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동영상] 피겨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김연아1/1

미디어다음 2010.02.26 기사보기

피겨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김연아

Comment '16'
  • BACH2138 2010.02.26 14:47 (*.237.24.241)
    먼저 올리신 분이 계셨네요.....

    이로써 인류 역사상 가장 뛰어난 피겨 스케이터가 전 세계에 각인되는 순간입니다.

    얼마나 연습이 많이 되었는지 점프들이 죄다 회전수를 꽉꽉
    채웠는데, 첫 3러츠+3토룹 컴비의 경우는 뒤의 점프가 제 눈으로는 최소 한 4~50도
    가량 더 돈 것 같네요. 후 덜덜덜~~~~ 이 점프 가지고 얼마전 일본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말도 안되는 다운그레이드 했었는데 말이죠...... 점프 진입전의 그 어마어마한 스피드는
    그저 심장을 멎게 합니다.... 올림픽에서 생애 최고의 쇼트와 프리를, 그것도 좀체 드문
    클린으로 경기한 것은 역사에 남을 듯하네요.

    그리고 주니어 부터 시니어를 거쳐 모든 대회를 석권한 속칭 그랜드 슬램을 이룩한 쾌거는
    당분간 깨어지지않을 위대한 역사를 이루네요...

    시들한 피겨의 부흥을 위한 연아의 드림팀은 지금 거의 구세주같습니다.

  • 콩쥐 2010.02.26 15:00 (*.132.16.187)
    오늘은 정말 완벽하네요....
    저도 따라 울며 가슴으로 축하 해 주었네요.
    준비 를 얼마나 착실히 했으면......
  • ganesha 2010.02.26 15:05 (*.177.56.162)
    스포츠 경기를 보며 같이 따라운건 오늘이 처음이었어요.

    아니다.. 예전에 주성치 소림축구를 보면서도 울었었구나.. (대머리 여자애가 골 막는 장면)
  • 똘구 2010.02.26 15:09 (*.5.95.161)
    정말 기분좋쿤요,,

    연아 가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는 지금보다 세월이 많이흐르면 더 잘알걸로 생각됩니다


    그나저나 연아야! 전화기는 꺼놔롸! 2mb 테 전화올까 무섭다~~

    (좋은 양질의 화면 바흐님,, 정리해서 올려주실꺼죠?,,)
  • 브라보 2010.02.26 15:37 (*.148.90.189)
    사람들이 하도 설레발 쳐서 혹시했는데 연아선수 정말 축하하고 대단하네요.
  • 아사다 2010.02.26 16:11 (*.194.169.179)
    아사다 마오는 어땠는지 궁금한데 아사다 마오 경기장면 볼 수 있는데 혹시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gkoh 2010.02.26 16:29 (*.244.221.2)
    대단합니다. 경기 보는동안 깔끔한 연기에 신기록이 나오나 기대했었는데 역시 WB를 찍더군요.
    마오도 열심히 했습니다. 다 같이 축하해줍시다.
  • 똘구 2010.02.26 16:31 (*.5.95.161)
    nbc 해설좀 듣고싶은데 아직 안올라 오네용 ,,,,

    연아 경기끝나갈쯤 여자 해설가 산드라 배직이 한 옥타브 높은소리로 여왕폐하만세 라고
    외쳧다는데 ,,,,

    스캇 헤밀턴 도 그렇코 이분덜 은 해설가라기 보단 연아 광팬인듯,,,,
  • ganesha 2010.02.26 17:31 (*.177.56.162)
    전 아사다 보다는 젤 마지막에 경기한 나가수의 연기가 좋았는데요..
    자신감도 있고 안무도 인상적이었어요.
  • 2010.02.26 17:43 (*.115.223.46)
    그루지아 선수가 좋았는데요. 피겨선수 답지 않게 글래머에 얼굴도 귀엽게 생기고.....
  • SPAGHETTI 2010.02.26 17:57 (*.73.255.72)
    프리에서 항상 약간의 부족함이 있었던것 같은데...
    가장 큰 무대에서 가장 완벽하게 클린 연기하다니 참으로 강인한 사람이네요.

    스포츠를 통해서 초인과 같은 모습들을 종종 목격하고
    이번에 대한민국 스피드 팀의 이승훈 모태범 등도 그러하지만

    연아는 정말 인크레더블 수퍼우먼... 초녀입니다.

    기사에 동독의 세계적 스타 카타리나 비트... 이후의 최고 월드 스타가 될것이라 합니다.

    국내 글로벌 컴 뿐 아니라, 다른 많은 글로벌 컴에 광고 모델이 될 것이고
    점점 더 세계적 명사가 되겠네요.

    ----------------------
    인터뷰
    "언제가 가장 힘들었나요"
    "언제가 아니고 항상 힘들었다. 기쁨은 언제나 잠깐이었다"
  • SPAGHETTI 2010.02.26 17:59 (*.73.255.72)
    메이져 대회 및 올림픽에 참가하고 최고 기록으로 13위를 차지한 곽민정 선수도 대단합니다.
    인터뷰할 때나 보면 기뻐하는게 너무 귀엽네요.
  • 콩쥐 2010.02.26 18:07 (*.161.14.21)
    김연아처럼 치아교정한 곽민정 너무 귀엽지요...

