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6.08.10 02:45

새털구름

(*.112.79.18) 조회 수 4753 댓글 4


이제 여름이 다 갔나 봅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찍은 사진입니다. 가을하늘 같지요? 날씨도 완전히 꺽여서 25도에다가 파란 하늘에 새털구름까지...  더운 여름 나시는 한국 기타 매니아 분들게 시원한 바람 보냅니다.
원래 캐나다는 여름이 짧아요. 곧 낙엽지는 가을이 옵니다. 나중에 캐나다 단풍사진도 올려 볼까 합니다. 자신이 있으니 국기에 단풍잎을 달았겠지요?
Comment '4'
  • 콩쥐 2006.08.10 07:38 (*.80.23.244)
    엇..엊그제 입추때 바라본 한국하늘도 똑같았는데....
    캐나다 이야기 자주 올려주세요...지초이님도 캐나다 사세요.
  • gil 2006.08.10 11:07 (*.77.128.110)
    논쟁 읽고 마음이 답답 했었는데 사진보니 시원하네요.
    캐나다 어디예요?
  • ㅡ.ㅡ 2006.08.10 17:16 (*.197.99.118)
    같은 하늘인데 어찌이리 틀릴꼬...
  • 소품사랑 2006.08.11 05:30 (*.112.79.18)
    앗 콩쥐님이 보셨네요..
    길님... 전 MISSISSAUGA 에 삽니다.

    발음하시기 힘들죠? ^^; 저도 처음 이것 뭐이렇게 길어.. 했죠..
    미시사가는 옛날 16세기경까지 이지역에 살던 인디언 부족 이름이랍니다. 인구 70만정도로 캐나다에서 6번째 큰 도시랍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북쪽으로 자동차로 2시간정도 거리이죠.
    http://www5.mississauga.ca/webcam1/
    위 링크로 가시면, 미시사가 시청 웹캠도 보실 수 있어요. refresh를 누르면, 사람들이 걸어가는것도 보이죠..오늘은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아직 하늘은 푸르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05 오랜만에 츄리닝 만화 1 차차 2006.07.07 7213
5504 불타는 삐에리 4 file 희주 2006.07.10 5374
5503 초창기 LAGQ 8 file 희주 2006.07.10 5708
5502 [re] 꽃미남 야마시타 2 2 file 희주 2006.07.10 4630
5501 꽃미남 야마시타 1 file 희주 2006.07.10 5594
5500 아부 1 file np 2006.07.11 8857
5499 바루에코와 그의 칭구들 기타갖고 노는 비디오 9 누룽지 2006.07.11 7629
5498 [자삭예정]무라지... 동영상. 9 -_-; 2006.07.13 7546
5497 “이성에게 작업걸기 10가지 멘트 써봐요” 5 오모씨 2006.07.13 10165
5496 아이모레스님이 일요일 작업하십니다.(오상훈, np) 19 콩쥐 2006.07.14 5860
5495 저 내일 떠납니다^^V 15 nenne 2006.07.17 5483
5494 쑤니님 일본다녀오실때 병아리 데리고 오세요. 6 file 콩쥐 2006.07.19 5811
5493 대단한 영어공식(펌) 3 기타마니아 2006.07.19 4754
5492 방금 본 나리꽃 5 file np 2006.07.19 6003
5491 깨달음 6 np 2006.07.20 4986
5490 이제는 다시 쌍파울로... 5 file 아이모레스 2006.07.21 5552
5489 [re] '쑥대머리'도 이곳에서~ 2 막바로 2006.07.22 8664
5488 [re] 간만에 '시나위춤'을 감상했더니~^^;; 막바로 2006.07.22 9962
5487 '한류미학'에 관심 두고 계신 詩人 김지하님의 말씀 중에.. file 막바로 2006.07.21 9233
5486 음악감상실 -글쎄요.. 될까안될까될까여?^^ 8 막바로 2006.07.25 14572
5485 설문조사 - 아나운서는 비키니 입으면 안될까요? 8 file np 2006.07.26 9897
5484 공유웹하드 추천 ㅇㅇ 2006.07.28 9354
5483 대학생이상 쓸만한 전자사전 추천해 주세요.. 4 꿈틀 2006.07.30 6690
5482 립싱크 예술... 1 토토 2006.07.31 5874
5481 괴물 보고 왔어요. 2 오모씨 2006.08.01 5277
5480 아이고.. 더버라... 4 file bradpitt 2006.08.05 5182
5479 욱겨요 3 xtreme 2006.08.06 5073
5478 안티 아저씨 정서 ... 9 np 2006.08.07 5807
5477 예술인가 외설인가? 12 file np 2006.08.08 6627
5476 항해사님 장닭이 바위에 드간다 좀.... 2 콩쥐 2006.08.09 5666
» 새털구름 4 file 소품사랑 2006.08.10 4753
5474 합천 38도…올해 최고 더위 오모씨 2006.08.10 4052
5473 전기압력밥솥 샀어요. 쿠쿠 >.< 14 오모씨 2006.08.10 6076
5472 게임이에요 2 초보 2006.08.11 4221
5471 공원에서 기타칠 때는 벌을 조심하세요. 4 np 2006.08.12 5517
5470 에덴동산 (아담과 하와) 21 np 2006.08.12 9473
5469 럴수 럴수 이럴수가~ 니슈가 2006.08.15 8882
5468 copyleft 그리고 하카란다 8 np 2006.08.15 10420
5467 잡초 1 망나니 2006.08.16 5831
5466 간섭 1 np 2006.08.16 4288
5465 fluid님 ~ 콩순이언니 댁으로 안내해도 될까요? 4 file 콩쥐 2006.08.18 6230
5464 항해사님 글들이 없어요. 3 니슈가 2006.08.18 5791
5463 [re] [게임] 꿩사냥.. 3 file 2006.08.19 6047
5462 꿩사냥 re file 꿩사냥지존2 2006.08.19 5300
5461 감동적인 단편 영화 한편!! 3 초보매니아 2006.08.21 6139
5460 스위스의 굴욕 ㅋㅋ 11 file nenne 2006.08.23 4839
5459 @ 곤사모 공지 @ 오모씨 보세요~~ 11 정재용 2006.08.24 6809
5458 여동생씨리즈1탄 file 낙서 2006.08.24 5889
5457 2탄 file 낙서 2006.08.24 3980
5456 최종회 1 file 낙서 2006.08.24 4427
Board Pagination ‹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