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인제 어느 산중에서...
  
Comment '6'
  • 은모래 2011.12.04 23:15 (*.137.225.210)
    우와, 멋지다.

    작년에 아니 올 1월인가요. 강원도에 대설주의보 내릴 때 저도 속초, 설악산에 갔다왔는데 컴퓨터가 고장나서 찍어놓은 사진들이 없어졌어요. 그때 여기 기타매니아에 올려놓은 게 없었다면 한 장도 못 건질 뻔했네요.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 농부 2011.12.05 05:02 (*.172.98.167)
    야 강원도에는 벌써
    겨울이 깊었네요....
    강원도에서 항해를 한다는게 여간 특이한일일거 같네요....^^
  • 고정석 2011.12.05 07:14 (*.215.156.170)
    사진과 배경음악이 참 좋습니다. 배경 음악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항해사 2011.12.05 07:35 (*.247.149.100)
    파주 문산도 좀 춥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강원도의 깊은 산은 ^^ 덜덜덜..

    눈내린 설악산에 꼭 가보고 싶은데 혼자 가기 뻘쭘해서 ^^


    배경음악은 데이비드 러쎌의 연주입니다. Suite BWV 1034 8.Allegro, 7.Adagio 순으로 편집해봤어요

    http://www.davidrussellguitar.com/cd-data/1989-bar.htm

  • 항해사 2011.12.05 19:33 (*.211.198.80)
    아 정정합니다 트랙번호 9번, 8번입니다.

    J.S. Bach - Suite BWV 1034 9. Andante / 8. Allegro

    올려놓고 긴가민가 하다 퇴근해서 바로 확인해보니 잘못 됐네요 ^^
  • 항해사 2011.12.06 12:16 (*.247.149.100)
    다른 연주로 한번 들어보세요! 플룻 소리가 너무 아름다워요~

    http://blog.daum.net/myengi2005/1283784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05 기타매니아 새담당자를 구합니다. 16 2011.11.17 6475
1804 수님 보세요 5 2011.11.17 6145
1803 오류 1 무지의오류 2011.11.17 6399
1802 투표 카페폐쇄건의 2 투표 2011.11.17 6482
1801 수님 힘내세요 3 10년 눈팅 2011.11.17 6201
1800 ^^ 드디어 시작이군요. 1 금모래 2011.11.18 5754
1799 오늘은 어디를 가볼까나... 금모래 2011.11.18 6164
1798 기타메니아는 여러사람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졌었습니다 dd 2011.11.18 6425
1797 저도 한마디 할께요 1 2011.11.03 6181
1796 쫑 님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음 14 금모래 2011.11.03 7378
1795 여러분들은 참패당하셨습니다. 4 찬찬 2011.11.04 7276
1794 [re] 클래식기타 대중화하는 방법 2011.11.15 6539
1793 현실님 ... 동호인 2011.11.15 6576
1792 5 친구 2011.11.18 6416
1791 11만 9 현실 2011.11.18 6729
1790 fernando님 부친상 알림 21 후배 2011.11.18 6648
1789 친구 2011.11.18 7045
1788 친구 2011.11.20 7089
1787 [운영자 공지] 현실 님께 6 은모래 2011.11.20 6363
1786 마지막 인사말씀 24 현실 2011.11.20 7549
1785 수님께 : 명칭 변경 부탁합니다. 5 금모래 2011.11.18 6768
1784 다시한번 제안 드립니다. 5 2011.11.18 6820
1783 변해가는군요... 붕가 2011.11.18 7221
1782 윙크 file 금모래 2011.11.21 7931
1781 1 친구 2011.11.21 7389
1780 [공지] 한겨레배너광고와 관련하여 7 은모래 2011.11.21 7029
1779 친구 2011.11.22 7267
1778 관리자님 , 2 file 2011.11.22 6967
1777 게시판 기능관련 건의사항 5 EchoOff 2011.11.22 6663
1776 친구 2011.11.23 7481
1775 익명성이 사이트를 좀먹고있습니다. 17 익명 2011.11.23 6819
1774 은모래님 자중 하셔야 하겠습니다 17 아이브 2011.11.24 7638
1773 로그인제가 가능하기는 한지요.. 2 맑은느낌 2011.11.24 6684
1772 자동로그인 기능 사용하면 어떨까요? 4 EchoOff 2011.11.24 6496
1771 운영자님 보세요... 11 file 2011.11.25 7285
1770 [공지] 로그인제의 방식에 대한 의견수렴 42 은모래 2011.11.25 7029
1769 [re] 라오스 여행기-2 부 3 file k 2011.11.27 7320
1768 라오스 여행기-약 5년전 3 file k 2011.11.26 7845
1767 스파게티님, 영어 질문 하나 올립니다... 21 file BACH2138 2011.11.30 8342
1766 친구 2011.11.30 7190
1765 스트라디바리우스(명품 바이올린) 소리까지 완벽복제… 모조품의 선율, 줄리어드 음대도 감탄 file SPAGHETTI 2011.12.02 7512
1764 기타연주와 산에 오르기 12 칸타빌레 2011.12.03 6586
1763 이문제 정답 아시는 분? 12 금반언 2011.12.03 7999
» [낙서] 올해의 첫눈이... 6 file 항해사 2011.12.04 7330
1761 친구 2011.12.05 7402
1760 이렇게 끔찍할 줄이야 1 정여립 2011.12.05 7627
1759 알함브라 궁전 미니 입니다. 1 file 북치는소년 2011.12.07 7580
1758 매냐님들, 퀴즈 하나 풀어보시죠. 25 file BACH2138 2011.12.07 7925
1757 심심풀이 문제요~ 9 티피 2011.12.07 7031
1756 월화뿌뿌금토일? 9 file 바흐2138 2011.12.10 7729
Board Pagination ‹ Prev 1 ...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