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9.05.23 18:18

노무현 대통령 영상..

(*.210.212.71) 조회 수 5150 댓글 2


오전부터 내내 뉴스보며 정신이 멍하다가 1년전쯤에 봤던 이 동영상을 다시 보니  
눈물이 왈칵 쏟아지고 말았습니다
제 생애 처음으로 투표해 뽑은 나의 대통령
부디 좋은곳에서 평안하십시오  
Comment '2'
  • 아~ 2009.05.23 18:29 (*.80.118.143)
    마음이 아프고 화가 너무 나네요
  • 버들데디 2009.05.23 20:45 (*.5.166.92)
    바람처럼 떠나셨네...

    부디 편안한 곳에서 평안하시길...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755 천정 사제단 2 SPAGHETTI 2009.06.01 5446
3754 그냥 퍼왔습니다.(시각의 차이를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3 펌맨 2009.05.31 4669
3753 시나리오 10 2009.05.31 4695
3752 이래도 웃는 것이 아닙니까? 8 쥐를잡자 2009.05.31 6310
3751 당신이 너무나 그리워 질겁니다 3 에스떼반 2009.05.31 3989
3750 노대통령서거관련 프랑스언론 3 file 하울 2009.05.31 5780
3749 절대자의 메시지??? 8 에스떼반 2009.05.31 5087
3748 <펌> 비겁한 노무현.... 11 딴나라 2009.05.30 6063
3747 아이고... 27 딴나라 2009.05.30 6035
3746 <펌> 역사상 가장 민주적인 대통령 6 file 하울 2009.05.30 5549
3745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10 file 처음느낌그대로 2009.05.30 4645
3744 정말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11 궁금이 2009.05.29 6065
3743 눈물이 났습니다. 마냥 울었습니다. 2 무동자 2009.05.29 4704
3742 우린 핀란드나 노르웨이가 될수 없는가? 3 펌맨 2009.05.29 5064
3741 엘로우데이 6 초심 2009.05.29 5962
3740 <아고라펌> 대한문앞 분향소 강제철거중이랍니다... file 하울 2009.05.29 5080
3739 밭 한 뙤기 6 조아 2009.05.29 5803
3738 [고백] 나는 한나라당 부대변인이었다 1 꽁생원 2009.05.28 6469
3737 이건 저장해야... 4 2009.05.28 4817
3736 노무현 대통령의 편지 <펌> 편지 2009.05.28 4530
3735 노대통령 의문사?에 관한 다음글에 대해 여러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문사 2009.05.28 5404
3734 [re] 현직응급실의사의 견해 file 하울 2009.05.28 4868
3733 고 케네디 대통령의 연설. 4 file 최동수 2009.05.27 5321
3732 한나라당의 저주? 6 꽁생원 2009.05.28 5929
3731 다잉메세지 1 북북이 2009.05.27 5851
3730 앞뒤가 안맞는 기사들.. 3 뽀로꾸기타 2009.05.27 5616
3729 오늘 인터넷에서 [노무현 대통령서거 32가지 미스테리]를 보았습니다 4 11 2009.05.27 6137
3728 시청 앞 광장 개방 7 쏠레아 2009.05.27 5357
3727 전작권 환수 재검토? 펌맨 2009.05.27 5168
3726 여담 3 쏠레아 2009.05.27 5068
3725 "담배 있나? " 거짓말.. 2009.05.27 5050
3724 음모론은 언론이 만든다.... 1 뽀로꾸기타 2009.05.27 5680
3723 ㅎㅎㅎ 아래 홈페이지 삭제 됐네요. 7 *** 2009.05.27 4628
3722 정곡을 찔르는 김전일의 분석 *** 2009.05.27 3964
3721 <오마이뉴스-인물연구 노무현> 나를 사랑한다. 그래서 세상에 분노한다. 1 file 하울 2009.05.27 5752
3720 서거 전부터 檢 내부서도 “수사 이상하다” gmland 2009.05.27 4871
3719 라디오 시사프로 진행자 ‘목숨 걸고’ MB 비판 3 file 꽁생원 2009.05.27 6450
3718 좀이상합니다.(꼭 봐주세요 컴잘아시는분) 5 펌맨 2009.05.27 4453
3717 음모론이 뜨네요. 쏠레아 2009.05.27 4954
3716 노무현의 죽음도 한나라당을 이길 수 없다. 69 꽁생원 2009.05.26 7860
3715 정치보복이 아니지요. 5 쏠레아 2009.05.26 5396
3714 ▶◀노무현대통령 서거 음모론? (이런주장도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4 하울 2009.05.26 6238
3713 대통령 서거의 의미를 새기면서 1 gmland 2009.05.26 5069
3712 바흐 칸타타: 아 덧없도다, 아 헛되도다 1 기타손 2009.05.26 6462
3711 생각해봅니다. 5 에구에구 2009.05.26 4414
3710 내가 설계한 사저가 아방궁이라니…(옮김) 9 gmland 2009.05.26 5029
3709 노사모회원님들 노무현 대통령 찬양은 그만했으면. 45 11 2009.05.24 6434
3708 이게 바로... 38 쏠레아 2009.05.23 6058
» 노무현 대통령 영상.. 2 짜파게티 2009.05.23 5150
3706 노무현 vs 이명박 4 쥐과식물 2009.05.23 7313
Board Pagination ‹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