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61.14.21) 조회 수 6112 댓글 5




기타합주단원  한분을 만났네요.,.,.
대학동아리에서 오래 활동하다가
학교를 졸업하고 2년전부터 첫직장에 취직하여
현재는 직장에 다니며  주말에는 기타합주단 연습하러 학교로 간답니다...

그런데 직장과 학교가  멀다보니   3시간정도 걸린다네요...
한달이면   비용이 80만원정도 든답니다....
아니 취미생활에 너무 돈을 많이 쓰는게 아닌가 생각했어요...
그래서  좀 줄이고자  연주회없는때에 잠깐
한달에 두번가면 40만원정도 들고요....


기타합주단원으로   활동하는분들이
보통 열정을 가지고 활동하는게 아니셨었군요...


음반 몇장사기도   쉽지않은  요즘
취미생활이   보통이 아니네요......


근데 장가들면  이런 활동도 못할거같네요...눈치보여서....어떡허나....
  
Comment '5'
  • 헉;; 2010.02.22 16:57 (*.43.144.170)
    아무리 3시간 거리여도.. 한번 갔다 오는데 20만원이나 든다는게 잘 이해가 안가네요..;;
    차비랑 밥값 외에도 합주단에 돈쓸일이 매번 그렇게 많은가요?;;
  • 아포얀도 2010.02.22 17:26 (*.13.251.19)
    합주연습한번 참여에 20만원이라 ... 골프치고 오는 것도 아니고 ...

    좀 ... 이해가 안가네요.

    혹시 제주에서 비행기 타고 육지로 나오시는지 ㅋ
  • 콩쥐 2010.02.22 18:51 (*.161.14.21)

    저도 좀 많이든다생각하는데...정말이라던데요.

    기름값 3시간왕복이면 얼마나 들까요? 5만원..?
    톨게이트비 2만원
    밥값 4끼 2만원
    여관비 3만원
    술값 3만원
    또 뭐가 있을까요?
  • 콩쥐 2010.02.22 18:52 (*.161.14.21)
    혹시 갈때마다 후배들 저녁사주나....
    직장다니는게 죄지....장가 안간것도...ㅋㅋㅋ
  • 대리운전 2010.02.22 18:52 (*.237.116.78)
    술한잔 하고 대리운전하여 오면..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05 내가 생각하는 인간, 그러니까 사람,,, 8 쏠레아 2010.02.05 5657
3104 드뎌 바하의 나라에 왔어요~ 25 ganesha 2010.02.05 6196
3103 음악에서의 언어. 4 쏠레아 2010.02.06 5204
3102 마르코와의 하루...서울 도심을 산책하며... 18 기타레타 듀오 2010.02.08 6769
3101 그것 봐요. 4 쏠레아 2010.02.08 5099
3100 BMW는 무엇을 줄인 말이까요? 10 쏠레아 2010.02.08 7175
3099 착한 일을 하다보니 ... 6 아포얀도 2010.02.09 4931
3098 인터넷의 재미. 5 콩쥐 2010.02.10 6159
3097 재해임? 3 쏠레아 2010.02.10 6362
3096 애들은 잘못없다. 8 file 콩쥐 2010.02.10 6544
3095 가식적? 뭐가? 9 쏠레아 2010.02.10 7663
3094 요즘 쌍파울로는... 12 file 아이모레스 2010.02.11 8058
3093 다들 떠나고....... 8 file 콩쥐 2010.02.11 6951
3092 정말로 술 끊어야 되겠어요 2 아포얀도 2010.02.11 6299
3091 이사와 집 구하기 20 file 콩쥐 2010.02.12 7185
3090 비가 내리지않으면 이렇습니다... 7 file 아이모레스 2010.02.12 6204
3089 요즘 아요와는... 5 파크닝팬 2010.02.13 6339
3088 명절 차례는 단잔이라고... 3 쏠레아 2010.02.14 7264
3087 스포츠 2 쏠레아 2010.02.14 6147
3086 방글라데시 후기.... 3 오상훈 2010.02.17 6788
3085 시인..박남철 13 삭제... 2010.02.17 7053
3084 마르코소시아스 고충진님과 함께 1 file 산비 2010.02.18 7188
3083 쏠레아님만 보세요. 15 file chokukkon 2010.02.18 7741
3082 고쿠보 3 file 콩쥐 2010.02.20 6110
3081 아요와주 강설량 역대 기록 5위... 8 파크닝팬 2010.02.21 6138
» 기타합주단원을 만나고..... 5 콩쥐 2010.02.21 6112
3079 신기술, 신주법 (스케이트와 기타) 콩쥐 2010.02.21 7007
3078 사용하면 어색한 닉네임... 3 삭제... 2010.02.22 6666
3077 빵꾸똥꾸 5 file 콩쥐 2010.02.23 5411
3076 아가들은 왜 이쁜가? 10 쏠레아 2010.02.23 6646
3075 구순기 5 file 콩쥐 2010.02.24 6947
3074 직장으로 도망가다가.... 8 file 콩쥐 2010.02.24 6409
3073 브라이언 오서 5 오덕구 2010.02.24 7070
3072 사람이 소인가? 7 쏠레아 2010.02.25 6978
3071 혼신의_역주행.jpg 3 file tufjd 2010.02.25 8235
3070 3,000m 5 안드레아 2010.02.25 6260
3069 [동영상] 피겨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김연아 16 고정석 2010.02.26 6878
3068 올림픽에 나가고 싶어요!!! (초등4년때) 2 크.. 2010.02.26 8128
3067 저 오늘 김연아선수 경기보고 돈 엄청 썼습니다.... 3 음.. 2010.02.27 6150
3066 저기요.... 영문표기. 47 file 콩쥐 2010.02.27 9450
3065 잠시 test secret 사꺼 2010.02.27 4
3064 한국에서는 마오의 인기가 연아보다... 6 쏠레아 2010.02.27 8998
3063 은애의 과르네리 10 콩쥐 2010.02.28 6395
3062 이별 17 금모래 2010.02.28 6759
3061 Jason님, gmland님 보시기 바랍니다. 3 그레이칙 2010.03.01 6072
3060 지하철 탄 아줌마 2 file 콩쥐 2010.03.01 6740
3059 보름 달집태우기... 4 file 콩쥐 2010.03.01 6986
3058 그레이칙님께!! 1 백현 2010.03.02 6490
3057 [낙서] 고양이의 보은 5 file 항해사 2010.03.04 6997
3056 서민석님 홈페이지가 바꼈네요. 샤콘노 2010.03.06 6139
Board Pagination ‹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