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6.06.30 23:36

우리도 합시다.

(*.215.214.211) 조회 수 6339 댓글 32
모 티비에서 월드컵 중계 끝무렵에..

축구는..

다..  (축구는 죽었다 - 스위스전)

로 한 후에 유행 중인데.. 우리도 해봅시다.



기타는..

다..




기타는 ... 비싸.. 다

기타는 ... 재밌.. 다

기타는 ... 어렵.. 다

기타는 ..  돈든.. 다

기타는 ... 짜증난.. 다

기타는 ... 우리 집에 있.. 다

기타는 ... 별게 아니 ... 다

등등..

그냥 재미로요..    
Comment '32'
  • ZiO 2006.07.01 00:20 (*.120.151.229)
    기타는....꽤 자주 내 능력밖이....다.
  • jj 2006.07.01 00:24 (*.62.35.109)
    기타는... 작업도구.. 다 -_-;
  • ㅡㅡ 2006.07.01 00:33 (*.138.229.69)
    기타는... 오토바이...탄다
  • 기타는 2006.07.01 01:15 (*.129.43.173)
    기타다
  • ㅎㅎ 2006.07.01 02:41 (*.197.99.118)
    기타는 ... 솔로들의 친구... 다 ㅋㅋ
  • 이혼남 2006.07.01 02:59 (*.122.213.155)
    기타는... 이제 이혼하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했다.
  • 오상훈 2006.07.01 03:06 (*.50.84.12)
    기타는....답이없다....................-_-;
  • 오모씨 2006.07.01 03:34 (*.127.103.115)
    기타는....줄 갈아야 할 때가 지났.....다.
  • 기타로 2006.07.01 04:32 (*.141.174.62)
    쓸데없는 말장난이나 하는 것을 부모님이 아시.. 냐?
  • 기타는 2006.07.01 08:34 (*.80.15.152)
    연주자 맘이다.
  • Saakko 2006.07.01 10:43 (*.243.23.132)
    기타는 ... 담배.. 다.
  • 꿈틀 2006.07.01 10:47 (*.49.190.144)
    기타는 ETC 다
  • 막바로 2006.07.01 12:49 (*.19.17.184)
    기타는 ... 여자다.

    ? 늘 끌어안꼬 싶픙께로~ㅋㄷ^^
  • 2006.07.01 14:28 (*.132.207.92)
    기타는 [쉬워 보이는 어려운 악기] 다.
  • 낄낄 2006.07.01 16:16 (*.237.81.116)
    기타는 기똥차게 정교하고 민감한 기계이다...^^
  • 여명 2006.07.01 21:50 (*.223.139.187)
    ...술고파한...다. ㅡ,.ㅡ
  • 아이모레스 2006.07.01 22:39 (*.158.255.186)
    가끔 때려부시고 싶다!!!!!!

    <......이제 이혼하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했다......>

    요 말쌈이 젤 제 맘에 와닿네요~~~~^^


  • 샤콘느1004 2006.07.01 22:49 (*.162.230.153)
    기타는 자주만져줄수록 좋은 소리를 내준다
    기타는 자주치면 발전 안치면 퇴보한다

    기타는 기타등등(딩딩...기타치는 소리)이다.
  • ZiO 2006.07.02 04:41 (*.120.151.229)
    기타는....피아노가 보기엔 화음이 빈약하고 바이올린이 보기엔 화음이 열나 화려하.....다.
    기타는....피아노가 보기엔 표현이 열나 다양하고 바이올린이 보기에도 그렇.....다.
  • 셀러브리티 2006.07.02 07:53 (*.165.248.219)
    기타는 이쁘다
  • 곰도리 2006.07.02 19:35 (*.254.161.143)
    기타는... 칠 때마다 다르다
  • nalcen 2006.07.03 17:55 (*.199.119.121)
    기타는 나를 좌절하게 만드는 악기다.
  • 2006.07.03 17:59 (*.239.232.78)
    기타는...영원한 내애인이...다.
  • 2006.07.03 18:45 (*.80.23.34)
    기타는 거울이다. 나를 비추는...
  • 정호정 2006.07.06 13:40 (*.192.29.229)
    기타는... ( 따레가 형님께서 발굴하시고 서고병 형님께서 널리 알리시고 부림형님께서 완성하시어 현재 수없이 많은 형님들께서 전세계를 돌아다니시면서 다른악기들이랑 맞짱뜨는 연장이 )다.
  • 쑤니 2006.07.06 13:58 (*.111.250.226)
    엇.. 날쌘님이시다. 오랜만이시네...ㅋ
    공연때마다 뵙는 날쌘님. 요새도 바쁘시죠? 방학이라...
  • EchoOff 2006.07.06 14:11 (*.76.121.194)
    기타는... 돈 젤루 적게드는 취미다
  • 샤콘느1004 2006.07.06 14:22 (*.216.42.200)
    기타는 우울증이다.
  • nalcen 2006.07.06 16:24 (*.199.119.121)
    쑤니님 안녕하세요.. 방학이라 넘 좋으시죠?전 폭풍 전야같읍니다.
    폭풍오기전에 기타연습 많이 하고 있어요...
  • ㅎㅂㄱ 2006.07.06 21:33 (*.102.105.130)
    기타는, 나를 끌어당기는 강한 자석이다.....
  • 으니 2006.07.09 18:47 (*.234.209.201)
    기타는 내 20대였..다
  • Jade 2006.07.10 09:37 (*.228.173.33)
    기타는 음악이라는 우주를 담고 있는 블랙홀이다............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그 무엇이 어떻게 언제 누구에 의해서 불랙홀을 빠져 나올지는 모른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알 수 없는 음악이라는 거대한 우주가 그 조그만 사운드(블랙)홀에 가득차 있다.

