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투표소 밖에 붙어있는 포스터 보면서 할머니 세 분이 대화 중이셨긔. (아직 투표 전이신듯)



할머니1 : 무조건 1번 찍어야 함, 1번.

할머니2 : ㄴㄴ 우리 손자가 그러는데 2번 찍어야 전쟁이 안 난다고 했음.

할머니1 : 무슨 소리심? 2번은 죄다 빨갱이들임.

할머니3 : 2번이 빨갱이면 2번 찍어야겠넹? 빨갱이를 뽑아놓으면 빨갱이들끼리 전쟁하진 않을 거 아님?

할머니2 : ㅇㅇ 그러함.



할머니3의 정리가 대박이었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하고 나와서 저 대화 듣다가 깨알같이 웃었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할머니3의 뜻대로 되었길ㅋㅋㅋㅋㅋ



출처-소드

세번째 할머니 정말 최고네요 ㅎㅎ
아직 투표 안하신 분들은 꼭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 '10'
  • ㅎㅎㅎ 2010.06.02 19:28 (*.249.193.80)
    덕분에 웃었네요. ^^
  • ... 2010.06.02 19:47 (*.106.219.69)
    ㅋㅋ 정말 최고에요.
  • .. 2010.06.02 20:37 (*.248.207.187)
    별로 안 웃기는 듯.^^

    빨갱이끼리는 전쟁보단, 서로 합쳐서 빨갱이 나라가 되겠지. ㅡ,.ㅡ^
  • ... 2010.06.03 07:12 (*.106.219.69)
    ..// 안 웃기면 꺼지고. 꼭 댓글 다는 심보는 빨갱이보다 더 나쁜 거란다.
  • 어휴 2010.06.03 11:11 (*.195.172.181)
    ...// 빙신 같은 소리만 하고 자빠졌네.
  • jazzman 2010.06.03 12:05 (*.241.147.40)
    코메디를 이해 못하는 자가 빙신이오.
  • ㅋㅋ 2010.06.03 12:20 (*.248.207.187)
    말한 사람은 코메디로 말한게 아닌 것 같은데
    코메디라고 하는 게 맞나?
  • jazzman 2010.06.03 12:27 (*.241.147.40)
    푸훗... 코메디는 원래 진지하게 해야 더 웃긴겁니다. 자기가 웃겨서 웃으면 절대 안 웃기지요. 기본 중의 기본인데...
  • ㅋㅋ 2010.06.03 14:06 (*.248.207.187)
    내 말은 할머니가 코메디로 말한 게 아닐 것 같은데,
    논리적으로도 빤한 모순을 가진 그걸 젊은 사람이
    코메디라고 단정하는 것이 우숩다는 것이오.
  • ... 2010.06.04 03:43 (*.106.219.69)
    논리적으로 어디가 모순?
    자기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무조건 논리적 모순이 되는 건 아니에요.

    할머니들 입장에선 빨갱이나라가 전쟁보단 덜 무서울 수 있는 건데 뭘.
    사방팔방에서 오바하는 꼴통들 말대로면 남쪽도 이미 절반은 빨갱이고.
    남북합치면 한반도의 4분의 3이 빨갱인데 꼴통들 피해본 것도 없으니 딱히 무서워 할 것도 없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905 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한 기타매니아 4 앨리스 2010.05.27 5707
2904 한 마리 양 친구 2010.05.27 6058
2903 좌빨들은 귓구멍이 있고 눈이 있으면 보고 들어라 !!! 66 @@ 2010.05.27 7631
2902 정치글엔 다른아이디로 글 쓰는건 어떨가요? 5 저기요 2010.05.27 5831
2901 평화 2 친구 2010.05.28 6863
2900 대한늬우스 2 ^^ 2010.05.28 5924
2899 버릇 친구 2010.05.29 6233
2898 韓非子 第十五篇 亡徵 一 (한비자 제15편 망징1) 6 磨者 2010.05.29 5806
2897 어머니로 친구 2010.05.30 6055
2896 서로 다른의견, 솔로몬의 지혜 1 file 이웃 2010.05.30 5923
2895 굴뚝 연기는 사실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날수가 없다 12 대한민국 2010.05.31 6203
2894 봉 얘기 친구 2010.05.31 5450
2893 진보가 만든 무뇌충 12 gmland 2010.05.31 6084
2892 교육감 곽노현 후보 선거공보물 누락관련~ 1 트라제 2010.05.31 5667
2891 주유구 방향 알아내는 법 6 file 버들데디 2010.05.31 5802
2890 길을 모르니 친구 2010.06.01 5009
2889 야 이 도둑놈같은 거짓 정부를 어떻게 해야겠소? 10 아! 대한민국 2010.06.01 5572
2888 히틀러.... 대박 동영상 14 웃자구요 2010.06.01 7423
2887 역시 예상했던 일이지.휘둘리는줄도 모르고...무뇌아들. 34 허허 2010.06.01 6493
2886 SBS의 월드컵 독점중계에 대한 저의 생각 7 친구 2010.06.01 6095
2885 사대강 사업은 대대로 후손에게까지 죄를 짓는 생명파괴 사업-문수스님소신공양으로 t생명을 지키고자 외치며 가시다. 28 에스떼반 2010.06.01 6505
2884 선거철 - 진화론 2 file 웃자구요 2010.06.02 5579
2883 세기의 맞대결 ! 3 file 웃자구요 2010.06.02 5833
2882 누가 봐도 억울한 조작 ! 5 file 웃자구요 2010.06.02 6407
2881 젊은 친구들! 8 금모래 2010.06.02 5513
» [펌]투표 하러갔다가 들은 할머니들의 대화... 10 트라제 2010.06.02 5780
2879 경기도와 서울의 수상한 개표 상황 9 개표감독자 2010.06.03 5991
2878 국민 5대의무에 권리행사의 의무도 하나 추가했으면 합니다 20 11 2010.06.03 6191
2877 친구 2010.06.04 5961
2876 친구 2010.06.05 4855
2875 욕심 2 금모래 2010.06.06 5003
2874 부산 가고 싶네요... 3 file 이웃 2010.06.06 4365
2873 친구 2010.06.08 4477
2872 거지 7 이웃 2010.06.08 5228
2871 에스떼반님 말씀이 맞네요... 22 이웃 2010.06.08 5854
2870 더워 죽겠습니다.~ 2 이상경 2010.06.08 5548
2869 여러분 학력위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41 지나가다 2010.06.10 6648
2868 9 친구 2010.06.11 5586
2867 3 친구 2010.06.12 4378
2866 전세계 일반인의 노래 (잠시 딱 7분만 쉬세요) 4 버들데디 2010.06.12 5676
2865 친구 2010.06.13 5156
2864 4대 강 사업 (1) 9 gmland 2010.06.13 5474
2863 감미로운 음악이 흐르는 영화 한 편 감상하세요 휘모리 2010.06.14 6396
2862 꿈해몽 부탁 - 비행기 추락 7 ganesha 2010.06.14 7617
2861 아이폰으로 기타 연주를 : 호텔캘리포니아 5 트라제 2010.06.14 6481
2860 친구 2010.06.14 4510
2859 4대 강 사업 (2) 28 gmland 2010.06.14 6339
2858 논리적 모순(3) 10 금모래 2010.06.15 5604
2857 참여연대의 패악질 38 허허 2010.06.15 6475
2856 참여연대의 입장 17 금모래 2010.06.16 6503
Board Pagination ‹ Prev 1 ...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