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사진은 오모씨님이 낙서게시판에 작년 5월25일날 올리신거 퍼왔습니다.)


일본명과   병아리  "히요코" 들고오시면
대전칭구들이랑 가족분들 디게 좋아하실거예요.
오실때 일본공항안에서도 파니까  쉽게 살수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해외로 나갔다 오시는거 쉽지않은데
쇼핑만 제대로해도 짱 좋은추억이 되죠....

먹는거 저보다 더  밝히는 오모씨님도 이거 보고 반했었어요...


ps....맛있냐고요?  당근이죠.
일본친구들  기계만 잘 만드는거 아니고
과자, 아이스크림 다 잘 만들어요.........
그런 문화는 배울필요가 있을듯...........
Comment '6'
  • 쑤니 2006.07.19 10:38 (*.111.250.226)
    아! 맛있어요????ㅋㅋㅋ
    왠지 무지 달거 같다는...ㅡㅡ;;
    참. 콩쥐님! 대전으로 보내주신 아랑훼즈 들어봤는데요~~ㅋ
    앞에 노르웨이 말인가 뭔가.. 그거 넘 길어서요..ㅠ.ㅠ
    그거 짤라주셨음 훨씬 좋았을뻔 했어요~~~

    하여튼, 좋네요^^
  • 2006.07.19 11:35 (*.80.15.180)
    원터치에 트랙이 너머가여....
    클릭하는 재미도 쏠쏠......ㅎㅎㅎ
  • 쑤니 2006.07.19 11:35 (*.111.250.226)
    안넘어가던데...
    트랙으로 되어 있지 않고, 그냥 52분. 이렇게 되어 있어서 빨리감기로 막~ 넘겨야 음악이 나왔어요.ㅡㅡ;
  • 아닌데 2006.07.19 11:47 (*.80.15.180)
    4트랙으로 나뉘어져 있고요,
    모든음반은 다 트랙이 원클릭에 넘어가요.
    그리고 29분 37초이거든요.
    제가 3장을 다 실험해 봤어요....

    혹시 마데인치나인가요?...
    아님 오디오가 마데인치나?....ㅎㅎㅎ
  • 쑤니 2006.07.19 11:51 (*.111.250.226)
    그래요? 제것만 불량인가...ㅋ 안그렇던데... 하여튼. 집에가서 다시 확인해 볼게요.
  • 집에서도 2006.07.19 12:49 (*.80.15.180)
    정상적으로 작동이 안하면 바꿔 달라고 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05 오랜만에 츄리닝 만화 1 차차 2006.07.07 7213
5504 불타는 삐에리 4 file 희주 2006.07.10 5374
5503 초창기 LAGQ 8 file 희주 2006.07.10 5709
5502 [re] 꽃미남 야마시타 2 2 file 희주 2006.07.10 4634
5501 꽃미남 야마시타 1 file 희주 2006.07.10 5597
5500 아부 1 file np 2006.07.11 8860
5499 바루에코와 그의 칭구들 기타갖고 노는 비디오 9 누룽지 2006.07.11 7633
5498 [자삭예정]무라지... 동영상. 9 -_-; 2006.07.13 7548
5497 “이성에게 작업걸기 10가지 멘트 써봐요” 5 오모씨 2006.07.13 10168
5496 아이모레스님이 일요일 작업하십니다.(오상훈, np) 19 콩쥐 2006.07.14 5863
5495 저 내일 떠납니다^^V 15 nenne 2006.07.17 5485
» 쑤니님 일본다녀오실때 병아리 데리고 오세요. 6 file 콩쥐 2006.07.19 5814
5493 대단한 영어공식(펌) 3 기타마니아 2006.07.19 4756
5492 방금 본 나리꽃 5 file np 2006.07.19 6006
5491 깨달음 6 np 2006.07.20 4987
5490 이제는 다시 쌍파울로... 5 file 아이모레스 2006.07.21 5555
5489 [re] '쑥대머리'도 이곳에서~ 2 막바로 2006.07.22 8667
5488 [re] 간만에 '시나위춤'을 감상했더니~^^;; 막바로 2006.07.22 9964
5487 '한류미학'에 관심 두고 계신 詩人 김지하님의 말씀 중에.. file 막바로 2006.07.21 9235
5486 음악감상실 -글쎄요.. 될까안될까될까여?^^ 8 막바로 2006.07.25 14573
5485 설문조사 - 아나운서는 비키니 입으면 안될까요? 8 file np 2006.07.26 9900
5484 공유웹하드 추천 ㅇㅇ 2006.07.28 9358
5483 대학생이상 쓸만한 전자사전 추천해 주세요.. 4 꿈틀 2006.07.30 6693
5482 립싱크 예술... 1 토토 2006.07.31 5876
5481 괴물 보고 왔어요. 2 오모씨 2006.08.01 5281
5480 아이고.. 더버라... 4 file bradpitt 2006.08.05 5185
5479 욱겨요 3 xtreme 2006.08.06 5075
5478 안티 아저씨 정서 ... 9 np 2006.08.07 5810
5477 예술인가 외설인가? 12 file np 2006.08.08 6630
5476 항해사님 장닭이 바위에 드간다 좀.... 2 콩쥐 2006.08.09 5668
5475 새털구름 4 file 소품사랑 2006.08.10 4758
5474 합천 38도…올해 최고 더위 오모씨 2006.08.10 4056
5473 전기압력밥솥 샀어요. 쿠쿠 >.< 14 오모씨 2006.08.10 6078
5472 게임이에요 2 초보 2006.08.11 4223
5471 공원에서 기타칠 때는 벌을 조심하세요. 4 np 2006.08.12 5519
5470 에덴동산 (아담과 하와) 21 np 2006.08.12 9474
5469 럴수 럴수 이럴수가~ 니슈가 2006.08.15 8886
5468 copyleft 그리고 하카란다 8 np 2006.08.15 10423
5467 잡초 1 망나니 2006.08.16 5835
5466 간섭 1 np 2006.08.16 4292
5465 fluid님 ~ 콩순이언니 댁으로 안내해도 될까요? 4 file 콩쥐 2006.08.18 6234
5464 항해사님 글들이 없어요. 3 니슈가 2006.08.18 5793
5463 [re] [게임] 꿩사냥.. 3 file 2006.08.19 6050
5462 꿩사냥 re file 꿩사냥지존2 2006.08.19 5302
5461 감동적인 단편 영화 한편!! 3 초보매니아 2006.08.21 6145
5460 스위스의 굴욕 ㅋㅋ 11 file nenne 2006.08.23 4845
5459 @ 곤사모 공지 @ 오모씨 보세요~~ 11 정재용 2006.08.24 6813
5458 여동생씨리즈1탄 file 낙서 2006.08.24 5893
5457 2탄 file 낙서 2006.08.24 3984
5456 최종회 1 file 낙서 2006.08.24 4430
Board Pagination ‹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