    음악이라는 거대우주를 가슴에 안고 블랙홀을 틀어막고 있다가 일시에 풀어놓는 연주자는 우주의 주인이다.
    그리고 불랙홀의 맞은 편에는 눈을 반짝이며 블랙홀을 열어주기만 기다리는
    숨가쁜 청중이 앉아 있다............
    블랙홀에서 무엇이 나올지.....
    아니면 내가 블랙홀로 빨려 들어갈지 아무것도 모른체 마음의 눈을 열어 놓고 기다리는 청중은
    곧 숨이 멎을 것만 같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55 이거 가입어떻게 하나요? 2 타임라이트 2006.06.01 4169
5554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7 nenne 2006.06.04 5341
5553 2005년 우리나라 무용공연 결산. 콩쥐 2006.06.05 9380
5552 재미로 만들어봤어요 3 file 희주 2006.06.06 7065
5551 벌에 물렸는데 바늘로 찌를까요? 21 file 콩쥐 2006.06.10 14635
5550 저도 간만에 사진 한장~ ㅋㅋ 14 file 오모씨 2006.06.12 8281
5549 비만 바이러스 깜짝허니 2006.06.12 4760
5548 드뎌 오늘입니다^0^// 4 file 무사시 2006.06.13 6265
5547 오모씨님... 어떠케..ㅠ.ㅠ 7 file 쑤니 2006.06.13 4858
5546 월드컵 강안남자? 26 file 콩쥐 2006.06.14 6773
5545 본프레레가 토고감독에게 한 조언 5 file 고정석 2006.06.14 5839
5544 축구문외한 5 셀러브리티 2006.06.14 5368
5543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배모씨님 봤어요. 1 람보 2006.06.15 6739
5542 조삼모사-음악캠프편 4 file 정호정 2006.06.16 8528
5541 [re] 안타까운 토고의 뒷이야기(펌) 4 file 콩순이 2006.06.17 8276
5540 [re] 안타까운 토고의 뒷이야기(펌) 5 file 콩순이 2006.06.17 7393
5539 토고를 다시 생각한다. 2 ZiO 2006.06.17 5726
5538 하늘에서 보고잇니? 2 file xylitol159 2006.06.17 4679
5537 이번 거리응원...(도깨비뉴스 펌) 4 저녁하늘 2006.06.18 4687
5536 지성이... 6 file 야맛있다 2006.06.20 5809
5535 [re]지난 여행에서 마호메트사원을 멀리서 찍은 것이 있어 올립니다. 1 file choja 2006.06.21 4342
5534 몽고반점있는 터키인들 이번에도 역시 붉은악마 응원한다죠? 4 file 콩쥐 2006.06.20 6540
5533 그녀..이게뭐지? 25 해롱이 2006.06.22 6003
5532 멋진 대한민국~! 6 2006.06.24 5154
5531 페널티 판정 때 이탈리아 가투소의 모습... 7 file 2006.06.27 6219
5530 월드컵 축구유감 20 jh 2006.06.25 10277
5529 월드컵 때 죽으면 안되는 이유 7 file 오모씨 2006.06.27 12660
5528 호주신문이 열 엄청 받았군요.. 11 file 아랑 2006.06.27 6023
5527 월드컵패배의 이유가운데 하나. 3 무너진8강 2006.06.29 4881
5526 삐약이님이 보고잡따. 7 file 콩쥐 2006.06.30 5612
5525 My precious!(그녀의 귀환) 4 토토 2006.06.30 5429
5524 북한 뉘우스 - 천하의 개XX들 5 file 셀러브리티 2006.06.30 6313
» 우리도 합시다. 32 토토 2006.06.30 6339
5522 발렙니다. 8 니슉아 2006.07.02 9248
5521 [re] 911. 관련 비됴 포털에도 떳삼.... 11 오모씨 2006.08.14 8619
5520 911. 관련 비됴.... 11 오모씨 2006.07.05 9864
5519 딸을 낳고 싶은 이유.. 6 김장철 2006.07.07 5363
5518 마지막 사진........... 1 file Jade 2006.07.07 5182
5517 12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4032
5516 11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6816
5515 10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4183
5514 9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3969
5513 8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4136
5512 7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4940
5511 6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5369
5510 5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3945
5509 4번째 사진........... 1 file Jade 2006.07.07 4892
5508 3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4370
5507 2번째 사진........... file Jade 2006.07.07 4991
5506 함께 해온지 벌써 1년이 된 Jade!!!! 6 file Jade 2006.07.07 6091
Board Pagination ‹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