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그거 다운받으려니 지워졌네요...

설에 잠시 올라와서 설 컴도 글케 할루구하니 없어서 섭섭...

올려주신 분 다시 함 꼬리 달아주심 안되나요?^^
Comment '9'
  • 토토 2006.05.21 00:49 (*.54.38.123)
    관련논란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판단하셔야겠죠. ^^;

    http://miaan.com/tt/index.php?pl=64

    제거 툴 링크는 댓글 중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오모씨 2006.05.21 00:55 (*.127.103.81)
    그니까 제 컴에 음악파일이 없으면 안늦어지는건가요? ㅋㅋ 너무 어려움
  • 콩쥐 2006.05.21 00:59 (*.227.72.15)
    아래에.. 이상한 항의를 하신 분도 있고.. 원래 글 쓰신 분이 퍼나르는 것을 반대하시는 것 같길래,

    링크로 대용합니다.

    http://miaan.com/tt/index.php?pl=64

    한번 읽어보세요.


    관련 프로그램 삭제법은..
    -----
    1. http://cyimg8.cyworld.nate.com/cymusic/package/cyplayer_uninstall.exe
    다운받아 실행후 모두 삭제를 한다.

    2. 위의 프로그램 실행해도 skcbgm 파일은 삭제가 안되있으므로
    일단 ctrl + alt + del 키를 통해 작업관리자 실행-> 프로세서 선택

    skcbgm.exe 프로세스 종료 후

    검색을 통해 skcbgm 을 전부 검색한 다음

    skcbgm 파일은 제거한다. (파일은 windows - system32 안에)

    3. 네이트온 사용자는 /Program Files/NateON/BIN 경로에
    skcbgmset.dll 을 삭제한다.
    -----------
    로 되어있네요.


    (저가 나중에 해볼라구 저장해놓은거 다시 붙여놓습니다.)
  • 토토 2006.05.21 01:33 (*.54.38.123)
    억.. 그니깐.. 아마.. 그리드컴퓨팅이라는 방식으로,, 프루나같은 파일공유방식과 유사한.. 스트리밍 방식으로.. 싸이월드측의 서버대신. 사용자들의 컴퓨터를 이용해,, 다른 사용자에게.. 파일전송등의 역할을 분담시키는 것 같네요. 축구경기 라이브로 인터넷으로 볼 때 쓰는 토렌토나.. 그런 것들처럼,, 파일공유를 통해 개인컴이 서버역할을 분산해서 스트리밍하는거.. 그래서 안정적으로 서버부담 줄이고,,

    약관에서 공지한 거니까,,, 상관없다는. 입장이 싸이측 입장인 것 같고,, 이런 사유는.. 약관에 공지한 것만으로 액티브 x 프로그램 동의버튼누르게 하는 것가지고는.. 설명이 불충분하다는 것이 반대측 입장인데..

    이 백그라운드에서,, 뮤직 스트리밍하는.. 역할을..하면서,, 컴퓨터 사양이 낮거나, 인터넷망의 속도가 낮을 경우에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는다는 것 같네요.
    모 다음까페에 관련 글이 올라왔는데.. 60여명 이상이.. 댓글로. 컴이 날아다닌다고. ;;

    저도 그렇고요. 다음까페 초기화면에서 오류나던 것도 사라지고.
    그리드 컴퓨팅.. 논란이 있는.. 기술이네요.
    필요할 수도 있는 기술이지만,, 좀 더.. 자세한 동의와 철회를. 사용자들에게 구했어야한다는..

