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
Comment '6'
  • 하울 2009.06.11 23:44 (*.4.229.79)
    영결식에서조차 전혀 애도하는 모습이 없던 MB가... 애도할 꺼리를 찾았다고봐야하나...
    슬픕니다.
  • 꽁생원 2009.06.12 00:14 (*.161.73.253)
    한나라당 입장에서 97년 대선에서의 DJ 승리는 IMF와 DJP연합, 이인제의 탈당 등으로 받아드릴 수 있는 측면이 있었지만 2002년 대선에서 노무현이 승리한 것은 도저히 인정할 수 없는 현실이었습니다.

    하여 참여정부 내내 정국의 프레임을 경제파탄과 다 노무현 때문이라는 주제로 몰고 갔습니다.
    조중동의 뜨거운 지원속에...

    그 작전은 먹혀들었고 정권은 쟁취했지만 만병통치약처럼 써먹던 그 비열한 전략을 노무현의 퇴임 이후까지 울궈먹으려하다가 한계를 넘어 불어대던 풍선이 결국 터져버렸습니다.


    좌빨타령과 노무현 안주거리로 재미봤던 사람들이 앞으로 어떻게 적적한 하루하루를 보내며 살아갈런지요...
  • 쏠레아 2009.06.12 01:01 (*.35.249.30)
    경제파탄이라니요???
    노무현 정권 때 경제파탄 있었습니까?
    부동산 잡는다고 부동산 경기 침체는 물론 있었지만,,,,
  • gmland 2009.06.13 01:08 (*.165.66.179)
    말이야 바른 말이지, 노무현이 당선된 것은 민주당이 상대 후보를 근거없이 맹비난 한 것이 먹혀든 것 아니겠소? x풍, y풍... 상대 후보는 결국 무죄로 판명났지만, 선거는 이미 끝난 후...

    그런 비열한 방식이 더 잘 먹히는 나라다 보니 지금도 x판 아니겠소?
  • ?.. 2009.06.13 01:31 (*.112.94.61)
    여기도....대통령 사진 퍼 나르면서...대통령을 욕 하고 있구먼요....쩝..

    언제나~ 철이 들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꽁생원 2009.06.13 09:50 (*.161.73.253)
    [노무현이 당선된 것은 민주당이 상대 후보를 근거없이 맹비난 한 것이 먹혀든 것]
    잘 이해가 안되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755 최동수님 사는 동네...일산 7 file 콩쥐 2009.06.07 5907
3754 최동수님 사는 동네...일산 주택가 15 file 콩쥐 2009.06.07 7984
3753 검색의 생활화 ^^ 1 2009.06.07 5624
3752 변소 - 해우소 쏠레아 2009.06.07 5198
3751 화분 몇개.... 2 file 콩쥐 2009.06.07 4994
3750 고귀한 성품 4 금모래 2009.06.08 4617
3749 <동영상> 4대강 살리기 사업 공청회 2 하울 2009.06.08 5123
3748 진짜 간지나는 사진 한장. 25 file 쏠레아 2009.06.08 6795
3747 두꺼비와 뱀에 관한 단상 2 file 1000식 2009.06.08 7900
3746 미니어쳐 기타 6 file 최병욱 2009.06.09 7556
3745 明心寶鑑(명심보감)-第十七篇 言語篇(언어편) 中 10 磨者 2009.06.09 6303
3744 정치논쟁을 지켜보면서....... 32 gmland 2009.06.09 5253
3743 으악~기타 도둑 맞았삼.. 24 file Jason 2009.06.09 5727
3742 그때를 아십니까? 냄비 때우시요. 12 고정석 2009.06.09 5961
3741 기타매니아 시국선언문 8 file 쏠레아 2009.06.09 5098
3740 쎄스코에게 전화하기 전에, 냉큼 물러가라 6 file 1000식 2009.06.09 5301
3739 티벳은 뭔가 다르군요. 6 file 바실리스크 2009.06.09 5123
3738 한국작가회의 514인 시국선언문 전문 5 file 하울 2009.06.10 4667
3737 북미 대학 교수 200여명 시국선언 전문 2 하울 2009.06.10 7714
3736 그때를 아십니까? 통금별곡 7 고정석 2009.06.10 5355
3735 인생상담좀 부탁드립니다.... 13 인생상담.. 2009.06.10 4600
3734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 결혼식에 화환보낸...MB 11 file 하울 2009.06.10 9483
3733 외면하게되는 사진들 10 콩쥐 2009.06.11 6994
3732 <동영상> 어제 서울광장 시위진압 중... 9 file 하울 2009.06.11 6053
3731 글쓰기 달인 박하향기님. 83 콩쥐 2009.06.11 8762
» 한나라당이 어려울 수밖에 없는 이유 6 file 꽁생원 2009.06.11 5403
3729 전기요금 3만 9960이하면 두배 부과 3 2009.06.11 4748
3728 프로그램 4 file 버들데디 2009.06.12 5569
3727 이런 인사 괜찮은가요? 7 인사법 2009.06.12 5418
3726 촛불시위의 원조 27 file 쏠레아 2009.06.12 6219
3725 김대중 다시보기 <아고라 펌 > 18 file 하울 2009.06.13 5562
3724 4대강 사업이 사회주의 정책인가? 35 쏠레아 2009.06.13 4558
3723 다음중 어느상황이 가장 불행할까요? 6 file 바실리스크 2009.06.13 4963
3722 언론소비자주권 성명서 (불매운동에 대한 검찰수사에 관하여) 22 file 꽁생원 2009.06.13 7014
3721 제가 졌습니다. 21 쏠레아 2009.06.13 5624
3720 어떤 후배가 그래도 좋은 이유... 4 gmland 2009.06.13 5393
3719 낙서게시판과 공중화장실 10 np 2009.06.14 6136
3718 쏠레아님! 금모래님! 12 gmland 2009.06.14 5184
3717 여러분들의 정치논리는? 14 gmland 2009.06.14 5991
3716 문화예술의 자율성 회복을 위한 미술인 성명 9 바실리스크 2009.06.14 5647
3715 크림파스타(알프레도) 6 file cho kuk kon 2009.06.15 5781
3714 인간이 쓴 글 맞습니까? 19 gmland 2009.06.15 6202
3713 明心寶鑑(명심보감)-第五篇 正己篇(정기편) 中 1 磨者 2009.06.15 4237
3712 스님들도 참... 15 file 쏠레아 2009.06.15 6157
3711 다락방... 6 쏠레아 2009.06.15 5189
3710 따로국밥 18 청진기 2009.06.15 4625
3709 해외언론의 평가, 컬러로 잘정리되었어요(퍼옴) 펌맨 2009.06.16 5660
3708 보면 피식웃을만한 사진 8 file 바실리스크 2009.06.16 5383
3707 "용서 구할 겸덕조차 못 갖춘 권력" 29 쏠레아 2009.06.16 6084
3706 선언문 초안에 대한 조언 3 gmland 2009.06.16 4285
Board Pagination ‹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