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84.30.106) 조회 수 6159 댓글 10





멋지네요~
Comment '10'
  • spaghetti 2008.10.10 18:17 (*.60.87.53)
    브라비
    1. 이런 비트에 전자악기를 안쓴것
    2. 너무 잘 어울리는 악센트의 비트

    휘모리님의 멋진 서핑 ^^
  • 콩쥐 2008.10.10 21:32 (*.161.67.64)
    한곡에서
    비발디, 바하 ,플라멩코,알베니즈 다 나오네요....
  • spahgetti 2008.10.10 21:39 (*.60.87.53)
    그러고 보니...적절한 설명 같습니다
  • 휘모리 2008.10.10 22:19 (*.147.177.189)
    한국 스릴러 영화 "거울 속으로"의 헐리우드 리메이크작 "미러"에 아스투리아스가 비중있는 곡으로 삽입 됐더라고요. 오케스트라버전이던데 상당히 공포영화에 어울렸다는....

    그것을 올리려다가 너무 흠칫해서.^^;;;
  • 콩쥐 2008.10.10 22:25 (*.161.67.64)
    배꼽티 참 이쁘네요.

    근데 건강에 안좋다는 의견이 있던데,
    그것만 아니면 나두 배꼽티입고 댕기고 싶은뎅...
  • 휘모리 2008.10.10 22:31 (*.147.177.189)
    제모하시고 입고 다니세요...
  • spaghetti 2008.10.10 23:06 (*.60.87.53)
    콩쥐님 유머감각 ~
  • spaghetti 2008.10.10 23:20 (*.60.87.53)
    휘모리님
    아마존에서 영화 미러 사운드트랙으로 조회해보니
    영화 주제음악으로 쓰였네요
  • 휘모리 2008.10.10 23:34 (*.147.177.189)
    네. 한번 보세요. 깊어가는 가을 호러물도 괜찮을 듯 싶어요.
  • 2008.10.12 18:41 (*.73.198.118)
    이분 저희나라 오시는데... 공연같이 보러가자고 하는친구가 있었는데...관심없어서...안갓다고햇는데...가볼까나...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55 올드 바이올린 가격대(2000년도 자료) 5 고정석 2008.10.08 6493
4354 자살공화국 33 쏠레아 2008.10.08 5985
4353 리베르탱고 2 리베르 2008.10.08 6070
4352 질문이 있읍니다 노내임 2008.10.08 4925
4351 포탈압수수색 1 Spaghetti 2008.10.08 6036
4350 강만수 "1%가 내는 종부세 왜 80%에게 여론조사 하나" 4 종부세 2008.10.08 5515
4349 코지모님 그림에 의한 상념이 다다른 어느 노을의 추억 6 그레이칙 2008.10.08 5867
4348 첫국가부도~오랫만에신문보니 재밌는게많네요 2 spaghetti 2008.10.08 4743
4347 한국의 위기 6 global riskishimus 2008.10.09 5218
4346 오늘은 한글날이군요. 6 쏠레아 2008.10.09 9156
4345 진실이 누나가 너무 보고싶어져요. 40 궁금이 2008.10.09 6803
4344 최홍만을 살려야 합니다. 1 안식 2008.10.10 6885
» 아스투리아스 - 바이올린 10 휘모리 2008.10.10 6159
4342 호주의 괴짜 록커 2 file 2008.10.11 6525
4341 가을로 아득히 걸어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밤에......... 5 서어나무 2008.10.12 4848
4340 영작 좀 도와주세요. ㅠㅠ 짧아요. 16 스파이더 2008.10.12 5419
4339 꿈보다 해몽이라 하던가요? 2 쏠레아 2008.10.12 5329
4338 수원기타콰르텟 연주 프로그램을 보고. 얼꽝 2008.10.14 4656
4337 공정택은 공교육감인가, 사교육감인가? 7 쏠레아 2008.10.15 4978
4336 재밌네요 이거.. 1 튜닝만20년 2008.10.15 5818
4335 늙은병아리는 연십중............. 21 file 그레이칙 2008.10.15 5586
4334 세고비아 얘기가 나온김에... 5 2008.10.16 5635
4333 연습하기가 짜증나여..... 10 홈즈 2008.10.16 5855
4332 세곡의 난이도.... 5 홈즈 2008.10.16 5377
4331 기타타고 항해 1 file 콩쥐 2008.10.16 5478
4330 복구되었네요. 4 쏠레아 2008.10.17 5651
4329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 본 것. 8 금모래 2008.10.17 5456
4328 저도 벌새인줄 알았었어요. 진주 근처에서보고는........ 12 file 그레이칙 2008.10.17 5945
4327 골골골... 4 쏠레아 2008.10.18 4596
4326 중독된 고독............... 14 file 그레이칙 2008.10.18 6134
4325 베사메 무쵸~ 7 휘모리 2008.10.18 6200
4324 이것도 한번 들어보세요 7 file Kyung Yoo 2008.10.19 5896
4323 해도 너무해! 7 루팡 2008.10.19 5060
4322 이것이 어디에 쓰이는 공구 일까요??? 11 file 파크닝팬 2008.10.20 6297
4321 영어공부 왜케 어려운지... 10 콩쥐 2008.10.20 5278
4320 신사동 그사람. 비욘세가 부릅니다~ 6 휘모리 2008.10.20 5613
4319 아이모레스님.. 3 지초이 2008.10.20 5483
4318 트리스테 보사매니아가 부릅니다~ 1 휘모리 2008.10.21 6652
4317 샹그리아와 셀프김밥 9 file 콩쥐 2008.10.22 6123
4316 스페인 마드리드 물가 무섭네요. 7 2008.10.22 10833
4315 ▷ 거스름 돈 ◁ 15 아이모레스 2008.10.22 6282
4314 필리핀여자대학 음대 기타과 1 spaghetti 2008.10.24 5857
4313 여기는 대구 7 콩쥐 2008.10.25 6239
4312 헤미쥬셀메 연주회 ... 대구아가씨..1 1 file 콩쥐 2008.10.26 5937
4311 대구아가씨....2 file 콩쥐 2008.10.26 7390
4310 대구는 지금 페르시아유물전이 한창......3. file 콩쥐 2008.10.26 5201
4309 현풍곽씨의 유물전....4 file 콩쥐 2008.10.26 5934
4308 옷과 멋.................5 file 콩쥐 2008.10.26 4876
4307 대구 서문시장에서의 홍옥.....6 file 콩쥐 2008.10.26 6448
4306 요즘 ****라서 글들이 안 올라오나요..? 9 콩쥐 2008.10.27 5156
Board Pagination ‹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