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Comment '12'
-
찰스 브론슨... ^^;;;;
-
쑤 헹님 ㅋㅋ
-
부시맨
-
기타 제작가 곽웅수님 아니신지요?
아! 수님이 바로 곽웅수님 이셨군요!!!
이제 알았네요... -
아무도 못 맞추셨삼.
사진 속 주인공은 인도!!! ㅋㅋ -
아싸! 호랑나비~ 흥국인가???
-
오웃~! 먼가모를 포스가~!!^^
-
인도 바라나시에 갔을때 사진.
저기 갠지스강 화장터근처인데 수십년 산속이나 동굴에서 수행생활하는분들
디게 많아요..특히 겨울철에 많이 강가로 내려오신다네요.
산속의 저분들이 컴퓨터나 디지털문화는 접해보지 않으셨어도....
역시 우덜처럼 자신의 세계는 무지 아름답겠죠? -
혹씨...... 바리톤 '김동규' ? (`_' ;);;;
-
수님 저런 컨셉도 있었군요? 멋집니다. 정말로 잘 어울려요. (젊으셨을 땐 지금과 다른 컨셉이셨을거 같아요)
-
셀러브리티님의 연주 올라오길 기다린지 벌써 몇년이던가....
-
리마리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455 |
플란다스의 개
|
키라 | 2006.08.26 | 6071 |
| 5454 | 게시판에서 만나게되는 기억에 남는 아이디. 4 | 콩쥐 | 2006.08.27 | 5648 |
| 5453 | [설문조사]여러분 운동 뭐하세요???? 29 | nenne | 2006.08.29 | 6839 |
| 5452 | 당배님 수정하기는요... 3 | 콩쥐 | 2006.08.29 | 15992 |
| 5451 | 타이항공,, 무시무시한 사육의 추억. 5 | nenne | 2006.08.30 | 6106 |
| 5450 | 기타곡 바람 피기 4 | 초보 | 2006.08.31 | 6355 |
| 5449 |
가을이 오네요
6 |
가치가 | 2006.09.01 | 4878 |
| 5448 |
하얀거탑 보셨나요~
2 |
바닐라 | 2006.09.01 | 6320 |
| 5447 | 직업이 뭐예요? 배달원이되보지 않으실래요? 1 | 바닐라 | 2006.09.01 | 6388 |
| 5446 |
1000식님의 "사우라"감독의 예술영화강의.
3 |
수 | 2006.09.02 | 5502 |
| 5445 |
기타잡은 다연이
4 |
찬찬 | 2006.09.02 | 6307 |
| 5444 | 또 그런대로 지낼 만한 이유 1 | nenne | 2006.09.02 | 4209 |
| 5443 | yesterday 합창악보 급하게 구합니다!!! | 김혜진 | 2006.09.04 | 6820 |
| 5442 | '따봉'의 진짜 뜻은? 3 | jazzman | 2006.09.04 | 7758 |
| 5441 |
중국이 백두산에서 올림픽을.....
2 |
콩쥐 | 2006.09.05 | 5393 |
| 5440 | 부시대통령의 비트박스....ㅋㅋ | ㅎㅎㅎ | 2006.09.05 | 6098 |
| 5439 |
흑...삽질
1 |
정모씨 | 2006.09.05 | 7036 |
| 5438 |
1000식님~ 비디오 더 구했어요.
2 |
콩쥐 | 2006.09.06 | 5805 |
| 5437 | 오늘 입사원서를 두통 넣었습니다. 3 | 둥근달을보며 | 2006.09.08 | 5969 |
| 5436 |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ㅋ 6 | 쑤니 | 2006.09.08 | 5861 |
| 5435 |
전어구이님 전어구이 언제가 제철인가요?
|
콩쥐 | 2006.09.09 | 6628 |
| » |
돌발퀴즈
12 |
콩순 | 2006.09.11 | 19522 |
| 5433 |
태워도
1 |
콩순 | 2006.09.11 | 9258 |
| 5432 | 可尼不恩年(가니부은년)(중복...) 6 | 자연 | 2006.09.11 | 6084 |
| 5431 |
[re] 기타매니아창고.
12 |
콩쥐 | 2006.09.11 | 17022 |
| 5430 |
[re] 소르이중주 연주하시는 미솔님과 정면님.
|
콩쥐 | 2006.09.11 | 6980 |
| 5429 |
[re] 그라나도스의 마야 데 고야 연주.
25 |
콩쥐 | 2006.09.11 | 6803 |
| 5428 |
[re] 축하연주해주시는 정면님.
|
콩쥐 | 2006.09.11 | 5915 |
| 5427 |
[re] 연주에 필받은 난로.
|
콩쥐 | 2006.09.11 | 6812 |
| 5426 |
[re] 바케트빵.
|
콩쥐 | 2006.09.11 | 5725 |
| 5425 |
[re] 접시위의 아사도
|
콩쥐 | 2006.09.11 | 6308 |
| 5424 |
돌아온 이미솔님.
|
콩쥐 | 2006.09.11 | 6278 |
| 5423 | 하얀거탑 입니다. jazzman 감상하세요 20 | 바닐라 | 2006.09.11 | 6431 |
| 5422 | (낙서) 드디어 개 복제하는 기술 나도 익혔다!!! 2 | 쏠레아 | 2006.09.13 | 5801 |
| 5421 |
콩순이 언니가 파주에 같이 가자는데...
4 |
콩순사랑 | 2006.09.15 | 6798 |
| 5420 | 발까락 기타리스트~ 12 | 오호후 | 2006.09.16 | 8082 |
| 5419 |
점심식사후엔 이딴거 머꾸시픈데...
8 |
콩쥐 | 2006.09.20 | 8429 |
| 5418 |
오늘 개봉하는 스페인영화 "귀향"
2 |
콩쥐 | 2006.09.21 | 5880 |
| 5417 |
이름 모를 들꽃
2 |
콩순 | 2006.09.24 | 4750 |
| 5416 | 외로운 로로 달래기 5 | 으니 | 2006.09.25 | 4835 |
| 5415 |
2006년 단풍
1 |
np | 2006.09.26 | 4256 |
| 5414 |
월드퐁 ㅋㅋㅋ
5 |
오모씨 | 2006.09.28 | 6063 |
| 5413 | 좌절...OTL 4 | EchoOff | 2006.09.28 | 5267 |
| 5412 |
miro의 그림.
3 |
콩쥐 | 2006.09.29 | 5373 |
| 5411 |
밤이작아서삐친지이
|
도이 | 2006.10.01 | 3958 |
| 5410 |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
도이 | 2006.10.01 | 5800 |
| 5409 |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
도이 | 2006.10.01 | 5018 |
| 5408 |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
도이 | 2006.10.01 | 6010 |
| 5407 |
저 같나요? ^^
15 |
오모씨 | 2006.10.02 | 5405 |
| 5406 | 노동착취...ㅜ.ㅜ 1 | ㅠ.ㅠ | 2006.10.05 | 416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