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10.01 08:00

한국의 문화

(*.80.25.101) 조회 수 4217 댓글 1
긴역사............9000년.
느린미학..........세계에서 가장 느린미학을 즐기는 민족.
지세.........산삼이 나는 지구상의 유일한 땅.
토산물........정기가득한 토산물들
인물.........산삼나는 그땅에 사는 사람은 다 하나같이 보석이다.
문화.......부분과 전체가  함께 하는 문화.


중국과 일본등 외세는 끊임없이 한국의 문화를 침략하여 빼앗고 불사르고 가져갔다.
남을 공격하는데 부지런하지 않았던 우리민족은 대부분 다 빼앗기고 불타 잃었으나
그땅이 어디로 가는것도 아니고 그 사람들이 다른곳에서 사는것도 아니고
문화는 뺏기거나  없어지지 않으니 이제 맨손으로 다시 시작하기 시작했죠.
곧 세계문화에 중심에 우리문화가 찬란히 꽃을 피울겁니다.
아직 우린 시작도 안했는걸요.....

한국인이 하면 다릅니다.
왜냐면 그들은 특별하게도 빛나는사람들이니까요.
산삼보다 더한게 사람인데  한국인들은 어떻겠어요?
다만 아직 스스로 자신을 발견하지 못한 암흑기를 벗어나는중이라서
당장은 눈치채지 못하겟지만 곧 안개가 걷히면 모두 빛날겁니다.


조선(통일한국)은 지구의 중심이지만
조선인(한민족)은 은하계의 중심이거든요.


아...내가 은하철도999를 너무 많이 봤나....쩝...


Comment '1'
  • np 2005.10.01 18:58 (*.74.172.8)
    " 조선(통일한국)은 지구의 중심이지만
    조선인(한민족)은 은하계의 중심이거든요. "

    이 표현... 쩜 오바 아닐까여? 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55 서태지와 아이들 (난 알아요)첫 방송 10 야맛있다 2005.09.20 5678
5854 이 새벽에 전 뭘하고 있는걸까요.... 10 消邦 2005.09.21 5123
5853 까탈이의 세계여행 4 file 1000식 2005.09.24 4635
5852 오늘 날씨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았어요 11 으니 2005.09.24 4640
5851 "아만자" 이후 최대 사오정 답변 사건 6 file 으니 2005.09.25 5508
5850 술마시고 여기다 풀어야지.. 8 에혀2 2005.09.26 4673
5849 유 시민 (항소 이유서) 7 야맛있다 2005.09.27 6625
5848 우문현답 2 file 차차 2005.09.27 5087
5847 어제부로 밤낮이 바뀌어버렸군요..-_- 2 술먹고깽판부린놈 2005.09.27 4546
5846 선녀가 나타날듯한... 7 file 오모씨 2005.09.27 4661
5845 [re] 강원도의 힘.....오대산주변시골집의 나무땔감. 1 file 콩쥐 2005.09.28 5487
5844 [re] 강원도의 힘......설악산의 머루 1 file 콩쥐 2005.09.28 5566
5843 [re] 강원도의 힘......미천골계곡의 알밤 3 file 콩쥐 2005.09.28 5919
5842 [re] 강원도의 힘.....강릉 주문진과 속초 대포항 12 file 콩쥐 2005.09.28 6347
5841 강원도의 힘.....양양의 능이와 노루궁뎅이 3 file 콩쥐 2005.09.28 5586
5840 전지연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펌) 6 file 나잡아봐라 2005.09.28 5338
5839 이것은 무슨 벌레인가요? 3 file 시니 2005.09.29 4523
5838 어렸을땐 말이죠. 정말 어른이 되고 싶었더랍니다... 3 쑤니 2005.09.29 3991
5837 네이버에 있길레.. 퍼왔어요.. 9 file 나그네.. 2005.09.29 4493
5836 [re] 콩쥐님만 보세요. 1 nenne 2005.10.02 4626
5835 연예인들이 너무 많아요!!! 9 nenne 2005.10.01 4843
» 한국의 문화 1 콩쥐 2005.10.01 4217
5833 한국의 자랑거리가 뭐가 있을까요? 32 대한민국 2005.10.01 9024
5832 온돌문화에 대해 누구 아시는분. 4 콩쥐 2005.10.01 3826
5831 希望 - 도종환 1 소공녀 2005.10.01 4001
5830 푸념.. 6 file 괭퇘 2005.10.01 4174
5829 [re] 청계천에 미로가 다녀갔나요? 1 file 2005.10.02 4351
5828 오늘밤 다시 살아난 청계천 다녀왔어요. 1 file 콩쥐 2005.10.02 4126
5827 [re] 바다가 부른다..........개뿔? 7 file 콩쥐 2005.10.03 4450
5826 [re] 바다가 부른다..........명란젓 9 file 콩쥐 2005.10.03 4409
5825 [re] 바다가 부른다..........젓 1 file 콩쥐 2005.10.03 4363
5824 [re] 바다가 부른다.........전어 한마리 file 콩쥐 2005.10.03 3712
5823 [re] 바다가 부른다.........전어구이 3 file 콩쥐 2005.10.03 4397
5822 [re] 바다가 부른다.........박게 2 file 콩쥐 2005.10.03 4680
5821 바다가 부른다.........소라 2 file 콩쥐 2005.10.03 4787
5820 옛날 옛적에. 4 Z 2005.10.03 4703
5819 홍옥과 책 3 file 콩쥐 2005.10.05 5706
5818 [re] 아...낮잠자기전에........... 8 file 콩쥐 2005.10.06 3806
5817 점심 도시락.... 8 file 콩쥐 2005.10.06 4745
5816 앗 ...항해사님 속담 삭제하셧어요? 3 콩쥐 2005.10.07 3861
5815 요즘 ..... 지훈 2005.10.07 5039
5814 어떤 11시 30분 4 으니 2005.10.07 4577
5813 음악교육이 공짜인 나라? 2 citara 2005.10.07 4618
5812 손풀기 게임?? 4 file Ceo. 2005.10.09 6962
5811 요즘 환타 광고... 4 file Ceo. 2005.10.09 7837
5810 욕쟁이 할머니(만화) 4 file 야맛있다 2005.10.12 8049
5809 태극기 휘말리며 그리고 웰껌 동막골. 10 file 콩쥐 2005.10.12 6175
5808 헤헤.. 오늘 저희 축제 했어요..ㅋ 9 file 쑤니 2005.10.12 6036
5807 날이갈수록 1 잔수 2005.10.13 4032
5806 [re] 똥개. 3 file 콩쥐 2005.10.13 5692
Board Pagination ‹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