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4.05.11 23:37

2002 12월 26일 내방

(*.123.62.233) 조회 수 5811 댓글 6


몇년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음악하는 친구들이 모였었습니다.
여러가지 기타들 늘어 놓고 보니 볼만 하네요..
뭐가 젤비쌀까요?^^

Comment '6'
  • 저녁하늘 2004.05.11 23:59 (*.243.227.87)
    얼~~ -_-b
  • 저녁하늘 2004.05.11 23:59 (*.243.227.87)
    근데 누구셔용~?
  • 오모씨 2004.05.12 01:40 (*.145.163.3)
    저 악기들이 모두 한데 모여 연주한다면,....
    오,... 특이한 사운드가 될꺼 같아용~ ㅋㅋ
  • 글쎄.. 2004.05.12 18:55 (*.68.110.83)
    사진이 안떠서 약간 수정했습니다.^^;;
  • zi⊙~iz 2004.05.12 21:37 (*.237.118.107)
    아이바네즈 말고는 무슨 기타인지 잘 모르겠당...
  • 2004.05.12 22:54 (*.105.92.29)
    크크..죄다 모였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55 기타매냐 로고 4 file iBach 2004.05.24 5429
954 으니 공장에서 방금 나온 "기타메냐 로고" 입니다. 10 file 으니 2004.05.24 5791
953 [re] 가로로 누운 기타메냐 로고 제안 입니다 3 file 으니 2004.05.24 4915
952 [re] 예전에 생각한 막그린 로고 1 file 으니 2004.05.25 5222
951 립싱크? (19금!!) 8 file 옥모군 2004.05.24 5357
950 기타매냐 로고...^^;; 11 file 망고레 2004.05.24 6225
949 가출은 돌림병??? 9 가치가 2004.05.20 4869
948 "너만은 살아야 해"… 누나와의 약속 (퍼옴) 2 아이모레스 2004.05.18 5897
947 국민연금.. 안그래도 미치겠구만.. 1 이런 2004.05.17 5899
946 주차비 내면 될꺼 아냐!! 22 오모씨 2004.05.17 6782
945 └ 열받아서 이거 샀어요. 크하하하~~ 9 file 오모씨 2004.05.18 5950
944 └ 제가 찍은거 ㅋㅋ 앞모습 1 file 오모씨 2004.05.18 6743
943 └ 제가 찍은거 ㅋㅋ 측후모습 2 file 오모씨 2004.05.18 6172
942 └ 제가 찍은거 ㅋㅋ 계기판 3 file 오모씨 2004.05.18 6150
941 시멘트 포대 건빵 22 토토 2004.05.16 7669
940 [퍼옴] 커플 목욕탕(?) 5 file jazzman 2004.05.15 6897
939 (퍼온글) 아버지가 아이들에게... 3 niceplace 2004.05.14 4859
938 리듬감각 10 고민남 2004.05.14 6004
937 시간여행 작은 연주회(3) 11 file 정천식 2004.05.12 5886
936 시간여행 작은 연주회(2) 18 file 정천식 2004.05.12 5508
935 시간여행 작은 연주회(1) 7 file 정천식 2004.05.12 5864
» 2002 12월 26일 내방 6 file 글쎄.. 2004.05.11 5811
933 [re] 2002 12월 26일 내방 file 글쎄.. 2004.05.12 5008
932 시한편... 2 Q(-_-Q) 2004.05.11 5922
931 해운대 서승완선생님 5 file 오모씨 2004.05.11 6490
930 아까 화분 하나 구했어요^^ 15 file 오모씨 2004.05.11 4751
929 우리네 인생 2 seneka 2004.05.10 5208
928 꺼꾸로 듣는 재미 -_-;;;; 10 file 옥모군 2004.05.09 6126
927 수 형님 감사합니다. 1 bart 2004.05.09 4817
926 초간단 옷개기~ -_-!!! 7 옥모군 2004.05.09 5808
925 너무나 감동적인 밤입니다. ㅠ.ㅠ 4 오모씨 2004.05.09 6164
924 러셀의 음반중에... 12 뽀로꾸기타 2004.05.08 5313
923 자전거 도둑맞았어요. ㅡㅜ 16 옥모군 2004.05.07 5759
922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7 정천식 2004.05.06 6676
921 위로 1 그놈참 2004.05.06 5447
920 수님만 보세용~ ^^;; 9 옥모군 2004.05.06 4862
919 그립다.. 31 뽀짱 2004.05.05 5436
918 [re] 그렇다면 빌어먹을 국민연금에 드셔요. 14 2004.05.05 6110
917 이사하기 8 jazzman 2004.05.05 5684
916 높이뛰기 5 file nenne 2004.05.05 5525
915 안녕하세요..^^ 2 이창재 2004.05.05 5269
914 혁님의 유언 24 옥모군 2004.05.05 6287
913 이사를 했어요. 18 건달 2004.05.05 5723
912 A Certain Playlist... 4 devilous 2004.05.05 5901
911 무서운 직업병 1 그놈참 2004.05.04 4402
910 진실게임<ㅍ> 7 그놈참 2004.05.04 5471
909 으니님이 안보여서 밥이 안넘어가. 3 2004.05.04 6140
908 이메일에 바이러스....어찌해야할까요? 5 2004.05.04 6098
907 비 철철 오는 밤에 詩나 한 편...^^ㅋ 9 wjsurgksmf 2004.05.04 5947
906 온종일 비 철철 오네여~ 27 file wjsurgksmf 2004.05.03 6433
Board Pagination ‹ Prev 1 ...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