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77.56.162) 조회 수 5936 댓글 15



1. 젊었을 때 전혀 상상도 못했던 아기가 생기다
2. 몇년간 손도 안대던 클래식 기타를 다시 잡다
3. 잃어버린 이전 레파토리를 그래도 50% 정도는 복원하고 녹음의 묘미를 알게되다
4. 세계의 끝 같은 중국의 한 도시에서 한적함의 여유를 배우다
5. 생애 첫 차를 구입하다

(사진은 울 애기.  쿡 광고 아닙니다 - -;)
Comment '15'
  • 콩쥐 2009.12.29 15:25 (*.161.14.21)
    와 .....가네샤님과 많이 닮았네요......
    게다가 이쁜보조개는 딸이라서 옵션인가봐요....
    좀 있으면 한국에 들어오시죠..?
  • ganesha 2009.12.29 15:33 (*.177.56.162)
    절 많이 닮았고.. 보조개는 엄마를 쏙 닮았네요.
    한국에 1/1-1/3 까지 잠시 애기보러 들어갑니다~
  • 콩쥐 2009.12.29 15:35 (*.161.14.21)
    애기엄마 보조개 있어요?
    와....왕 ....부럽.........
  • ganesha 2009.12.29 15:43 (*.177.56.162)
    와이프는 보조개 4개 있습니다.
    와이프쪽 집안 보조개가 워낙 강력해서 조카들도 모두 보조개를 한개이상 달고 태어나더라구요.
    일부러 보조개 수술도 한다는데.. 뭐 돈 번 기분이에요~
  • 한섭 2009.12.30 11:08 (*.197.140.106)
    아...가네샤님 아기 너무 이쁘네^^
  • ganesha 2009.12.30 11:34 (*.177.56.162)
    감사함다.
    아기얼굴은 계속 바뀐다고 하네요.
    저랑 와이프를 적당히 좋은 쪽으로 닮는다면..
    커서 손담비가 될 수도 있겠어요 ㅋㅋ
  • ganesha 2009.12.30 11:35 (*.177.56.162)
    이름은 지유 라고 지었습니다.
    좀 크면 기타를 가르쳐 봐야 겠어요.
  • 콩쥐 2009.12.30 17:09 (*.161.14.21)
    지유는 얼마나 좋을꼬....
    아빠가 생음악으로 어릴때부터 옆에서 연주해줄텐데....

    음반보다 훨신 좋은게 생음악...
  • 쏠레아 2009.12.30 20:39 (*.130.112.77)
    음반보다 훨씬 좋은 게 아빠의 기타 생음악.

    그 생음악보다 더 좋은 게 생소리(?)

    "울 아가, 넘 이뻐~ 이뻐 죽겠어~"
    라면서 하염없이 뽀뽀해 주는 그 생목소리...
    그것이 진짜 음악이지요.
  • ganesha 2009.12.30 23:22 (*.217.164.81)
    흐흐 안그래도 넘 귀여워서 저절로 노래가 나올 판입니다.
    문제는 울 아기를 계속 중국에서 사진으로만 보고 있다는 것..

    그래서 2틀간이라도 함께 있으려고 내일 비행기 탑니다~
  • 파크닝팬 2009.12.31 08:26 (*.20.48.147)
    아기가 너무 이쁘네요... 흐... 아깝다.. 며느리감으로는 나이차가 너무... ~~
  • ganesha 2009.12.31 09:44 (*.177.56.162)
    파크닝팬님이 다시 새로 노력하시면 불가능한 일은 아닐지도..
    ^__^
  • 그레이칙 2009.12.31 10:06 (*.250.112.32)
    6. 혼자 실실 웃는 일이 잦아졌다.^^

    딸은 아빠에게 착착 감깁니다. 커서 아빠랑 결혼한다고 하다가 어느 때부터는
    아빠가 밀리지만 그 전까지는 정말 妙합니다.

