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3.251.14) 조회 수 4921 댓글 6
덕도 보게 되네요.

어제 교통카드로 쓰던 국민카드가 파손되어서 재발급 신청했는데

기존의 카드 종류가 '국민 GS 칼텍스 카드'

요즈음은 SK정유만 이용하기떄문에 다른 종류로 발급신청하고 기존 카드는 폐기하려는데 ...

은행에 다녀온 후 문자가 왔다. "GS 보너스 포인트를 아이티에 기부하세요"

내 생각에는 기껏해야 포인트가 몇천원 정도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그냥 카드를 폐기하려고 했는데

"그래 살아 있을 때 좋은 일도 좀 해보자" 하는 마음에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인터넷에 접속 ...

정말 어렵게 로그인을 했는데 ... "아니 포인트가 몇만원이나 되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모두 기부하기에는 너무 나를 희생하는 것 같아 ...

포인트몰에서 그럴 듯해 보이는 헤드폰  하나를 나에게 선물하기 위해 주문하고

(요즈음에는 자기 물건 사는 것을 자신에게 선물한다고 하더군요 ㅋ)

나머지를 기분좋게 아이티에 기부 ...

맨날 '콩'만하고 허접한 이어폰으로 칭구 연주 듣느라 힘들었는데

이제는 제대로 칭구연주 듣게 되었습니다.

  

  
Comment '6'
  • ㅎㅎ 2010.02.09 13:11 (*.161.14.21)
    선물받을만 하시네요.....낚시도 그동안 많이 하셨고....
  • 쏠레아 2010.02.09 13:11 (*.35.249.30)
    아포얀도님은 귓구멍이 매우 큰 모양입니다. ^^
    그러면 당연히 음악도 잘 들릴 것이고... 부럽습니다.
  • ㅎㅎ 2010.02.09 13:11 (*.161.14.21)
    명절이 다가오니 게시판에서도
    덕담이 주를 이뤄야할텐데 마침 좋은 글 올리셧네요....
  • 아포얀됴 2010.02.09 20:34 (*.143.85.66)
    아 ... 솔레아님 말씀대로 제 귓구멍이 그리 크지 않더군요.

    그래서 ... '콩'만하다고 고쳤어용 ㅋ
  • 쏠레아 2010.02.09 20:47 (*.35.249.30)
    아! 다행이네요.
    전 아포얀도님 그님이 그렇게 작을 지도 혹시나 모른다고 생각 했더랬거든요. 히히힛.

    -------
    아이티에 기부하셨다구요?
    우리나라는 몇 년전까지만 해도 아이티 강국이었어요.
    지금은 물론 삽질 강국이구요.
    그래서 불쌍한 아이티에 기부하신 것 참 잘하셨어요.

    이기 지금 말되는 소린가??? ㅋㅋㅋ
  • 아포얀도 2010.02.09 21:00 (*.143.85.66)
    솔레아님 벌써 술이 좀 되셨나보네요. ㅋ

    현재시간 9시 20분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05 내가 생각하는 인간, 그러니까 사람,,, 8 쏠레아 2010.02.05 5645
3104 드뎌 바하의 나라에 왔어요~ 25 ganesha 2010.02.05 6182
3103 음악에서의 언어. 4 쏠레아 2010.02.06 5195
3102 마르코와의 하루...서울 도심을 산책하며... 18 기타레타 듀오 2010.02.08 6760
3101 그것 봐요. 4 쏠레아 2010.02.08 5089
3100 BMW는 무엇을 줄인 말이까요? 10 쏠레아 2010.02.08 7159
» 착한 일을 하다보니 ... 6 아포얀도 2010.02.09 4921
3098 인터넷의 재미. 5 콩쥐 2010.02.10 6150
3097 재해임? 3 쏠레아 2010.02.10 6354
3096 애들은 잘못없다. 8 file 콩쥐 2010.02.10 6532
3095 가식적? 뭐가? 9 쏠레아 2010.02.10 7652
3094 요즘 쌍파울로는... 12 file 아이모레스 2010.02.11 8045
3093 다들 떠나고....... 8 file 콩쥐 2010.02.11 6942
3092 정말로 술 끊어야 되겠어요 2 아포얀도 2010.02.11 6287
3091 이사와 집 구하기 20 file 콩쥐 2010.02.12 7173
3090 비가 내리지않으면 이렇습니다... 7 file 아이모레스 2010.02.12 6186
3089 요즘 아요와는... 5 파크닝팬 2010.02.13 6330
3088 명절 차례는 단잔이라고... 3 쏠레아 2010.02.14 7256
3087 스포츠 2 쏠레아 2010.02.14 6140
3086 방글라데시 후기.... 3 오상훈 2010.02.17 6778
3085 시인..박남철 13 삭제... 2010.02.17 7043
3084 마르코소시아스 고충진님과 함께 1 file 산비 2010.02.18 7177
3083 쏠레아님만 보세요. 15 file chokukkon 2010.02.18 7729
3082 고쿠보 3 file 콩쥐 2010.02.20 6100
3081 아요와주 강설량 역대 기록 5위... 8 파크닝팬 2010.02.21 6123
3080 기타합주단원을 만나고..... 5 콩쥐 2010.02.21 6097
3079 신기술, 신주법 (스케이트와 기타) 콩쥐 2010.02.21 6994
3078 사용하면 어색한 닉네임... 3 삭제... 2010.02.22 6658
3077 빵꾸똥꾸 5 file 콩쥐 2010.02.23 5399
3076 아가들은 왜 이쁜가? 10 쏠레아 2010.02.23 6633
3075 구순기 5 file 콩쥐 2010.02.24 6933
3074 직장으로 도망가다가.... 8 file 콩쥐 2010.02.24 6397
3073 브라이언 오서 5 오덕구 2010.02.24 7053
3072 사람이 소인가? 7 쏠레아 2010.02.25 6972
3071 혼신의_역주행.jpg 3 file tufjd 2010.02.25 8220
3070 3,000m 5 안드레아 2010.02.25 6248
3069 [동영상] 피겨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김연아 16 고정석 2010.02.26 6869
3068 올림픽에 나가고 싶어요!!! (초등4년때) 2 크.. 2010.02.26 8115
3067 저 오늘 김연아선수 경기보고 돈 엄청 썼습니다.... 3 음.. 2010.02.27 6143
3066 저기요.... 영문표기. 47 file 콩쥐 2010.02.27 9441
3065 잠시 test secret 사꺼 2010.02.27 4
3064 한국에서는 마오의 인기가 연아보다... 6 쏠레아 2010.02.27 8987
3063 은애의 과르네리 10 콩쥐 2010.02.28 6382
3062 이별 17 금모래 2010.02.28 6746
3061 Jason님, gmland님 보시기 바랍니다. 3 그레이칙 2010.03.01 6067
3060 지하철 탄 아줌마 2 file 콩쥐 2010.03.01 6728
3059 보름 달집태우기... 4 file 콩쥐 2010.03.01 6978
3058 그레이칙님께!! 1 백현 2010.03.02 6482
3057 [낙서] 고양이의 보은 5 file 항해사 2010.03.04 6989
3056 서민석님 홈페이지가 바꼈네요. 샤콘노 2010.03.06 6126
Board Pagination ‹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