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80.15.174) 조회 수 15985 댓글 3
전에 글쓸때 로그인했었으면 하고서,
안했었으면 안하고서 수정하시면 되요.

게시판상단에 수정표식 노란십자모양 있쟈나요,
그거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서 수정할거 수정하고
비밀번호 전에 썼던거 그대로 쓰면 되는겁니다.
이상 끝.







만약 비밀번호 소문자 대문자 바귀면 당연히  안되고요,  확인하시고요.
비밀번호를 까먹었거나 기억이 안나면
이번에는 할수없이 운영자에게 무엇인가 수정해달라고 부탁해야합니다.

가급적이면 수정할거 까지 생각해서  비밀번호는
기억할수있는 그리고 좀 복잡한 한가지만을 쓰는게 좋겟죠.



한번 새로 글하나 써서  그것으로 수정하기까지 연습한번 해보세여.
여기 낙서게시판이든 칭구음악듣기등 어디든지요...
Comment '3'
  • 당배 2006.08.29 21:48 (*.110.162.39)
    네에~답변 감사합니다. 그렇게 함 해 볼게요.
  • 당배 2006.08.29 22:21 (*.110.162.39)
    방금 실험을 다 해봤는데요-
    8월달에 올린거는 수정이 되는데,
    7월에 올리거는 모두 수정이 안되는데요.

    저도 제 기억력의 한계를 스스로 아니까 쉬운걸루다 했다고 했는데...(가입할때 그대로)그래도 문제가 있나 봅니다.
  • 콩쥐 2006.08.30 06:33 (*.105.99.79)
    혹시 연주화일 수정하실거라면..
    7월달것이 수정 안되면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
    하나는 간단의견까지 포함하여 그것을 다시 복사해서 새로 글쓰기해서 올리는것이고,
    다른하나는 바꾸고싶은 화일을 낙서든 칭구음악듣기든 어디다 올리시면 바꿔드릴겁니다.

    그리고 간단의견때문에 원문글 삭제 못하실 필요는 없어요.
    원문글은 본인이 필요하면 삭제 하고 다시 올리셔도 됩니다.
    그럼 간단의견도 그와 관해 새로 달릴테니 더 자연스럽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55 플란다스의 개 file 키라 2006.08.26 6065
5454 게시판에서 만나게되는 기억에 남는 아이디. 4 콩쥐 2006.08.27 5643
5453 [설문조사]여러분 운동 뭐하세요???? 29 nenne 2006.08.29 6834
» 당배님 수정하기는요... 3 콩쥐 2006.08.29 15985
5451 타이항공,, 무시무시한 사육의 추억. 5 nenne 2006.08.30 6098
5450 기타곡 바람 피기 4 초보 2006.08.31 6349
5449 가을이 오네요 6 file 가치가 2006.09.01 4874
5448 하얀거탑 보셨나요~ 2 file 바닐라 2006.09.01 6316
5447 직업이 뭐예요? 배달원이되보지 않으실래요? 1 바닐라 2006.09.01 6379
5446 1000식님의 "사우라"감독의 예술영화강의. 3 file 2006.09.02 5494
5445 기타잡은 다연이 4 file 찬찬 2006.09.02 6302
5444 또 그런대로 지낼 만한 이유 1 nenne 2006.09.02 4205
5443 yesterday 합창악보 급하게 구합니다!!! 김혜진 2006.09.04 6809
5442 '따봉'의 진짜 뜻은? 3 jazzman 2006.09.04 7755
5441 중국이 백두산에서 올림픽을..... 2 file 콩쥐 2006.09.05 5390
5440 부시대통령의 비트박스....ㅋㅋ ㅎㅎㅎ 2006.09.05 6092
5439 흑...삽질 1 file 정모씨 2006.09.05 7035
5438 1000식님~ 비디오 더 구했어요. 2 file 콩쥐 2006.09.06 5798
5437 오늘 입사원서를 두통 넣었습니다. 3 둥근달을보며 2006.09.08 5963
5436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ㅋ 6 쑤니 2006.09.08 5855
5435 전어구이님 전어구이 언제가 제철인가요? file 콩쥐 2006.09.09 6623
5434 돌발퀴즈 12 file 콩순 2006.09.11 19519
5433 태워도 1 file 콩순 2006.09.11 9252
5432 可尼不恩年(가니부은년)(중복...) 6 자연 2006.09.11 6079
5431 [re] 기타매니아창고. 12 file 콩쥐 2006.09.11 17020
5430 [re] 소르이중주 연주하시는 미솔님과 정면님. file 콩쥐 2006.09.11 6972
5429 [re] 그라나도스의 마야 데 고야 연주. 25 file 콩쥐 2006.09.11 6798
5428 [re] 축하연주해주시는 정면님. file 콩쥐 2006.09.11 5912
5427 [re] 연주에 필받은 난로. file 콩쥐 2006.09.11 6807
5426 [re] 바케트빵. file 콩쥐 2006.09.11 5722
5425 [re] 접시위의 아사도 file 콩쥐 2006.09.11 6302
5424 돌아온 이미솔님. file 콩쥐 2006.09.11 6273
5423 하얀거탑 입니다. jazzman 감상하세요 20 바닐라 2006.09.11 6427
5422 (낙서) 드디어 개 복제하는 기술 나도 익혔다!!! 2 쏠레아 2006.09.13 5796
5421 콩순이 언니가 파주에 같이 가자는데... 4 file 콩순사랑 2006.09.15 6794
5420 발까락 기타리스트~ 12 오호후 2006.09.16 8076
5419 점심식사후엔 이딴거 머꾸시픈데... 8 file 콩쥐 2006.09.20 8422
5418 오늘 개봉하는 스페인영화 "귀향" 2 file 콩쥐 2006.09.21 5879
5417 이름 모를 들꽃 2 file 콩순 2006.09.24 4746
5416 외로운 로로 달래기 5 으니 2006.09.25 4830
5415 2006년 단풍 1 file np 2006.09.26 4252
5414 월드퐁 ㅋㅋㅋ 5 file 오모씨 2006.09.28 6059
5413 좌절...OTL 4 EchoOff 2006.09.28 5261
5412 miro의 그림. 3 file 콩쥐 2006.09.29 5371
5411 밤이작아서삐친지이 file 도이 2006.10.01 3955
5410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file 도이 2006.10.01 5796
5409 [re]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file 도이 2006.10.01 5015
5408 대추.밤 같이드실래요? 1 file 도이 2006.10.01 6003
5407 저 같나요? ^^ 15 file 오모씨 2006.10.02 5404
5406 노동착취...ㅜ.ㅜ 1 ㅠ.ㅠ 2006.10.05 4163
Board Pagination ‹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