    아가가 밝고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ganesha님의 건강과 안정된 발전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파크닝팬 2009.12.31 10:28 (*.20.48.147)
    저도 그레이칙님의 6. 혼자 실실 웃는 일이 잦아졌다... 에 한 표 꾸욱... ㅋㅋㅋ
    그런데... 자주 보는 연속극도 아닌데... 내용도 모르고 있다가 어떻게 한장면 보면... 눈물찍찍나는 일도 잦아 진것갔습니다그려... 흐... 마눌은 멀쩡하던데...
  • ganesha 2009.12.31 10:39 (*.177.56.162)
    한국 티비 광고보면 어느순간 딸이 아빠에게 '더러워' 하면서 뽀뽀를 피하는 장면이 나오죠.
    남의 일이 아닌 것 같아 괜시리 가슴이 아프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05 단 한 번의 눈빛에 9 금모래 2009.12.18 5893
3204 검색의 생활화...제니퍼 코렐리. file 콩쥐 2009.12.18 6425
3203 검색의 생활화....이민정 12 file 콩쥐 2009.12.18 6569
3202 33 쏠레아 2009.12.18 6856
3201 좋은 방안이? 15 file 2009.12.18 6539
3200 旁岐曲逕 4 쏠레아 2009.12.20 6611
3199 타레가 토레스기타 6 2009.12.21 6954
3198 3 file 파크닝팬 2009.12.21 5510
3197 개와 고양이 15 아포얀도 2009.12.22 6641
3196 한 해를 보내며... 18 금모래 2009.12.22 6312
3195 김치맨 아리랑 1 김치맨 2009.12.23 6264
3194 빵꾸똥꾸 2 쏠레아 2009.12.23 6632
3193 튜닝 가격표 3 콩쥐 2009.12.24 6759
3192 산타는 이제 없다! 아니 작년(?)부터 없었다. 5 jazzman 2009.12.24 6197
3191 한번더 읽어보시지요. 2 최동수 2009.12.24 5995
3190 새해엔 안 그러셨으면 좋겠습니다. 7 bisleri 2009.12.24 6002
3189 연말연시 4 쏠레아 2009.12.24 6081
3188 개집 7 file 땡땡이 2009.12.24 7131
3187 장진영의 봄날이 간 '진짜' 이유??(반론)한의사협회 악의적 주장일 뿐" 반박 12 file 2009.12.26 7410
3186 2009년 한의사 시험문제 19 2009.12.26 8108
3185 상당히 도발적인 글 하나. 8 쏠레아 2009.12.26 6112
3184 대형업체와 소형업체. 8 콩쥐 2009.12.26 6143
3183 빵꾸똥꼬 의 악영향 5 磨者 2009.12.27 7084
3182 콩쥐가 본 2009 한국 10대사건. 콩쥐 2009.12.28 5666
3181 쏠레아 입장에서의 이천구 십대사건. 4 쏠레아 2009.12.28 5857
3180 훈선정 2009년 5대 사건 4 2009.12.28 7612
3179 凶家(흉가) 2 file 2009.12.28 8671
3178 이것도 개라고 할 수 있나요?... 8 파크닝팬 2009.12.29 5379
3177 명언 2009. 콩쥐 2009.12.29 6411
» 가네샤의 2009 5대 사건 15 file ganesha 2009.12.29 5936
3175 7 쏠레아 2009.12.30 5067
3174 감을 말렸습니다... 5 file 파크닝팬 2009.12.31 6032
3173 바이올린 국제콩클 10 고정석 2009.12.31 6410
3172 새해엔 웃을 일만 가득했으면.... ^^ 6 file 나무 2009.12.31 5472
3171 책장을 만들었어요... 5 file 파크닝팬 2010.01.01 5881
3170 새해 비밀공개 (바게뜨 사진 첨부) 3 file 콩쥐 2010.01.01 8226
3169 경인년은 백호의 해 file 그레이칙 2010.01.01 5958
3168 제가 덕 좀 봤습니다 4 file 꽁생원 2010.01.01 6174
3167 백일을 기다리고 있는 콩쥐님 5 file 2010.01.02 4985
3166 호랑이와 우리민족. 15 file 콩쥐 2010.01.02 7600
3165 인상주의 화가중 대가......모네. 12 file 콩쥐 2010.01.02 6522
3164 끌로드 모네 하나 더 5 file 콩쥐 2010.01.02 6109
3163 [알파] 인상주의, 해돋이.....끌로드 모네 2 file 콩쥐 2010.01.03 5629
3162 [오메가] 파라솔을 쓴 여인.....끌로드 모네 2 file 콩쥐 2010.01.03 6732
3161 새해니깐... 4 쏠레아 2010.01.03 4486
3160 저 잠깐 안 보일 지 모릅니다. 1 쏠레아 2010.01.06 5161
3159 헤이리 1 file 콩쥐 2010.01.06 6114
3158 프로방스 2 file 콩쥐 2010.01.06 6189
3157 헤이리 커피숍 3 file 콩쥐 2010.01.06 6597
3156 그림이 있는 기타 2 file 콩쥐 2010.01.06 5696
Board Pagination ‹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