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20 01:36
언제부터 낙서게시판이 정치게시판이 되었나요...
(*.129.181.28) 조회 수 6892 댓글 4
안타깝습니다...
옛날의 기타매니아가 그립습니다...
옛날의 기타매니아가 그립습니다...
Comment '4'
-
정치,종교 글 자제하자는데도 죽어도 들어먹지 않은 사람들이 있네요.
-
놔 두시지요,,
자제는 커녕
입에 거품 물고 살다가 죽겠다는데,, -
정치토론 할 사람들은 하게끔 ... 유익하게 읽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낙서게시판이라고 하지요 -
예...낙서게시판은 무슨 글이라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하지만 이건 뭐 싸우자고 올리는 글 처럼 보입니다.
글 제목은 왜그리 자극적인건지...
그러한 정치얘기를 하고 싶은거라면 디시인사이드 정치갤러리로 가는게 어떨까요...
클래식기타를 통한 친목도모 사이트에서 정치얘기로 서로 물고 뜯고하는 분위기가 개인적으로는 안좋아보이네요...예전의 정감 넘치던 기타매니아가 그리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55 | 추적60분(사대강사업 관련) 빠진 내용 14 | 에스떼반 | 2011.04.05 | 7819 |
| 2254 | 한국해변 vs 외국해변 | 정여립 | 2011.04.05 | 11602 |
| 2253 | 단국대 교수 "방사능 걱정말라는 정부가 더 걱정" | 특보 | 2011.04.06 | 6683 |
| 2252 | 말 | 친구 | 2011.04.06 | 5871 |
| 2251 | 저는 이것들을 보고 한참 웃었네요. 2 | 울랄라 | 2011.04.06 | 7659 |
| 2250 | 말 | 친구 | 2011.04.07 | 5930 |
| 2249 | 신해철,당신 마누라가 그러면,,, 이렇게 말할까? 74 | 정여립 | 2011.04.09 | 9311 |
| 2248 | 요즘 제철인 어종 6 | SPAGHETTI | 2011.04.09 | 7862 |
| 2247 | 말 | 친구 | 2011.04.09 | 6392 |
| 2246 | 법과 질서.... 반전이 있는 연설 8 | jazzman | 2011.04.10 | 6298 |
| 2245 | 방사능비 VS 태안기름유출 1 | 11 | 2011.04.10 | 6813 |
| 2244 | 충격 중고차 6 | 이런 | 2011.04.12 | 7143 |
| 2243 | 말 | 친구 | 2011.04.15 | 6104 |
| 2242 |
[낙서] 아바이 마을...
9 |
항해사 | 2011.04.17 | 6888 |
| 2241 | 말 | 친구 | 2011.04.18 | 5906 |
| 2240 | 북한에 뒤지지 않는 남한의 선전 | 정여립 | 2011.04.18 | 6571 |
| » | 언제부터 낙서게시판이 정치게시판이 되었나요... 4 | ㅠㅠ | 2011.04.20 | 6892 |
| 2238 | 제가 사는 지역의 특성.. 6 | 궁금합니다 | 2011.04.21 | 6566 |
| 2237 | 말 | 친구 | 2011.04.21 | 6147 |
| 2236 | 서태지 진짜 충격은 이거죠 53 | 정여립 | 2011.04.21 | 19613 |
| 2235 | 일본이 독도를 탐내는 이유-펌 3 | 최동수 | 2011.04.22 | 6718 |
| 2234 | 역시 조용필이다. 4 | 훈 | 2011.04.24 | 6669 |
| 2233 | 말 | 친구 | 2011.04.25 | 5737 |
| 2232 | 노점 커넥션 1 | 정여립 | 2011.04.25 | 7192 |
| 2231 | 말 | 친구 | 2011.04.26 | 6814 |
| 2230 | 아쉽다..광화문 연가 9 | 훈 | 2011.04.27 | 6396 |
| 2229 | 김장훈의 독도광고에 속으로 환호하는 일본 5 | 정여립 | 2011.04.27 | 9181 |
| 2228 | 전국이 매달리는 행사 | 정여립 | 2011.04.28 | 5856 |
| 2227 | 말 1 | 친구 | 2011.04.29 | 6635 |
| 2226 | [re] 외국 vs 대한민국 4 | ^^ | 2011.04.30 | 6376 |
| 2225 | 외국 vs 대한민국 | 정여립 | 2011.04.29 | 7969 |
| 2224 | 말 | 친구 | 2011.04.30 | 6036 |
| 2223 |
빵집에 들렸다가
2 |
콩쥐 | 2011.04.30 | 6836 |
| 2222 |
멕시코 요리
8 |
조국건 | 2011.04.30 | 8811 |
| 2221 | 말 | 친구 | 2011.05.02 | 6225 |
| 2220 | 오바마 빈 라덴이 죽었다..?! 2 | 정훈 | 2011.05.03 | 6573 |
| 2219 | 말 | 친구 | 2011.05.04 | 6360 |
| 2218 | 한국은 이게 가능한 나라 3 | 정여리 | 2011.05.04 | 6958 |
| 2217 | (영어번역)오바마대통령 빈라덴사망보고 1 | 조국건 | 2011.05.05 | 7742 |
| 2216 |
70억짜리 악기
2 |
노동환 | 2011.05.08 | 6518 |
| 2215 | 말 | 친구 | 2011.05.09 | 6269 |
| 2214 | 말 | 친구 | 2011.05.11 | 7023 |
| 2213 |
[낙서] 파노라마 테스트!
|
항해사 | 2011.05.12 | 6702 |
| 2212 | 일본 북해도.. 1 | 씨마이나 | 2011.05.15 | 7226 |
| 2211 | 말 | 친구 | 2011.05.16 | 6270 |
| 2210 | 말 | 친구 | 2011.05.19 | 6272 |
| 2209 | 이것이 아티스트다. 2 | 훈 | 2011.05.24 | 6986 |
| 2208 | 말 | 친구 | 2011.05.25 | 6075 |
| 2207 | 잊혀진 BBK의 반전 10 | 꽁생원 | 2011.05.26 | 7109 |
| 2206 | 참~ 편안하죠? 1 | 훈 | 2011.05.26 | 654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