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레아님! 금모래님!

by gmland posted Jun 14,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쏠레아님! 금모래님!


아직도 할 말이 남았습니까?

당신들은 내게 이런 짓을 했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1) 여러 차례 나를 직접적으로 거론하면서 중상모략 및 인신공격을 했다. 그것은 통상적 악플을 넘어서는, 어떤 목적을 가진 시도로 보였다.

당신들 주장대로, 내가 스스로 진보좌파임을 자처하고, 4대강 정비사업이 사회주의적 정책이라고 주장했다고 치자, 그렇다고 해서 그게 당신들 둘로부터 끊임없는 중상모략과 인신공격을 받을 사안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2) 수 개월간 쫒아 다니면서 댓글 하나도 빼놓지 않고 빈정거렸다. 이는 집요한 목적 아래 고의로 이루어지고 있는 공작임을 반증하는 것이다.

3) 대상 사안이 전문지식을 요하는 것임에도, 스스로 학자라고 밝히거나 그렇게 알려진 사람들이 학습과 논리는커녕 생각나는대로 두루뭉술 말장난과 궤변으로 일관했고, 지금도 조금도 변한 것이 없다.

4) 나는 이제껏 멋모르고 논리와 설득으로 일관했으나 당신들에게는 아무 소용 없음을 알았으며, 그렇다면 이제 불필요한 소모전 및 상호대응을 그만 두고 서로 반성하자는 제안을, 피해자가 먼저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은 일거에 일축했다. 당신들 둘은 오만의 극치를 보여준 것이다.

5) 만일 당신들 두 사람이 학자가 아니었더라면, 중상모략에도 불구하고 상대할 가치조차도 없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나는 학자라는 사람들이 이 따위 짓을 하는 것은 맑은 음악 동호회 사회를 위해서라도 묵과해서는 안 된다고 본다.

6) 누차 그러 했고, 이번에도 명명백백한 증거와 논리를 제시했음에도, 반성과 사과는커녕 끝까지 궤변과 마타도어 방식의 구태의연한 흑색선전과 유치한 수법으로 일관하고 있으며, 지금도 적반하장 격으로 여론을 호도하려고 애를 쓰고 있다.


당신들은 학자로서 자질이 의심 되는 사람들로 보입니다. 우선 인격 도야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