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6.09.29 15:21

miro의 그림.

(*.84.143.90) 조회 수 5371 댓글 3



(곧 미국에서  매니아창고로 들여올 미로의 작품...촬영,.... 조국건)

서양평면(점,선,공간,색)회화는 진작에
미로에서 결정판이 나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칸딘스키가  북유럽에서는 그 흐름을 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근데  근데...시상에나...
조국건님이  최근 아는분집에 갔다가
미로의 작품을 발견하고
이 그림은 무조건 한국의 콩쥐에게 보내야 한다고해서
곧 콩쥐네집으로 들어올 미로의 작품.....미로의 싸인까지 들어있음.
조국건님이 지난번 국내에 오셨을때  제가 미로에 관심 많아 하는걸 잘 아시거든요....
(그분이 기타애호가니 망정이지 일반인이면 돈주고도 구하기 어려운작품인데..)


바로셀로나에서도 미로의 그림책이며 자서전, 엽서등등 미로에 관한 자료는 줄창 사모았는데,
미로의 작품이 직접 우리집으로 들어올거라고는 전혀 예상치도 못했네요....
미로는  마드리드왕립음악원앞 소피아미술관3층에 지대로 책에도 안나오는  명작들이 전시돼 있습니다...
하여간 뭐든지 관심있어 보이면 어째거나 이케 엮인다니까여......
나 오늘새벽 무슨꿈 꾼거니...    
Comment '3'
  • 2006.09.29 15:24 (*.60.235.192)
    와....그림 좋습니다.
    저도 미로그림 참 좋아하거던요. ^_^

    콩쥐님.. 횡재하셨어요.
  • 콩쥐 2006.09.29 15:35 (*.84.143.90)
    훈님 감사합니다....
    지금 기분 너무 좋아요.
    언제 같이 그림도 보고 차도 한잔해요...

    제가 미로에 대한 짝사랑을 키워온지 거의 20년되는거 같아요...
  • 니슉아 2006.10.01 03:48 (*.180.231.110)
    와, 마치 심리테스트하는 듯한 그림...
    배경은 허공이고 가운데 사람2? 오르쪽 아래 UFO 위에 날으는 무엇...
    다른 건 잘 몰라도 텃치에 기가 뻣쳐 있네요.
    제게는 대가의 그림도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에 불과한듯...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55 플란다스의 개 file 키라 2006.08.26 6064
5454 게시판에서 만나게되는 기억에 남는 아이디. 4 콩쥐 2006.08.27 5642
5453 [설문조사]여러분 운동 뭐하세요???? 29 nenne 2006.08.29 6834
5452 당배님 수정하기는요... 3 콩쥐 2006.08.29 15984
5451 타이항공,, 무시무시한 사육의 추억. 5 nenne 2006.08.30 6098
5450 기타곡 바람 피기 4 초보 2006.08.31 6348
5449 가을이 오네요 6 file 가치가 2006.09.01 4874
5448 하얀거탑 보셨나요~ 2 file 바닐라 2006.09.01 6315
5447 직업이 뭐예요? 배달원이되보지 않으실래요? 1 바닐라 2006.09.01 6379
5446 1000식님의 "사우라"감독의 예술영화강의. 3 file 2006.09.02 5494
5445 기타잡은 다연이 4 file 찬찬 2006.09.02 6302
5444 또 그런대로 지낼 만한 이유 1 nenne 2006.09.02 4205
5443 yesterday 합창악보 급하게 구합니다!!! 김혜진 2006.09.04 6809
5442 '따봉'의 진짜 뜻은? 3 jazzman 2006.09.04 7755
5441 중국이 백두산에서 올림픽을..... 2 file 콩쥐 2006.09.05 5390
5440 부시대통령의 비트박스....ㅋㅋ ㅎㅎㅎ 2006.09.05 6092
5439 흑...삽질 1 file 정모씨 2006.09.05 7035
5438 1000식님~ 비디오 더 구했어요. 2 file 콩쥐 2006.09.06 5798
5437 오늘 입사원서를 두통 넣었습니다. 3 둥근달을보며 2006.09.08 5963
5436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ㅋ 6 쑤니 2006.09.08 5855
5435 전어구이님 전어구이 언제가 제철인가요? file 콩쥐 2006.09.09 6623
5434 돌발퀴즈 12 file 콩순 2006.09.11 19519
5433 태워도 1 file 콩순 2006.09.11 9252
5432 可尼不恩年(가니부은년)(중복...) 6 자연 2006.09.11 6079
5431 [re] 기타매니아창고. 12 file 콩쥐 2006.09.11 17020
5430 [re] 소르이중주 연주하시는 미솔님과 정면님. file 콩쥐 2006.09.11 6972
5429 [re] 그라나도스의 마야 데 고야 연주. 25 file 콩쥐 2006.09.11 6798
5428 [re] 축하연주해주시는 정면님. file 콩쥐 2006.09.11 5912
5427 [re] 연주에 필받은 난로. file 콩쥐 2006.09.11 6806
5426 [re] 바케트빵. file 콩쥐 2006.09.11 5721
5425 [re] 접시위의 아사도 file 콩쥐 2006.09.11 6302
5424 돌아온 이미솔님. file 콩쥐 2006.09.11 6273
5423 하얀거탑 입니다. jazzman 감상하세요 20 바닐라 2006.09.11 6427
5422 (낙서) 드디어 개 복제하는 기술 나도 익혔다!!! 2 쏠레아 2006.09.13 5796
5421 콩순이 언니가 파주에 같이 가자는데... 4 file 콩순사랑 2006.09.15 6793
5420 발까락 기타리스트~ 12 오호후 2006.09.16 8076
5419 점심식사후엔 이딴거 머꾸시픈데... 8 file 콩쥐 2006.09.20 8422
5418 오늘 개봉하는 스페인영화 "귀향" 2 file 콩쥐 2006.09.21 5879
5417 이름 모를 들꽃 2 file 콩순 2006.09.24 4746
5416 외로운 로로 달래기 5 으니 2006.09.25 4830
5415 2006년 단풍 1 file np 2006.09.26 4252
5414 월드퐁 ㅋㅋㅋ 5 file 오모씨 2006.09.28 6059
5413 좌절...OTL 4 EchoOff 2006.09.28 5261
» miro의 그림. 3 file 콩쥐 2006.09.29 5371
5411 밤이작아서삐친지이 file 도이 2006.10.01 3955
5410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file 도이 2006.10.01 5796
5409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file 도이 2006.10.01 5015
5408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file 도이 2006.10.01 6002
5407 저 같나요? ^^ 15 file 오모씨 2006.10.02 5404
5406 노동착취...ㅜ.ㅜ 1 ㅠ.ㅠ 2006.10.05 4163
Board Pagination ‹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