    그리고 컴사양이 최신사양일 때는 별 영향이 없지만 저같이 ADSL망에,, 펜3 로 돌리는 이들에겐.. 그게 크나큰 짐덩어리였던 것 같아요.
  • 오모씨 2006.05.21 03:48 (*.127.103.81)
    아하!! 함 해보고 좋으면 울 회원님들한테도 말해야게써요 ㅋ 감사!
  • 토토 2006.05.21 11:31 (*.205.41.115)
    윽. 오모씨님.. 까페는. 넘 거대까페라.. ;; 제거툴은 싸이측에서 제공하는 것이긴하지만..
    어쨌든.. 혹시나 공지한대도 꼬뚜리잡히지 않게(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뭐 공적인 측면이니 별 상관없긴하지만) 조심스럽게.. 접근하세요.. 링크정도 알려주면서 자신책임하에 해볼 분은 해보라 정도? ^^; 요즘은. 귀찮은게 질색이라.. 저도 나이가 먹어가는건지.. 부담스러운 일은 피해가는.. 그런 경향을 보이는 것 같데요.
    아 나이먹는다는건.. 슬픈 일이예요.
  • 저녁하늘 2006.05.21 12:17 (*.176.121.138)
    하지만 싸이 많이 하는 애들은 어차피 음악을 들어야 해서... 제거하지 않을테니까 싸이 측에서 손해 보는 건 별로 없겠죠...
    이 사실이 널리 퍼져서 이참에 싸이가 프로그램을 바꾸면 좋겠어요. 얍삽한 싸이...-_-"
  • stardust 2006.05.21 12:53 (*.178.75.82)
    아..전 싸이 자주 하는데...무슨 소린지..잘 모르겠어요..관심을 좀 가져야 겠네요..
  • 토토 2006.05.21 21:59 (*.205.41.19)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카페공지사항으로 올릴 성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605 브루스 윌리스 1 욘사마 2006.03.15 3944
5604 록키사진 한장 6 지초이 2006.03.16 5956
5603 일본 2ch 반응 실시간 중계(펌) 1 1000식 2006.03.16 6737
5602 돌연사가 무서워서 숨쉬기 운동만 할 것인가 8 jazzman 2006.03.16 6077
5601 사운드카드+스피커 지르다. 밥오 2006.03.17 4943
5600 일본이 4강 진출했데요~ 3 오모씨 2006.03.17 4860
5599 까치님이 그린 호랑이 4 file 콩쥐 2006.03.25 4606
5598 굴욕시리즈 1- 햄스터의 굴욕 1 file 오모씨 2006.03.26 4309
5597 월드컵 응원용 하회탈 3 file 정천식 2006.03.27 6674
5596 한국산 호랑이가 멸종한 이유~ 2 file 오모씨 2006.03.27 5226
5595 선생님은 잠깐 나갔다 오시면 되요.. ㅋ 9 nenne 2006.04.02 5665
5594 4월.. file 한민이 2006.04.02 4327
5593 영화 친구 16 file 한민이 2006.04.03 6467
5592 시행착오 2 마루맨 2006.04.11 4506
5591 새벽에 1 file 지초이 2006.04.13 5116
5590 기타욕심 3 np 2006.04.13 5501
5589 6일간 입을수있다는 팬티. 3 file 콩쥐 2006.04.16 4773
5588 술에게서 정 떼기 13 np 2006.04.16 5056
5587 세금 4 (ㅡ..ㅡ;;) 2006.04.17 6120
5586 손모양 보시고... 9 file 정호정 2006.04.17 8017
5585 연애시대 넘 재밋어요 8 오모씨 2006.04.19 5532
5584 여자친구... 1 고민.. 2006.04.21 4473
5583 [펌] 미녀-추남 커플 갈수록 늘어난다 "왜?" 11 =_=; 2006.04.22 6865
5582 저녁하늘.. 6 여명 2006.04.23 9400
5581 그때 그시절 5 file np 2006.04.25 6544
5580 여행을 다녀왔어요. 6 file 건달 2006.04.25 8900
5579 [re] 또 다른 안동여행...^^ 3 file 콩순이 2006.04.30 5821
5578 [re] 안동여행 7 file 건달 2006.04.25 5905
5577 안동여행 3 file 건달 2006.04.25 5264
5576 안동 천식님 별장의 화장실 앞에서 만난 강아지들.... 5 file 아이모레스 2006.04.26 5885
5575 ㅁㅁㅁ 1 ㄴㄴㄴ 2006.04.27 4637
5574 인체의 신비... 아이모레스 2006.04.29 4808
5573 가까운 바다에 다녀왔어요. 3 토토 2006.04.29 5127
5572 벗은사내. 4 file 콩쥐 2006.05.01 4514
5571 사람은... file 라리비 2006.05.03 4870
5570 긴급출동 sos 보셨나요? 9 미래파 2006.05.03 5220
5569 정한민씨 기타치는 모습 5 file 한민이 2006.05.04 6632
5568 지얼님 연락주세용..... 4 해피보이 2006.05.04 5186
5567 회사가기 시러 송 이라네요.... 완전공감.ㅋ 3 쑤니 2006.05.05 8853
5566 소싯적에 많이 불렀던 노랜데...ㅋㅋ 쑤니 2006.05.05 5635
5565 비오면..우울해지는이유 지훈 2006.05.19 7874
» 싸이월드 음악지우는거 그거... 9 오모씨 2006.05.20 6458
5563 멀어지는 기타... 쩝! 6 file 밥오 2006.05.21 9061
5562 진정 닮고 싶은 그 분... 40 file LMS 2006.05.22 7068
5561 희귀동물(스크랩) 5 초보 2006.05.23 7374
5560 옛날 생각이 나서... 2 file 야맛있다 2006.05.24 5802
5559 너무 웃긴 대표팀..... 9 음.. 2006.05.23 5531
5558 잼있는 이야기.... 1 음.. 2006.05.27 6317
5557 아나곤다 사냥 3 file 오모씨 2006.05.27 5980
5556 줄 없는 줄넘기? 1 jazzman 2006.05.31 4595
Board Pagination ‹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