    마지막에 연기한 선수도 아주 좋던데요...
  • 오리베 2010.02.26 21:07 (*.172.65.150)
    오 저도 원래 미라이 나가수 매우 좋아하는 선수라 기대를 좀 했는데 메달을 못따서 아쉽네요.

    그런데 김연아에게는 중력의 법칙도 물러서는 것인가
    연아는 구름 위에서 발레를 하고 다른 선수들은 땅에서 체조를 하는 것 같더군요.
    환상적이었습니다.
  • 최동수 2010.02.26 22:02 (*.151.238.161)
    잘 보았습니다.

    보고 다시봐도 또 보고싶은 YUNA의 빙상연기.

    마오도 로제트도 참 잘했구요.

    민정이도 넘 잘했지요, 4년후가 기대되는 곽민정.

    사는 재미를 배로 불려준 우리 연아, 고맙다......
  • 한섭 2010.02.27 01:37 (*.197.137.34)
    와...감동이네요...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이는군요...정말 대단한 연아선수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05 내가 생각하는 인간, 그러니까 사람,,, 8 쏠레아 2010.02.05 5645
3104 드뎌 바하의 나라에 왔어요~ 25 ganesha 2010.02.05 6182
3103 음악에서의 언어. 4 쏠레아 2010.02.06 5195
3102 마르코와의 하루...서울 도심을 산책하며... 18 기타레타 듀오 2010.02.08 6760
3101 그것 봐요. 4 쏠레아 2010.02.08 5089
3100 BMW는 무엇을 줄인 말이까요? 10 쏠레아 2010.02.08 7159
3099 착한 일을 하다보니 ... 6 아포얀도 2010.02.09 4920
3098 인터넷의 재미. 5 콩쥐 2010.02.10 6150
3097 재해임? 3 쏠레아 2010.02.10 6354
3096 애들은 잘못없다. 8 file 콩쥐 2010.02.10 6532
3095 가식적? 뭐가? 9 쏠레아 2010.02.10 7652
3094 요즘 쌍파울로는... 12 file 아이모레스 2010.02.11 8045
3093 다들 떠나고....... 8 file 콩쥐 2010.02.11 6942
3092 정말로 술 끊어야 되겠어요 2 아포얀도 2010.02.11 6287
3091 이사와 집 구하기 20 file 콩쥐 2010.02.12 7173
3090 비가 내리지않으면 이렇습니다... 7 file 아이모레스 2010.02.12 6186
3089 요즘 아요와는... 5 파크닝팬 2010.02.13 6330
3088 명절 차례는 단잔이라고... 3 쏠레아 2010.02.14 7256
3087 스포츠 2 쏠레아 2010.02.14 6140
3086 방글라데시 후기.... 3 오상훈 2010.02.17 6778
3085 시인..박남철 13 삭제... 2010.02.17 7043
3084 마르코소시아스 고충진님과 함께 1 file 산비 2010.02.18 7177
3083 쏠레아님만 보세요. 15 file chokukkon 2010.02.18 7729
3082 고쿠보 3 file 콩쥐 2010.02.20 6100
3081 아요와주 강설량 역대 기록 5위... 8 파크닝팬 2010.02.21 6123
3080 기타합주단원을 만나고..... 5 콩쥐 2010.02.21 6097
3079 신기술, 신주법 (스케이트와 기타) 콩쥐 2010.02.21 6994
3078 사용하면 어색한 닉네임... 3 삭제... 2010.02.22 6658
3077 빵꾸똥꾸 5 file 콩쥐 2010.02.23 5399
3076 아가들은 왜 이쁜가? 10 쏠레아 2010.02.23 6633
3075 구순기 5 file 콩쥐 2010.02.24 6933
3074 직장으로 도망가다가.... 8 file 콩쥐 2010.02.24 6397
3073 브라이언 오서 5 오덕구 2010.02.24 7053
3072 사람이 소인가? 7 쏠레아 2010.02.25 6972
3071 혼신의_역주행.jpg 3 file tufjd 2010.02.25 8220
3070 3,000m 5 안드레아 2010.02.25 6248
» [동영상] 피겨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김연아 16 고정석 2010.02.26 6869
3068 올림픽에 나가고 싶어요!!! (초등4년때) 2 크.. 2010.02.26 8115
3067 저 오늘 김연아선수 경기보고 돈 엄청 썼습니다.... 3 음.. 2010.02.27 6143
3066 저기요.... 영문표기. 47 file 콩쥐 2010.02.27 9441
3065 잠시 test secret 사꺼 2010.02.27 4
3064 한국에서는 마오의 인기가 연아보다... 6 쏠레아 2010.02.27 8987
3063 은애의 과르네리 10 콩쥐 2010.02.28 6382
3062 이별 17 금모래 2010.02.28 6746
3061 Jason님, gmland님 보시기 바랍니다. 3 그레이칙 2010.03.01 6067
3060 지하철 탄 아줌마 2 file 콩쥐 2010.03.01 6728
3059 보름 달집태우기... 4 file 콩쥐 2010.03.01 6977
3058 그레이칙님께!! 1 백현 2010.03.02 6481
3057 [낙서] 고양이의 보은 5 file 항해사 2010.03.04 6989
3056 서민석님 홈페이지가 바꼈네요. 샤콘노 2010.03.06 6126
Board Pagination ‹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