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6.09.16 13:00

발까락 기타리스트~

(*.127.103.115) 조회 수 8072 댓글 12









나보다 잘치심 ㅡㅡ;
Comment '12'
  • Hio 2006.09.16 13:50 (*.211.148.155)
    발가락으로 코드를 집어내다니!!
    정말 대단 대단 ;;
  • 혹시 2006.09.16 14:53 (*.106.32.198)
    쥴리안브림이 가장 존경한다는 사람이 저 사람인가요?
  • 다크쌍칼 2006.09.16 16:18 (*.8.215.214)
    진짜 대단하네요,,,,,,,,박수,,,,짝짝짝
  • 오잉 2006.09.16 16:27 (*.107.250.120)
    근데 음색이 좀 이상하지 않나요? 마치 전자기타와 같은...
    설마 립(?)싱크 종류는 아니겠죠?
    진짜라면 오와.....휴먼승리!!
  • ㅡㅡ 2006.09.16 17:54 (*.197.99.248)
    줄리안브림이 가장 존경한다는 사람은 저 사람이 아니고 손가락3개 연주자인 쟝고 라인햐르트 입니당
  • 지나치는 2006.09.17 00:17 (*.215.92.70)
    사람들이 요즘은 어딜가나 기타소리에 관심이 전혀 없는 것 같네요.
    그냥 슬쩍 보고 지나치기만 하니..

    나 같으면 아무리 바빠도 가까이 다가가 죽치고 않아 다 듣고 갈텐데 말이죠~^^
  • 굿 2006.09.17 01:18 (*.53.175.6)
    멋있다
  • 백송 2006.09.17 18:28 (*.85.180.34)
    인간의 노력의 한계는 어디 까닌가??

    열심히..... 합시다 우리도...
  • 여명 2006.09.17 21:12 (*.223.139.182)
    ㅠㅠ 난 두손 다 있는데 머지?

    제 자신이 부끄러워 집니다.

    마지막으로 박수. 짝짝짝
  • 송사장 2006.09.18 12:09 (*.207.205.52)
    와...얼마나 노력을 했길래...다시한번 자숙하게 만드네요...
    굿...입니다...^^;
  • 존경 2006.09.18 19:10 (*.244.221.2)
    손가락으로 쳐도 저정도 칠려면...
    정말 멋있는 분이군요..
  • 손이있따면 2006.09.20 09:19 (*.243.23.132)
    혼자서 이중주가 가능하겠다 ;;; 멋진 영상이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55 플란다스의 개 file 키라 2006.08.26 6062
5454 게시판에서 만나게되는 기억에 남는 아이디. 4 콩쥐 2006.08.27 5642
5453 [설문조사]여러분 운동 뭐하세요???? 29 nenne 2006.08.29 6833
5452 당배님 수정하기는요... 3 콩쥐 2006.08.29 15982
5451 타이항공,, 무시무시한 사육의 추억. 5 nenne 2006.08.30 6098
5450 기타곡 바람 피기 4 초보 2006.08.31 6346
5449 가을이 오네요 6 file 가치가 2006.09.01 4871
5448 하얀거탑 보셨나요~ 2 file 바닐라 2006.09.01 6314
5447 직업이 뭐예요? 배달원이되보지 않으실래요? 1 바닐라 2006.09.01 6376
5446 1000식님의 "사우라"감독의 예술영화강의. 3 file 2006.09.02 5491
5445 기타잡은 다연이 4 file 찬찬 2006.09.02 6298
5444 또 그런대로 지낼 만한 이유 1 nenne 2006.09.02 4203
5443 yesterday 합창악보 급하게 구합니다!!! 김혜진 2006.09.04 6807
5442 '따봉'의 진짜 뜻은? 3 jazzman 2006.09.04 7754
5441 중국이 백두산에서 올림픽을..... 2 file 콩쥐 2006.09.05 5387
5440 부시대통령의 비트박스....ㅋㅋ ㅎㅎㅎ 2006.09.05 6091
5439 흑...삽질 1 file 정모씨 2006.09.05 7033
5438 1000식님~ 비디오 더 구했어요. 2 file 콩쥐 2006.09.06 5798
5437 오늘 입사원서를 두통 넣었습니다. 3 둥근달을보며 2006.09.08 5961
5436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ㅋ 6 쑤니 2006.09.08 5853
5435 전어구이님 전어구이 언제가 제철인가요? file 콩쥐 2006.09.09 6623
5434 돌발퀴즈 12 file 콩순 2006.09.11 19518
5433 태워도 1 file 콩순 2006.09.11 9250
5432 可尼不恩年(가니부은년)(중복...) 6 자연 2006.09.11 6078
5431 [re] 기타매니아창고. 12 file 콩쥐 2006.09.11 17018
5430 [re] 소르이중주 연주하시는 미솔님과 정면님. file 콩쥐 2006.09.11 6972
5429 [re] 그라나도스의 마야 데 고야 연주. 25 file 콩쥐 2006.09.11 6796
5428 [re] 축하연주해주시는 정면님. file 콩쥐 2006.09.11 5910
5427 [re] 연주에 필받은 난로. file 콩쥐 2006.09.11 6805
5426 [re] 바케트빵. file 콩쥐 2006.09.11 5720
5425 [re] 접시위의 아사도 file 콩쥐 2006.09.11 6301
5424 돌아온 이미솔님. file 콩쥐 2006.09.11 6271
5423 하얀거탑 입니다. jazzman 감상하세요 20 바닐라 2006.09.11 6427
5422 (낙서) 드디어 개 복제하는 기술 나도 익혔다!!! 2 쏠레아 2006.09.13 5794
5421 콩순이 언니가 파주에 같이 가자는데... 4 file 콩순사랑 2006.09.15 6792
» 발까락 기타리스트~ 12 오호후 2006.09.16 8072
5419 점심식사후엔 이딴거 머꾸시픈데... 8 file 콩쥐 2006.09.20 8419
5418 오늘 개봉하는 스페인영화 "귀향" 2 file 콩쥐 2006.09.21 5878
5417 이름 모를 들꽃 2 file 콩순 2006.09.24 4745
5416 외로운 로로 달래기 5 으니 2006.09.25 4827
5415 2006년 단풍 1 file np 2006.09.26 4250
5414 월드퐁 ㅋㅋㅋ 5 file 오모씨 2006.09.28 6056
5413 좌절...OTL 4 EchoOff 2006.09.28 5260
5412 miro의 그림. 3 file 콩쥐 2006.09.29 5369
5411 밤이작아서삐친지이 file 도이 2006.10.01 3952
5410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file 도이 2006.10.01 5793
5409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file 도이 2006.10.01 5014
5408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file 도이 2006.10.01 6000
5407 저 같나요? ^^ 15 file 오모씨 2006.10.02 5401
5406 노동착취...ㅜ.ㅜ 1 ㅠ.ㅠ 2006.10.05 4161
Board Pagination ‹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