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족]에 대한 생각
[동이족]이란 말이 그 자체로 큰 활을 쏘는 종족/민족이라는 뜻이라면 굳이 안 쓸 이유가 뭐 있습니까?
대천지 원수 중국이 그걸 [오랑캐]라는 의미로, 그걸 낮잡아 부르는 말로 전성했다한들 그게 뭐 대수겠습니까?
언어의 표상이 [큰 활을 쏘는 종족/민족]이라면, 우린 우리대로 그 명칭에 다시 영광과 명예를 돌려주어야만 중국을 이기는 정공법이 되겠지요.
중국이 표상을 제멋대로 바꾸고 저들끼리 비하하는 습속을 만들었다면, 그래서 그것 때문에 [큰 활을 쏘는 종족/민족]이라는 멋진 명칭을 바꾸려 한다면, 그게 바로 전형적인 사대주의의 발로입니다.
또, 모든 역사서에 [동이족]으로 기록되어 있다면, 그 용어를 그대로 쓰는 것이 앞으로 사학연구에 혼선을 자초하지 않을 것이며, 국민들에게도 동질성에 혼란을 주지 않게 될 것입니다.
중국의 의도적 왜곡과 저속한 시도에 말려들어갈 이유가 하등 없습니다.
.
.
기타매니아 선언
1. 우리는 [동이족]이라는 명칭을 그대로 쓰고, 이에 명예와 영광을 되찾아주는 운동에 적극 동참한다!
2. 콩쥐님 등은 다수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동이족] 명칭을 그대로 고수하라!
3. 한국 사학자들은 우리 역사가 1만년임을 증명하는데 온갖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4. 한국정부는 국가가 운영하는 사학 연구소를 만들고 무제한 예산을 편성함과 동시에, 중국, 러시아, 일본에 대해 적극적 외교적 노력을 기울여서 고고학적 발굴이 성사되게 하라!
- 일본왕릉을 발굴해서 그들이 백제의 후예임을 증명하라.
- 시베리아 및 만주의 발해 고분과 유적을 발굴해서 그 땅이 우리 고토임을 증명하라.
- 만주 및 요동반도 일대를 발굴해서 고조선 및 그 이전 부족국가의 존재를 증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