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61.67.47) 조회 수 5283 댓글 10


영어 좀만 하면 웃을수있을거 같은데,
난 해석이 돼야 어케 웃던지 말던지하징....,...



TAKING A WOMAN TO BED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girls/woman aged: 8, 18, 28, 38, 48, 58, 68, and 78 ?



At 8 -- You take her to bed and tell her a story.



At 18 -- You tell her a story and take her to bed.






At 28 -- You don't need to tell her a story to take her to bed.







At 38 -- She tells you a story and takes you to bed.






At 48 -- She tells you a story to avoid going to bed.





At 58 -- You stay in bed to avoid her story.







At 68 -- If you take her to bed, that'll be a story!







At 78 -- What story??? What bed??? Who the hell are you???



Comment '10'
  • 그레이칙 2008.10.20 11:09 (*.250.112.13)
    이거 굉장히 어려운 영어네요.
    78세까지 살아봐야 제대로 해석할 수 있는 영어네요.^^
  • 홈즈 2008.10.20 11:16 (*.142.217.241)
    EFL환경과 ESL환경의 차인데........

    우리나라는 영어교육의 과소비로 인한.........

    그러나 이에스엘환경으로 가려면 ......저도 연구중입니다......
  • 아이모레스 2008.10.20 11:57 (*.62.62.7)
    영어로 쓴 유머를 읽고 웃어보긴 처음인 것 같아용~~^^
  • 파크닝팬 2008.10.20 12:23 (*.216.2.115)
    흐흐흐... 북아메리카에 12년 동안 산 결실이 .... 이제 겨우 조금 보이네요... ㅋㅋㅋ
    아십니까... 그 황당한 시간들을... 남들 다 낄낄거리고 웃는데... 웃어야 될지 울어야 될지 몰라하던... 흑흑...
  • 쏠레아 2008.10.20 18:10 (*.134.105.37)
    아!
    이거 유머였나요? ㅜ.ㅠ
  • 니슉아 2008.10.21 00:07 (*.118.13.248)
    ^^ 근데 at 48 부터는 뭔말인지 몰겠네요. 살아봐야 아는지요?
  • 더많은김치 2008.10.21 01:32 (*.20.56.177)
    원래 그 나이(48) 이후가 되믄 서로 슬슬 피하게 되는게 슬픈 현실인가 봐요.
  • spaghetti 2008.10.21 04:23 (*.40.83.117)
    78 치매
    68 기적
    58 도피
    48 공포
    38 유혹
    28 정열
    18 설득
    08 자장
    ------
    88 죽음
    98 부활
    108 백팔번뇌

  • 콩쥐 2008.10.21 08:41 (*.161.67.47)
    78세가 쵝오.
    정말 멋진말을 하시네요..
    who the hell are you?....하하하하하하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이런것도 2008.10.21 19:45 (*.217.95.253)
    20대: tri-weekly
    30대: try weekly
    40대: try weakly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55 올드 바이올린 가격대(2000년도 자료) 5 고정석 2008.10.08 6495
4354 자살공화국 33 쏠레아 2008.10.08 5987
4353 리베르탱고 2 리베르 2008.10.08 6073
4352 질문이 있읍니다 노내임 2008.10.08 4929
4351 포탈압수수색 1 Spaghetti 2008.10.08 6036
4350 강만수 "1%가 내는 종부세 왜 80%에게 여론조사 하나" 4 종부세 2008.10.08 5517
4349 코지모님 그림에 의한 상념이 다다른 어느 노을의 추억 6 그레이칙 2008.10.08 5870
4348 첫국가부도~오랫만에신문보니 재밌는게많네요 2 spaghetti 2008.10.08 4748
4347 한국의 위기 6 global riskishimus 2008.10.09 5222
4346 오늘은 한글날이군요. 6 쏠레아 2008.10.09 9165
4345 진실이 누나가 너무 보고싶어져요. 40 궁금이 2008.10.09 6808
4344 최홍만을 살려야 합니다. 1 안식 2008.10.10 6889
4343 아스투리아스 - 바이올린 10 휘모리 2008.10.10 6164
4342 호주의 괴짜 록커 2 file 2008.10.11 6530
4341 가을로 아득히 걸어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밤에......... 5 서어나무 2008.10.12 4852
4340 영작 좀 도와주세요. ㅠㅠ 짧아요. 16 스파이더 2008.10.12 5422
4339 꿈보다 해몽이라 하던가요? 2 쏠레아 2008.10.12 5330
4338 수원기타콰르텟 연주 프로그램을 보고. 얼꽝 2008.10.14 4660
4337 공정택은 공교육감인가, 사교육감인가? 7 쏠레아 2008.10.15 4979
4336 재밌네요 이거.. 1 튜닝만20년 2008.10.15 5819
4335 늙은병아리는 연십중............. 21 file 그레이칙 2008.10.15 5590
4334 세고비아 얘기가 나온김에... 5 2008.10.16 5636
4333 연습하기가 짜증나여..... 10 홈즈 2008.10.16 5857
4332 세곡의 난이도.... 5 홈즈 2008.10.16 5379
4331 기타타고 항해 1 file 콩쥐 2008.10.16 5481
4330 복구되었네요. 4 쏠레아 2008.10.17 5653
4329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 본 것. 8 금모래 2008.10.17 5461
4328 저도 벌새인줄 알았었어요. 진주 근처에서보고는........ 12 file 그레이칙 2008.10.17 5949
4327 골골골... 4 쏠레아 2008.10.18 4599
4326 중독된 고독............... 14 file 그레이칙 2008.10.18 6138
4325 베사메 무쵸~ 7 휘모리 2008.10.18 6201
4324 이것도 한번 들어보세요 7 file Kyung Yoo 2008.10.19 5897
4323 해도 너무해! 7 루팡 2008.10.19 5065
4322 이것이 어디에 쓰이는 공구 일까요??? 11 file 파크닝팬 2008.10.20 6298
» 영어공부 왜케 어려운지... 10 콩쥐 2008.10.20 5283
4320 신사동 그사람. 비욘세가 부릅니다~ 6 휘모리 2008.10.20 5618
4319 아이모레스님.. 3 지초이 2008.10.20 5491
4318 트리스테 보사매니아가 부릅니다~ 1 휘모리 2008.10.21 6654
4317 샹그리아와 셀프김밥 9 file 콩쥐 2008.10.22 6126
4316 스페인 마드리드 물가 무섭네요. 7 2008.10.22 10838
4315 ▷ 거스름 돈 ◁ 15 아이모레스 2008.10.22 6288
4314 필리핀여자대학 음대 기타과 1 spaghetti 2008.10.24 5860
4313 여기는 대구 7 콩쥐 2008.10.25 6243
4312 헤미쥬셀메 연주회 ... 대구아가씨..1 1 file 콩쥐 2008.10.26 5941
4311 대구아가씨....2 file 콩쥐 2008.10.26 7395
4310 대구는 지금 페르시아유물전이 한창......3. file 콩쥐 2008.10.26 5205
4309 현풍곽씨의 유물전....4 file 콩쥐 2008.10.26 5939
4308 옷과 멋.................5 file 콩쥐 2008.10.26 4878
4307 대구 서문시장에서의 홍옥.....6 file 콩쥐 2008.10.26 6452
4306 요즘 ****라서 글들이 안 올라오나요..? 9 콩쥐 2008.10.27 5160
Board Pagination ‹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