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6.30 09:16
삐약이님이 보고잡따.
(*.80.15.103) 조회 수 5616 댓글 7
(근엄하신 삐약이님 사진)
아르헨티나로 유학간지 어언 일년이 되가는거 같네여.....
그동안 볼트래핑은 어떻게 됬는지...남미니까 볼트래핑 장난아닐텐데...
아니 톤(tone)트래핑이지...ㅋㅋ
조용한걸보면 무쟈게 공부하신다는....
담주말에 분당에서 삐사모임이 있을거 같던데...
Comment '7'
-
요즈음 기타매냐가 왜 심심한가 했더니 "타도북괴" 구호가 안들려서 그랬군요.
-
그러게요. 요즘 기타매냐 너무 조용하네요... 친구음악듣기에 연주곡도 많이 안올라오고, 리플 달리는 숫자도 적고... 더운 여름이라 그런가? ㅡ.ㅡ;
-
근데 요즘 북한 공산당 얼라들 하는 짓 보면 정말 타도하고파요....ㅡㅡ;;;;
-
그래도... 추모라니... 단어 설정이 좀 그러네요??^^
삐사모 모임.....^^
그찮아두 저두 조만간 부에노스를 한번 다녀갈까
했었는데...
-
추억하는 사람들의 모임인줄 알고...
사전찾아보니 지나간사람이라고 나오네요.
얼렁 수정완료. -
매니아도 몇일간 잠재운거죠....
-
싱하횽아는 삐약이 횽아가 어떻게 지내는지 알고계실꺼예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555 | 이거 가입어떻게 하나요? 2 | 타임라이트 | 2006.06.01 | 4171 |
| 5554 |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7 | nenne | 2006.06.04 | 5342 |
| 5553 | 2005년 우리나라 무용공연 결산. | 콩쥐 | 2006.06.05 | 9385 |
| 5552 |
재미로 만들어봤어요
3 |
희주 | 2006.06.06 | 7066 |
| 5551 |
벌에 물렸는데 바늘로 찌를까요?
21 |
콩쥐 | 2006.06.10 | 14637 |
| 5550 |
저도 간만에 사진 한장~ ㅋㅋ
14 |
오모씨 | 2006.06.12 | 8283 |
| 5549 | 비만 바이러스 | 깜짝허니 | 2006.06.12 | 4762 |
| 5548 |
드뎌 오늘입니다^0^//
4 |
무사시 | 2006.06.13 | 6268 |
| 5547 |
오모씨님... 어떠케..ㅠ.ㅠ
7 |
쑤니 | 2006.06.13 | 4858 |
| 5546 |
월드컵 강안남자?
26 |
콩쥐 | 2006.06.14 | 6776 |
| 5545 |
본프레레가 토고감독에게 한 조언
5 |
고정석 | 2006.06.14 | 5840 |
| 5544 | 축구문외한 5 | 셀러브리티 | 2006.06.14 | 5373 |
| 5543 |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배모씨님 봤어요. 1 | 람보 | 2006.06.15 | 6741 |
| 5542 |
조삼모사-음악캠프편
4 |
정호정 | 2006.06.16 | 8531 |
| 5541 |
[re] 안타까운 토고의 뒷이야기(펌)
4 |
콩순이 | 2006.06.17 | 8279 |
| 5540 |
[re] 안타까운 토고의 뒷이야기(펌)
5 |
콩순이 | 2006.06.17 | 7395 |
| 5539 | 토고를 다시 생각한다. 2 | ZiO | 2006.06.17 | 5726 |
| 5538 |
하늘에서 보고잇니?
2 |
xylitol159 | 2006.06.17 | 4680 |
| 5537 | 이번 거리응원...(도깨비뉴스 펌) 4 | 저녁하늘 | 2006.06.18 | 4688 |
| 5536 |
지성이...
6 |
야맛있다 | 2006.06.20 | 5810 |
| 5535 |
[re]지난 여행에서 마호메트사원을 멀리서 찍은 것이 있어 올립니다.
1 |
choja | 2006.06.21 | 4343 |
| 5534 |
몽고반점있는 터키인들 이번에도 역시 붉은악마 응원한다죠?
4 |
콩쥐 | 2006.06.20 | 6543 |
| 5533 | 그녀..이게뭐지? 25 | 해롱이 | 2006.06.22 | 6007 |
| 5532 | 멋진 대한민국~! 6 | 혁 | 2006.06.24 | 5156 |
| 5531 |
페널티 판정 때 이탈리아 가투소의 모습...
7 |
풋 | 2006.06.27 | 6222 |
| 5530 | 월드컵 축구유감 20 | jh | 2006.06.25 | 10278 |
| 5529 |
월드컵 때 죽으면 안되는 이유
7 |
오모씨 | 2006.06.27 | 12660 |
| 5528 |
호주신문이 열 엄청 받았군요..
11 |
아랑 | 2006.06.27 | 6026 |
| 5527 | 월드컵패배의 이유가운데 하나. 3 | 무너진8강 | 2006.06.29 | 4882 |
| » |
삐약이님이 보고잡따.
7 |
콩쥐 | 2006.06.30 | 5616 |
| 5525 | My precious!(그녀의 귀환) 4 | 토토 | 2006.06.30 | 5432 |
| 5524 |
북한 뉘우스 - 천하의 개XX들
5 |
셀러브리티 | 2006.06.30 | 6313 |
| 5523 | 우리도 합시다. 32 | 토토 | 2006.06.30 | 6341 |
| 5522 | 발렙니다. 8 | 니슉아 | 2006.07.02 | 9249 |
| 5521 | [re] 911. 관련 비됴 포털에도 떳삼.... 11 | 오모씨 | 2006.08.14 | 8623 |
| 5520 | 911. 관련 비됴.... 11 | 오모씨 | 2006.07.05 | 9867 |
| 5519 | 딸을 낳고 싶은 이유.. 6 | 김장철 | 2006.07.07 | 5364 |
| 5518 |
마지막 사진...........
1 |
Jade | 2006.07.07 | 5186 |
| 5517 |
12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4033 |
| 5516 |
11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6818 |
| 5515 |
10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4184 |
| 5514 |
9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3971 |
| 5513 |
8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4139 |
| 5512 |
7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4943 |
| 5511 |
6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5369 |
| 5510 |
5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3948 |
| 5509 |
4번째 사진...........
1 |
Jade | 2006.07.07 | 4893 |
| 5508 |
3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4371 |
| 5507 |
2번째 사진...........
|
Jade | 2006.07.07 | 4994 |
| 5506 |
함께 해온지 벌써 1년이 된 Jade!!!!
6 |
Jade | 2006.07.07 | 609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