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88.155.44) 조회 수 6052 댓글 11
  경호원 관련 기사는 몇일째 왜 안뜨나요?
Comment '11'
  • 이번사건 2009.05.30 00:10 (*.199.191.215)
    에서 확실한건 오직하나
    노무현 전대통령이 죽었다는것 뿐입니다.
  • 그러게요. 2009.05.30 00:21 (*.4.229.79)
    석연찮은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노무현이 타살이라는 증거도 명확하진 않지만,
    자살이라고 할 증거도 없습니다. (현재 자살이라고 보는이유는 경호원 진술과 컴퓨터유서 딱 두가지 인데, 컴퓨터는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하고, 경호원진술은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세영병원 처음 노무현대통령을 진료한 의사의견도 기사된바가 없고, 노무현사저의 CCTV도 공개가 되지않고있습니다...
  • ?.. 2009.05.30 00:33 (*.112.94.61)
    그럼, 노무현 전대통령이 자살하면... 누가 이득을 봅니까 ???
  • 궁금이 2009.05.30 00:59 (*.188.155.44)
    당연히 딴나라당의 수구세력과 이명박이요
  • ?.. 2009.05.30 02:46 (*.112.94.61)
    아닌것 같은데요.....
    지금,국민들이 노무현 전대통령의 자살을 이명박 대통령이 죽였다고 하고, 지금 정부를 더 비판하고
    있지 않습니까 ???? 지금, 정권을 잡고 있는 정치인들이 이런 결과를 몰랐겠어요 ????
    제같은 돌박도 예상하고 있었는데요.....
  • 혹시라도... 2009.05.30 02:56 (*.4.229.79)
    노무현대통령이 재임시절에, 이명박의 정치보복에 대비해서, 히든카드를 숨겨두었을 가망성은 없을까요? 그 히든카드가 공개될 낌새(?)를 차리고, 입막음(?)하기위해 일을 치를수도 있지 않을까요? (소설을 써서 죄송합니다- 워낙 의혹이 많다보니.)
  • 궁금이 2009.05.30 09:30 (*.188.155.44)
    그러니 ?..님은 돌박으로 남을 수 밖에 없는 겁니다. 돌박이면 돌박으로 남고 계시던가 뼈를 깎는 노력으로 그걸 탈출 하시던가 하셔야죠. 그럼 빨갱이들이란 말인가요? 이봐요 댓글 하나당 1400원이 그리도 좋습니까?

    혹시라도...님에 의견에 찬성입니다.
  • gmland 2009.05.30 10:42 (*.165.66.192)
    노무현 대통령 유가족과 측근들은 타살 의문을 제기하는 일부에 대해서 신중해주기를 바란다는 요지의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부검을 거부하고 고인의 뜻대로 화장했습니다.

    타살 의혹은 고인의 숭고한 뜻에 위배되며, 오히려 그를 소인배, 촌부로 만들어서 결과적으로 고인의 뜻을 훼손하게 됩니다. 고인의 뜻은 다음으로 요약될 것입니다.

    - 스스로를 버려달라고 말한 적도 있지만, 죽음으로써 '가치의 상징'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한다.

    - 이합집산, 지리멸렬, 진보좌파세력에게 다시 구심점을 마련해줘서 반전의 계기로 삼겠다.

    - 일국의 국가원수를 지낸 사람으로서 끝까지 그 자존심을 버리지 않겠다.

    - 부당한 권력에 굴복하지 않겠다.

    - 이상을 위한 발걸음은 본의 아니게 타인의 희생도 강요하게 된다. 나로 말미암아 고통 받은 사람들에게 죽음으로써 위로를 보낸다.
    .
    .

    따라서 [?..]님의 말씀은 핵심을 간파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누구든지 스스로의 견해를 밝힐 수 있습니다. 그게 민주주의의 기본입니다.

    궁금이님은 [돌박]이니 하는 등의 비천한 용어로써 인신공격을 하지 말기 바랍니다. 그런 개념은 오히려 스스로에게 적용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깊이 생각해본다면...
  • 그렇다면... 2009.05.30 11:44 (*.4.229.79)
    경찰님들! 청와대경호관님들! 의혹이 생기지 않게... 정황을 투명하게 공개해주세요! 국민들이 납득이 가게 말입니다. 비공개사항이 왜이렇게 많습니까! "의혹에 해명을 다했다" 는데... 도대체 뭘 해명한것인지...경호원의 거짓이 드러나자 말바꾼거 다시 보도한것이 해명인지... 수긍이 가도록 해달라구요. 현재 상황으로 자살이라고 결론짓는것도 무리라는것도 사실이잖습니까!
  • ?.. 2009.05.31 01:31 (*.112.94.61)
    궁금이님, 이런말이있죠.....
    자신이 멍청이라는걸 깨닳지못하는자가 진짜 '멍청이'이다.......

