힘내시구 연주잘하세용~ 라그리마 2000.11.16 4702
58 열심히 하세요! doghair 2000.11.16 5102
57 #이란 넘... doghair 2000.11.16 5665
56 [탐구] 웅찬님이 사시는 곳. 룰루 2000.11.14 8493
55 ☞ #이란 넘... 라그리마 2000.11.16 6154
54 ☞ [탐구] 웅찬님이 사시는 곳. 김웅찬 2000.11.14 7751
53 10줄짜리 기타란??? doghair 2000.11.14 6327
52 ☞ 10줄짜리 기타란??? 탈초보 2000.11.14 5289
51 잠깐광고~ ^^; 라라 2000.11.13 5782
50 홧팅!!!!!!!!!! doghair 2000.11.15 6049
49 광범님이 초짜라.... 곰팽이 2000.11.11 5552
48 꼭 보러 가께여~ doghair 2000.11.13 5443
47 ☞ 캄사~ 꼭 오세요~~ 라라 2000.11.14 8240
46 억... doghair 2000.11.12 7022
45 클라라~ 2000.11.14 6476
44 ☞ 클라라~ 라라 2000.11.15 5833
43 아우...왼손이 넘 아파... doghair 2000.11.11 5570
42 여러분 감사!! doghair 2000.11.12 5268
41 저도 여기에서 놀아야겠네요 일랴나 2000.11.11 6269
40 ☞ 아우...왼손이 넘 아파... 김웅찬 2000.11.11 5644
39 ☞ 저도 여기에서 놀아야겠네요 곰팽이 2000.11.11 5311
38 학원 기타가 너무 꼬져서 그럴수도 있어요. 중초보. 2000.11.11 4968
37 클라라가 여긴 왜왔어여? 2000.11.09 4952
36 로망스... 화음 2000.11.13 5148
35 안녕하세요? 종인원 2000.11.07 5655
34 ☞ 클라라가 여긴 왜왔어여? 초보 2000.11.09 5970
33 ☞ 클라라가 여긴 왜왔어여? 라라 2000.11.09 5697
32 헉! 연주회를.... doghair 2000.11.10 6689
31 ☞ 인원님도 잘치실꺼 같은데, 왜 새내기방에? 종인원 2000.11.09 5675
30 ☞ 헉! 연주회를.... 김웅찬 2000.11.10 5745
29 ☞ ☞ 좋죠~ 로망스.. 라라 2000.11.10 6013
28 그렇게...어려울 줄은..--; doghair 2000.11.10 6312
27 ☞ 그렇게...어려울 줄은..--; 라라 2000.11.11 6108
26 ☞ ^^역쉬 라라님 밖에 엄써. doghair 2000.11.12 5902
25 넋두리... 김웅찬 2000.11.06 6183
24 인원님도 잘치실꺼 같은데, 왜 새내기방에? doghair 2000.11.08 5390
Board Pagination ‹ Prev 1 ...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Next ›
/ 6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