    쏠레아님은, 그래도 고등교육을 받은 지식인이라......
    욕 한바가지 퍼 부어도 가치가 있지만..... 이 작자는....low - class 멍청이라....
    사실.... 욕설을 퍼 붓기도..... 아깝네용 ~ ㅋㅋㅋ...
  • 궁금이 2009.05.31 01:49 (*.188.155.44)
    자자~ 댓글 2800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855 작곡과 음악이론 8 gmland 2009.05.21 6282
3854 소녀시대 태연과 눈마주치기.( 버티기힘듬 ) 13 sunday 2009.05.22 6388
3853 대세는 스포츠? 5 쏠레아 2009.05.22 5156
3852 작곡과 편곡, 그리고 연주 21 gmland 2009.05.22 7485
3851 ▶근조◀ 뉴스속보 45 file 섬소년 2009.05.23 6810
3850 노무현 vs 이명박 4 쥐과식물 2009.05.23 7298
3849 노무현 대통령 영상.. 2 짜파게티 2009.05.23 5139
3848 이게 바로... 38 쏠레아 2009.05.23 6049
3847 노사모회원님들 노무현 대통령 찬양은 그만했으면. 45 11 2009.05.24 6427
3846 내가 설계한 사저가 아방궁이라니…(옮김) 9 gmland 2009.05.26 5023
3845 생각해봅니다. 5 에구에구 2009.05.26 4407
3844 바흐 칸타타: 아 덧없도다, 아 헛되도다 1 기타손 2009.05.26 6457
3843 대통령 서거의 의미를 새기면서 1 gmland 2009.05.26 5059
3842 ▶◀노무현대통령 서거 음모론? (이런주장도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4 하울 2009.05.26 6234
3841 정치보복이 아니지요. 5 쏠레아 2009.05.26 5389
3840 노무현의 죽음도 한나라당을 이길 수 없다. 69 꽁생원 2009.05.26 7854
3839 음모론이 뜨네요. 쏠레아 2009.05.27 4945
3838 좀이상합니다.(꼭 봐주세요 컴잘아시는분) 5 펌맨 2009.05.27 4448
3837 라디오 시사프로 진행자 ‘목숨 걸고’ MB 비판 3 file 꽁생원 2009.05.27 6444
3836 서거 전부터 檢 내부서도 “수사 이상하다” gmland 2009.05.27 4860
3835 <오마이뉴스-인물연구 노무현> 나를 사랑한다. 그래서 세상에 분노한다. 1 file 하울 2009.05.27 5743
3834 정곡을 찔르는 김전일의 분석 *** 2009.05.27 3954
3833 ㅎㅎㅎ 아래 홈페이지 삭제 됐네요. 7 *** 2009.05.27 4619
3832 음모론은 언론이 만든다.... 1 뽀로꾸기타 2009.05.27 5670
3831 "담배 있나? " 거짓말.. 2009.05.27 5040
3830 여담 3 쏠레아 2009.05.27 5057
3829 전작권 환수 재검토? 펌맨 2009.05.27 5161
3828 시청 앞 광장 개방 7 쏠레아 2009.05.27 5351
3827 오늘 인터넷에서 [노무현 대통령서거 32가지 미스테리]를 보았습니다 4 11 2009.05.27 6130
3826 앞뒤가 안맞는 기사들.. 3 뽀로꾸기타 2009.05.27 5609
3825 다잉메세지 1 북북이 2009.05.27 5846
3824 한나라당의 저주? 6 꽁생원 2009.05.28 5921
3823 고 케네디 대통령의 연설. 4 file 최동수 2009.05.27 5318
3822 [re] 현직응급실의사의 견해 file 하울 2009.05.28 4860
3821 노대통령 의문사?에 관한 다음글에 대해 여러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문사 2009.05.28 5398
3820 노무현 대통령의 편지 <펌> 편지 2009.05.28 4523
3819 이건 저장해야... 4 2009.05.28 4810
3818 [고백] 나는 한나라당 부대변인이었다 1 꽁생원 2009.05.28 6459
3817 밭 한 뙤기 6 조아 2009.05.29 5795
3816 <아고라펌> 대한문앞 분향소 강제철거중이랍니다... file 하울 2009.05.29 5077
3815 엘로우데이 6 초심 2009.05.29 5958
3814 우린 핀란드나 노르웨이가 될수 없는가? 3 펌맨 2009.05.29 5057
3813 눈물이 났습니다. 마냥 울었습니다. 2 무동자 2009.05.29 4696
» 정말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11 궁금이 2009.05.29 6052
3811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10 file 처음느낌그대로 2009.05.30 4639
3810 <펌> 역사상 가장 민주적인 대통령 6 file 하울 2009.05.30 5541
3809 아이고... 27 딴나라 2009.05.30 6027
3808 <펌> 비겁한 노무현.... 11 딴나라 2009.05.30 6058
3807 절대자의 메시지??? 8 에스떼반 2009.05.31 5080
3806 노대통령서거관련 프랑스언론 3 file 하울 2009.05.31 5774
Board Pagination ‹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